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선경 이지훈 나이(차) 과거 <우다사3>

728x90

김선경 이지훈 나이(차) 과거 <우다사3>

 

 

 

<우다사3 김선경 이지훈 나이(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우다사3) 김선경과 이지훈이 화제입니다.

 

 

 

김선경과 이지훈은 9월 9일 첫 방송에서 연상연하 커플로 등장해, 향후 한 집 살이를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평소 뮤지컬 선후배로 친분을 쌓아온 두 사람은 음악과 사랑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남녀로 마음을 열며 감동 가득한 케미를 선사한다고 하네요.

 

 

김선경과 이지훈이 로맨틱한 레스토랑에서 첫 데이트를 진행하며 서로를 향한 결혼관을 밝혔는데요, 이지훈은 9명의 조카, 18명의 식구가 함께 사는 대가족임을 밝히며 "3년 전 처음으로 공개한 연애가 잘 성사되지 못한 후 결혼에 대한 확신이 사라졌었지만, 최근에 마음이 열렸다"고 고백했습니다. 

 

 

뒤이어 "결혼을 하게 된다면 우직한 머슴처럼 살 의향이 있다. 아내를 집에서 편하게 쉬게 하고 싶다"고 덧붙여 김선경을 흐뭇하게 했습니다. 하지만 "결혼 경험이 있다"고 솔직히 털어놓은 김선경은 "상처가 있다보니 새로운 시작을 포기했었다"면서도, 

 

"다시 결혼하게 된다면 누군가에게 잘 보이려 하기보다 내 모습 그대로를 받아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던 중 김선경은 "감당하지 못할 일을 많이 겪었다"는 말과 함께 이지훈 앞에서 뜨거운 눈물을 흘렸습니다. 

 

한편 김선경 이지훈 두 사람의 나이차는 김선경이 1968년생으로 올해 나이 53세이고, 이지훈이 1979년생인 42세로, 나이차가 11살이나 난다고 하는데요, 김선경이 이지훈보다 연상이네요~~^^

 

 

<김선경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집안 과거 데뷔 및 활동 결혼 남편 나이(차) 직업 사업실패 꿈>


 

-김선경 이지훈, 김선경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김선경은 1968년 1월 25일생(양력 1967년 12월 26일)으로 올해 나이 53세입니다. 김선경은 키가 168cm에 몸무게 52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구요, 김선경 학력은 미림여자고등학교, 총신대학교 종교음악학과를 졸업하고 경희대학교 대학원 홍보마케팅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선경 이지훈, 김선경 집안 과거

 

김선경은 어렸을 때 굉장히 가난했다고 합니다. 그 때문에 김선경은 부모님과 함께 살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김선경은 과거 한 인터부에서 "초등학교 때 아버지가 하시는 사업에서 실패했다. 그래서 저는 할머니 댁에 맡겨졌다"며

 

 

 

"엄마를 몇 달 만에 한 번 만나면 헤어지기가 싫었다. 그래서 엄마 놋을 벗겨서 간직했다. 엄마 채취를 느끼고 싶어서였다. 엄마는 저를 위해서 헌옷을 벗어두고 새 옷을 입고 갔다"고 했습니다. 

 

이어 김선경은 "제가 고등학교 다닐 때는 CM송을 불러서 학비를 마련하기도 했다. 밸런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에는 꽃바구니도 팔았다. 한창 부모 품이 그리울 때 부모를 만날 수 없어서 교회에 다니기 시작했다. 교회에 가면 마음이 편안해졌기 때문이다. 그래서 어렸을 때는 선교사가 제 꿈이기도 했다"고 했습니다. 

 

 

그러다가 김선경은 한때 시립소년소녀 합창단에서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는데요, 하지만 금방 그만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선경은 "치맛바람 센 아주머니들 때문에 밀려났던 것 같다. 당시 가난한 집안 아이가 그런 합창단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었다"고 했습니다. 

 

김선경은 원래 신문방송학과에 입학해서 대학가요제에 나가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어쩌다보니 석달 연습으로 성악과, 좀 더 정확하게는 총신대 종교음악과에 입학하게 되었답니다. 

 

-김선경 이지훈, 김선경 데뷔 및 활동

 

김선경은 가정 형편상 대학교를 다니면서도 아르바이트를 해야 했는데, 그러다보니 대학교를 총 7년을 다니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국 이것 때문에 탤런트가 되었다고 하네요. 학비를 버느라 이것저것 알바를 하다보니 언니 친구가 광고대행사에 다니고 있었는데, 

 

 

김선경을 안쓰럽게 생각해서인지 비극은 없다 신인배우 공모전에 원서를 대신 내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당시 오디션장에서 감독이 김선경을 보고 "너구나!"하면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김선경은 이미 그 전에 사랑이 꽃피는 나무에서 최수지가 맡았던 역으로 담당 피디로부터 길거리 캐스팅을 당했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당시 사기 사건이 워낙 많았던 때라 가짜인 줄 알고 거절했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결국은 단역으로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선경은 드라마 비극은 없다에서 주제곡을 부르게 되었고, 이곡이 히트를 치게 되면서 결국 뮤지컬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본격적으로 뮤지컬 배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선경은 오히려 드라마보다 뮤지컬이 더 잘맞았다고 하네요. 

 

 

 

당시 뮤지컬계에서는 성악을 전공한 사람이 거의 없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김선경은 드물게 성악을 전공했기에 김선경의 목소리와 연기는 큰 주목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선경은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미녀와 야수, 로마의 휴일, 몽유도원도, 파우스트, 루나틱 등에 출연했는데요, 몽유도원도 연습 도중 목 혈관이 터졌고, 그 이후 한동안 뮤지컬계를 떠나야 했다고 합니다. 김선경은 뮤지컬 대상 인기상을 8회부터 10회까지 수상한 바 있습니다. 

 

 

김선경은 1988년 KBS2 젊음의 행진 여자 MC 콘테스트를 통해 MC로 데뷔하여 케이블 TV의 MC, 리포터, 홍보이사 등 다양한 직업에 도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러다가 김선경은 결국 1998년 31살의 나이로 뮤지컬 드라큘라로 다시 돌아오게 되었고, 이후 김선경은 전수경과 최정원 등과 더불어 한국 뮤지컬 전문배우 1세대로 인정을 받게 되었답니다. 

 

 

김선경은 드라마로는 태왕사신기, 크크섬의 비밀, 해품달의 대비 한씨로 출연했고, 영화로는 H, 신장개업, 써니 등에서 조연 또는 준주연으로 경쟁 중국집 사장 부인으로 출연했습니다. 

 

김선경은 2015년부터 불타는 청춘에 멤버로 다회 출연했었다가 이후로는 출연이 뜸했는데요, 2016년 8월 7일 복면가왕에 배틀 짜는 직녀라는 가명으로 나와 소 키우는 견우와 같이 바다에 누워를 부른 뒤 한마음의, 가슴앓이를 부르면서 정체를 밝혔습니다. 

 

 

이날 판정단으로 나온 가왕 출신이 그녀의 정체를 눈치챘으며 악역으로 자리잡힌 이미지와는 달리 실제로는 기가 하나도 없는 사람이라는 걸 알리고 싶어서 출연했다고 밝혔습니다. 

 

그 뒤 김선경은 2017년 5월 노래싸움 승부에서 복면가왕 상대와 다시 만나 같은 곡으로 리벤지 매치를 벌였고, 7;6으로 이기면서 설욕에 성공했는데요, 본인 말로는 복면가왕 이후 후유증에 시달렸다고 하네요. 

 

* 김선경(배우) <나이 과거 이혼 남편>

 

 

<이지훈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데뷔 및 활동 결혼 여자친구>


 

-김선경 이지훈, 이지훈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이지훈은 1979년 3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이지훈의 고향은 서울시이며, 이지훈 가족으로는 누나와 형이 있습니다. 이지훈은 키 182cm에 몸무게 63kg이라고 하구요, 

 

이지훈의 종교는 개신교(성결회)이며, 이지훈 학력은 서울삼전초등학교, 동신중학교, 배명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지훈은 개신교 모태신앙이라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이지훈은 "모태신앙이라 방언도 초등학교 4학년 때 받았어요. 제가 어렸을 때부터 뜨겁게 하나님을 믿어왔거든요. 그래서 기독교에 대한 애착이 강해요"라며

 

 

이어 이지훈은 "사실 저를 보러 교회에 오는 팬들이 많은데, 그들을 보면서 제 자신의 생동에 더 조심하게 되고, 또 나쁜 행동들은 스스로 자연스럽게 절제하게 됩니다"라고 했습니다. 

 

-김선경 이지훈, 이지훈 과거 싸움실력

 

이지훈은 어린 시절부터 싸움실력이 대단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강타는 "고등학교 때 내 별명이 오금고 하얀미소였는데, 이지훈은 배명고 까까머리였다. 지훈씨는 학창시절에 굉장히 유명했다. 주먹 실력으로도 그렇고, 잘생긴 외모와 농구까지 잘 했기 때문이다."

 

 

 

"또한 이지훈은 굉장히 유명한 친구라 싸움 초반에 나타나지 않고 친구들이 위험한 상황에 처하면 나타났다. 하루는 우리 학교에 택시가 오더니, 머리를 빡빡 깎은 까까머리 4명이 내리더라. 그런데 이들 4명이 쇠사슬을 차고 있어서 50명이 오한이 저렸다"고 했는데요, 

 

 

이에 이지훈은 "고교시절 4명이서 오금고를 밀자는 논의를 했고 오금고등학교까지 직접 찾아가게 되었다. 당시 상대에게 겁을 주기 위해 겉모습을 매우 무섭고 화려하게 치장했다. 그래서 몸메 쇠사슬을 찼다"

 

"그런데 택시에서 내리자마자 기겁을 했다. 우리는 4명이었는데 상대방은 70-80명이 모여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돌아갈 수도 없어서 결국 만날 수 밖에 없었다"고 했습니다. 

 

 

강타는 "싸움을 하다가 이지훈이 갑자기 씻고 오겠다고 말하며 나를 노려봤다"고 했는데요, 이지훈은 "내가 피를 흘리고 있는데 강타가 웃고 있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아 한번 혼내주려고 했다. 나중에 알고보니 그 상대가 바로 강타였다. 그 당시엔 나와 강타가 서로의 존재를 몰랐는데, 나중에 되짚어보니 이와 같은 인연이 있었더라"고 했습니다. 

 

 

이외에도 이지훈의 싸움 실력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일화들이 많다고 하네요. 이지훈의 외모가 곱상한 편이라 그렇지 않을 거 같은데, 의외로 어릴 때부터 운동을 굉장히 좋아한다고 합니다. 이지훈은 "제가 아버지께 물려받은 운동신경이 있어서 운동에 관심이 많고 또 잘해요. 원래 어릴 때 꿈이 수영 선생님이나 강사였어요"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김선경 이지훈, 이지훈 과거 데뷔 계기

 

이지훈은 과거 친누나 덕분에 우연한 기회에 가수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이지훈은 "원래 친누나가 일하던 커피가게 사장님이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차린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누나가 거기 연습생으로 있었는데, 너무 힘들어서 결국 포기하게 되었죠"

 

 

"그런데 누나가 자기 대신에 저를 소개시켜 주어서, 제가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어요. 결국 이지훈은 약 8개월 가량 연습생 생활을 거친 다음에 왜 하늘은 이라는 발라드로 데뷔하게 되었답니다" 

 

 

"이지훈은 "당시에 댄스 가수가 유행이던 시절이었는데, 갓 데뷔한 고등학생이 발라드를 불렀던 게 나름대로 적중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요즘 막 데뷔하는 후배 가수들이 연습생 생활 4-5년씩 철저하게 준비해서 데뷔하는 걸 보면 깜짝 놀랄 때가 많죠"

 

-김선경 이지훈, 이지훈 데뷔 이후 활동

 

이지훈은 데뷔 이후 이듬해 청소년드라마 나에서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역을 맡게 되면서 배우로 첫 데뷔, 이후 일일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이후 배우 겸 가수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이지훈은 이후 가수로 활동을 하다가 2005년 드라마 원더풀 라이프부터 본격적으로 연기자를 겸업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지훈은 솔로 가수 활동 뿐 아니라 강타, 신혜성과 함께 그룹 S로 활동하기도 했으며, 

 

 

또한 드라마, 영화, 연극 뮤지컬을 넘나드는 배우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지훈은 지난해 11월 11일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활약하기도 했는데요, 이지훈은 행복한 나를 을 자신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완성했습니다. 

 

 

 

 

이지훈은 그동안 오 마이 금비, 장영살, 최고다 이순신, 우리가면, 내 딸 꽃님이, 너는 내 운명, 원더풀 라이프, 뒤여운 여인, 뉴하트, 좋은 친구들, 몽정기2, 여선생VS여제자, 엑스칼리버, 시티 오브 엔젤, 위키드, 엘리자벳, 에비타, 잭 더 리퍼, 쓰릴미, 형제는 용감했다, 젊음의 행진 등에서 활약했습니다. 

 

-김선경 이지훈, 이지훈 유진 열애 결별, 결별 이유, 결혼 여자친구 

 

이지훈 유진은 과거 1998년(혹은 2000년)부터 2002년 정도까지 연인 관계였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두 사람은 결별 이후에 원더풀 라이프(2-05년)에서 극중 연인 관계로 다시 출연하게 된 것입니다 .

 

 

당시 원더풀 라이프 관계자는 "유진과 이지훈이 과거 연인 관계였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드라마에 출연을 제의했는데, 유진측이 흔쾌히 응했다. 이미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감정의 앙금 등을 깨끗이 정리했기에 좋은 연예계 동료로 남아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했습니다. 

 

 

 

이지훈은 "나도 그렇고 그 친구(유진)도 그렇고  많이 어른이 됐다는 느낌이다. 사실 촬영 전에는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도 했지만, 막상 드라마 촬영이 시작되면서 서로를 참 편하게 대할 수 있었다. 연기를 통해 내가 더욱 성숙해질 수 있는 또 하나의 기회를 얻은 것 같다"고 했습니다. 

 

<추가> 이지훈은 14세 연하이자 일본인으로 알려진 예비신부와 오는 9월 27일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지훈의 아내가 될 예비신부는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한 재원이라고 하네요. 이지훈과 함께 동상이몽2에 합류할 예정으로 공개가 될 것 같네요.

 

* 탁재훈 <전부인 이혼 나이 집안 재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