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재원 <나이 부인(아내) 집안 직업 아들 집>

728x90

김재원 <나이 키 과거 부인(아내) 집안 직업 아들 집(아파트)>



<편스토랑 김재원 과거 요식업 경력 고백>



배우 김재원이 10월 2일 편스토랑에 새로운 편셰프로 등장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편스토랑에는 김재원, 윤은혜, 문정원이 새로운 편셰프로 처음 등장했는데요, 살인미소 별명으로 유명한 김재원은 "살인미소가 조금 남아 있는 배우 김재원이다. 반갑다"라며 인사했습니다. 



김재원은 이날 방송에서 "예전에 요식업을 했다. 퓨전 레스토랑을 했다. 점심 시간 때 직원들을 위해 요리를 많이 해줬다"라고 과거 이력을 밝혔는데요, 김재원은 앞서 지난해(2019년) 12월 TV조선 맥년 손맛 전수 리얼리티-후계자들 에 깜짝 출연해 "어린 시절 요식업에서 일했었다. 주방 보조일 때 음식으로 장난치다가 주방장에게 혼난 적이 있다. 그 이후부터 음식을 대할 때 진지한 자세로 임하게 됐다"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실제로 10년 동안 레스토랑을 운영한 경험이 있다는 김재원은 맛은 물론 건강까지 잡은 자신만의 완전 요리 레시피들을 공개했는데요, 김재원의 아침 요리를 본 이영자는 "저건 돈 받고 팔아야 하는 음식이다"라며 혀를 내두르기도 했습니다. 



배우 김재원의 숨은 요리실력이 기대가 되는데요, 이에 오늘은 김재원의 나이 고향 키 학력 결혼 부인(아내) 나이(차) 집안 직업 아들 집(아파트)등 김재원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재원 프로필 나이 실제 나이 고향 가족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결혼 부인(아내) 박서연 나이(차) 집안 직업 속도위반 아들 집(아파트) 공개>



-김재원 프로필 나이 실제 나이, 고향, 가족,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배우 김재원의 나이는 1981년 2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인데요, 실제는 빠른 81년생이지만 제 나이에 초등학교에 입학했고 대학은 재수하여 연예계 대표 족보 브레이커라고 합니다. 김재원은 북경 내사랑 에 함께 출연한 1980년생 배우 천정명과도 친구로 지낸다고 하네요.




김재원의 나이는 호적상으로는 1981년 6월이지만 실제 생일은 2월 16일이라고 하는데요, 이외에도 김재원은 라디오스타에서 엄마 뱃속에 13개월 정도 있었다고 남보다 한 살 더 먹고 태어났음을 밝히며 주위에 놀라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김재원의 고향은 서울시이며, 1남 1녀 중 둘째로, 현재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박서연과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김재워은 키 183cm에 몸무게 65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는데요, 아버지 키가 191cm 누나는 176cm 이라고 할 정도로 장신 유전자를 타고 났다고 하네요. 김재원의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구요, 


김재원 학력은 서울개원초등학교, 정자중학교, 분당중앙고등학교, 상명대학교 연극영화과, 한양대학교 국제관광대학원을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플라비존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김재원 데뷔 및 활동


배우 김재원은 2001년 SBS시트콤 허니허니로 데뷔했는데요, 김재원은 월드컵 열기로 뜨겁던 2002년 그 열기를 누르고 로망스를 통해 미소천사, 살인미소라는 말을 탄생시켰을 정도로 대단한 인기를 누렸던 꽃미남 배우로, 하얀 피부와 환한 미소에서 나오는 미소년 이미지로 로망스 신드롬을 일으키며 어린 나이에 톱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이후 김재원은 소속사 문제로 해외 드라마 촬영, 군입대 등으로 인해 국내 작품활동이 몇년간 뜸하다, 제대 후 '내 마음이 들리니'에서 청각장애를 가진 차동주 역으로 호평받으며 재기에 성공했습니다. 



김재원은 높은 인기에 힘입어 바로 후속작 나도 꽃에 캐스팅되었지만 첫 촬영 때 소품이었던 오토바이의 오작동으로 크게 다쳐 하차하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로망스로 MBC 신인연기상과 인기상을 2관왕 한 후 9년 만에 또 다시 내 마음이 들리니로 MBC 연기상과 인기상을 동시에 거며 쥐었습니다. 김재원은 그 후 3년 연속 MBC 연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김재원 출연 작품으로는 시트콤 허니허니와 로망스를 비롯해, 이후 MBC 내사랑 팥쥐(2002), SBS 라이벌(2002), SBS 형수님은 열아홉(2004), KBS2 황진이(2006)에 출연했으며, MBC 내 마음이 들리니(2011), MBC 메이퀸(2012), MBC 스캔들(2013), MBC 화정(2015), MBC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2016), SBS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2018) 등이 있습니다. 



김재원은 청춘 스타 이미지, 예능에서 활약하는 MC 이미지가 있지만 꽤 긴 경험을 바탕으로 출중한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라고 할 수 있는데요, 데뷔 초SBS 인기가요 MC를 시작으로 2012년 겟잇뷰티 옴므의 메인 MC자리를 꿰찼고 이 후 2012년 MBC 연기대상 MC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김재원은 2014년부터 2017년까지 시사교양 프로그램 리얼스토리 눈 진행 및 나레이션을 맡기도 했는데요, 2017년부터 2018년 초까지 미술 프로그램인 매직 컨트롤 MC를 맡았습니다. 



김재원은 최근작인 신의 퀴즈 리부트에서 처음으로 악역 현상필을 연기하게 되었는데 기존의 이미지와는 완전히 달라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기존의 캐릭터를 찾기 힘들만큼 현상필 캐릭터를 잘 소화하여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김재원(배우) 나이, 김재원 실제 성격에 대하여


김재원은 한 인터뷰에서 실제 성격에 대해 "사람이 악하지 않은 부분이 어디에 있겠냐"며 "저도 처음에는 사기도 당하고 사람들에게 상처를 받고, 제가 하지 않은 일에 대해서 모함하고 그러면 처음에는 너무 화가 나더라. 왜 저 사람이 나한테 그랬는지 그런 생각을 했다"



이어 "너무 심할 때는 파리와 모기 죽인 것도 죄가 되는지를 생각했다. 그래서 불가나 살육을 안하는 분들에 대해 확대해석하면 그런 것인가 싶었다. 억울한 일을 살면서 당하는데, 상필이에 대해 말한 것처럼 당한 것을 행정적이나 제도적으로 누군가가 얘기해줘야 하는데 말하면 그건 네가 참아야해 라고 한다."


"그런 경우에는 나도 모르게 악한 기운이 올라와서 때리고 싶은 마음이 생긴다. 될 수 있으면 폭력을 안 쓰는게 좋지만, 폭력적인 화를 부르는 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예전에는 내가 남의 탓을 안하고 내탓만 하니까 미치겠고 못살겠더라."



"그래서 때로는 사람이란 그릇이기 때문에 신이 아니니까 하소연도 해야 하고 풀기도 해야 숨을 쉴 수 있는데 내가 성인군자처럼 인생을 살아가면 좋겠지만, 저는 아직 그렇게는 안되는 거 같다. 그럴 때마다 화와 분노, 악 그런 것에 대한 갈등은 늘 있는 거 같다"고 밝혔습니다. 


김재원의 말대로 그야말로 바보나 성인군자가 아닌 이상에는 분명 화가 날 때도 있고 쌓인 것은 풀어야 할 때도 있는 법이죠. 김재원 본인의 말을 들어보면 김재원 역시 그저 평범한 생각을 가진 보통 사람인 거 같네요~~


-김재원(배우) 나이, 김재원 공황장애


김재원은 과거 공황장애를 겪어본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김재원은 신의퀴즈 리부트의 촬영을 마친 후 한 인터뷰에서 "한번 SBS에서 우수상을 타고 계속 연달아 3년을 타니 두렵더라. 더 이상 보여줄 게 없는데 싶었다. 연기가 바닥났는데 하는 생각이 컸다. 조금씩 변화를 줘야 한다는 생각이 저는 강하다"



"시사 프로그램을 하면서도 이런 건 이런 목소리, 저런 건 저런 목소리라고 생각하다가 정신병이 왔다. 매일 다르게 하고 연기도 다르게 하다보니 다 비어버렸다. 소스가 없었다. 큰일 났다. 싶었다. 똑같은거 또 한다는 얘기 듣기도 싫었다. 그러나 그때부터 혼돈이 왔다. 그런데 또 잘 버티고 잘 견디다 보니, 저도 사실 공황장애가 왔었다.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겠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을 할 때에도 김재원은 공황장애를 앓았다고 합니다. 김재원은 "그래서 사실은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을 찍으면서도 공활장애가 잘 안 나왔고 대화를 잘 못했다. 연기를 할 때 눈을 감고 있었다."고 했습니다. 



김재원은 또 "이번에도 4년 연속 작품을 할 때 옆에 모든 배우들이 공황장애였다. 전부 약을 먹고 있었다. 그래서 약을 한 6개월 정도 먹었는데 낫지 않더라. 그때만 멍해있고 나머지는 일반적 생활이 안된다. 잠만 온다. 그래서 약 먹지 말고 끊고 이기자고 생각했다. 저보다 더 힘든 분들도 이기고 견딘다고 생각했다. 저는 잘 이겨냈다. 얼굴은 선해보이지만, 전 나약하지 않다"고 힘주어 말했습니다. 


-김재원(배우) 나이, 김재원 근육질 몸매


김재원은 보기와는 다르게 어린 시절부터 여러 가지 무술로 몸을 다져서 꽃미남 외모와 반전인 근육질 몸으로 유명한데요, 월드컵 스타 안정환과 함께 했던 화장품 광고(소망화장품 꽃을 든 남자)에서 상의 탈의를 하고 근육이 돋보이는 광고를 찍기도 했습니다. 




김재원은 한때는 하루에 팔굽혀펴기 3000개를 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참고로 어린시절 김재원은 키가 크기 싫어 바벨을 들고 다녔다고 합니다 



하지만 몸치라 춤이나 이런 쪽은 영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도 라디오 스타에서 선보인 춤은 MC들에게 나름 호평을 받기도 했으며 라디오 스타에서 저음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출중한 노래실력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김재원(배우) 나이, 김재원 관심분야


김재원은 어려 보이는 외모와는 다르게 관심분야가 좀 특이하다고 하는데요, 주역, 명리학 등을 공부하면서 건강과 호흡법에 관심이 많아 주위에서 김도사라는 별명으로 불린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김재원은 라디오스타와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진지한 이야기를 들려주기도 했는데요, 본인이 실컷 설명해 놓고 요즘은 잘 안하고 있다, 행동으로 하는 법은 잊었다는 등 4차원의 끼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김재원(배우) 나이, 김재원 결혼 부인(아내) 나이(차) 직업 


배우 김재원은 부인(아내)과 지난 2013년 6월 28일 결혼했는데요, 이날은 가수 장윤정과 아나운서 도경완도 결혼한 날로, 두 커플은 같은 날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재원의 부인(아내)은 일반인으로 두 사람의 나이차는 동갑이라고 하구요, 김재원 부인(아내) 이름은 박서연이라고 합니다. 



이외 김재원 부인(아내)의 키 학력 직업 등 좀 더 다양한 정보는 아직 알려져 있지 않았는데요, 결혼 이후 김재원 부인(아내) 집안이 어마어마하다는 것이 알려지게 되었답니다. 김재원 부인(아내) 박서연 씨 집안은 유명 광고대행사인 (주) 커뮤지케이션 윌 박영웅 대표의 딸이라고 하는데요, 



김재원 부인(아내)의 부친(김재원의 장인)은 윌의 최대 주주(56.25%, 2011년 기준)라고 합니다. 지난 2010년 대표로 취임하며 회사를 이끌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지난 2011년에는 오페라 CM등으로 한국광고대회에서 동찹산업훈장을 받는 등 광고계에서 두각을 나타냈다고 합니다. 


김재원 부인(아내) 박서연 씨 역시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과거 아버지를 도와 커뮤니케이션 위 소속 PD로 재직했고, 지난 2008년 이윤지, 이필모 등을 하이마트 모델로 발탁해 CF프로듀싱을 맡기도 했으며, 이후 김재원 부인(아내) 박서연은 현재까지 모델 에이전시인 (주)스타메카엔터테인먼트 공동대표로 재직중이라고 합니다. 


-김재원(배우) 나이, 김재원 부인(아내) 결혼스토리(러브스토리), 결혼식


김재원 부인(아내)은 김재원이 어린 시절부터 알고 지낸 동네 친구 사이라고 하는데요, 김재원과 부인(아내)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10월 열애를 시작해 8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재원은 당시 주말드라마 스캔들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결혼 발표와 동시에 혼전임신 사실을 공개하는 이례적인 발표를 했었는데요, 결혼 당시 임신 3개월 째였다고 하네요. 



김재원은 결혼 전 기자회견에서 "내 인생에서 가장 큰 의지가 되고 믿음과 격려가 되는 아내가 늘 같이 있으면 내 인생이 지금부터 시작이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에 후회하지 않는다"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또한 김재원은 인터뷰에서 "결혼이라는 것이 이렇게 가깝게 다가올 줄 상상도 못했다. 좋은 인연과 좋은 가족을 만들어 갈 생각을 하니 기분이 좋다. 우려와 걱정도 있었지만 많은 분들이 진심으로 축하해줬고, 축복 속에 진행할 수 있어 굉장히 기쁘다"고 소삼을 밝혔습니다. 


김재원은 일반인인 부인(아내)을 위해 부인(아내)의 얼굴이나 결혼식 사진을 비공개로 했다고 하는데요, 예배형식으로 치러진 예식 또한 강남구 역삼동 더 라움에서 비공개로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때문에 아직 김재원 부인(아내)에 대한 어떠한 정보나 사진 등이 없습니다. 



-김재원(배우) 나이, 김재원 아들 공개


이후 김재원 부인(아내)은 지난 2013년 12월 31일 다수의 매체를 통해 아들을 낳았다고 보도했는데요, 김재원 소속사 관계자는 "소속사에서도 출산 소식을 바로 알지 못했다. 얼마 전 아들을 낳았다고 하더라"라며


이어 "가족을 아끼는 마음에 언론에 가족이 노출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인 것 같다. 산모와 태아는 건강하다. 산모는 현재 조리 중이다"라고 전했습니다. 김재원 부인(아내)은 결혼 이후 6개월만에 엄마가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재원은 지난 10월 9일 방송된 편스토랑에서 아들을 최초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김재원 아들 김이준은 우유처럼 뽀얀 피부, 동그랗고 큰 눈은 물론 김재원의 매력만점 미소와 입매까지 꼭 닮아 있었습니다. 




이에 "김재원 심은 데 김재원 난다, 미소천사 후계자다, 누가 봐도 김재원 아들, 우월한 유전자의 힘"의 감탄이 쏟아졌습니다. 김재원 아들 김이준 나이는 2013년생으로 올해 나이 8세가 되었네요~~^^


-김재원 집 위치 평수 가격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김재원의 집(아파트)이 처음으로 공개됐는데요, 데뷔 이래 20년간 사적인 공간과 일상을 공개한 적이 없었던 터라 상당히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김재원의 집은 꺠끗한 이미지의 김재원처럼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했는데요, 





앤티크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는 군더더기 없이 정갈했습니다. 침실 위에는 은하수가 펼쳐져 있었고, 2층에는 피아노와 헬스장 버금가는 운동기구들이 가득했습니다. 도시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공중정원에는 텃밭은 물론 가마솥까지 구비돼있었습니다. 



김재원의 집 위치는 분당구 구미동에 한 아파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방송에서 옥탑의 공중 정원이 소개되어 아파트의 탑층임을 알 수 있는데요, 구미동 불곡산 주위는 고급 타운하우스와 단독주택들이 위치해 있어 유명인들, 연예인들 및 정치인들이 거주하는 곳을 유명하답니다. 유준상 이연희 등이 근처에 산다고 하네요. 김재원 집 주변의 집값 가격(시세)은 20억 후반대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추가로 이날 공개된 것 중 김재원이 한 웹툰회사를 운영 중인 부대표로 창작 콘텐츠인의 영역을 넓히고 있다고 합니다. 김재원은 "현재 작품 5개를 영상화로 진행 중이다. 신인들도 누구나 작품활동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놀라울 정도의 요리실력에 배우로서 연기활동을 하면서 회사일까지 하다니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 문정원 이휘재 집(새집) 위치 평수 가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