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데이비드 맥기니스 여친 결혼 딸 나이 엄마 혼혈 미우새

728x90

데이비드 맥기니스 여친 결혼 딸 나이 국적 엄마 혼혈 미우새

 

 

1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데이비드 맥기니스의 집을 방문한 배정남의 모습이 그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마도 대부분 이름은 생소하더라도 얼굴은 기억하실 거라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데이비드 맥기니스에 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데이비드 맥기니스 배정남과 미우새 출연 >

오늘(8월 11일) 방송된 미우새에서 배정남과 데이비드 맥기니스가 한식요리를 함께 만들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배정남을 위해 된장찌개와 파전을 만들겠다고 말했고 요리를 하기에 앞서 전기 밥솥에 쌀을 씻어 앉혔는데요, 그 모습을 보던 배정남은 “쌀을 제대로 씻은게 맞냐”라고 물었고 물로 대충 씻은 쌀을 다시 꺼내 깨끗하게 행군 뒤 앉혔습니다.

 

 

이어 배정남과 맥기니스 두 사람은 된장찌개를 만들기 시작했고 배정남은 “내가 마늘을 잘 깐다”라며 데이비드 맥기니스를 도왔는데요,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내가 한국에 처음 왔을 때 집에서 밥을 먹고 싶어서 한국 요리를 배웠다”라며 “된장찌개를 많이 했다. 엄마한테 전화해서 만들고 싶다고 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이날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배정남과 함께 점집을 찾는 모습이 전파를 타 눈길을 끌었는데요, 무속인은 데이비드를 보며 “딱 처음 봤을 때, 살이 많구나”라고 말하며 “39살 부터 운이 트이기 시작한다. 인충살 때문에 남을 돕지만 나를 해코지하고 내가 한 만큼 받지 못한다. 이런 사람들은 고비를 두 번 넘겨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데이비드는 22살 때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안겼는데요, 대충 어떻게 하다보니 맞춘 거 같기는 한데요, 참 신기하네요.

무속인은 또 배정남에 대해 “왜 이렇게 슬프냐. 고진살이 있다. 고진살은 뭐냐면 가슴앓이 살이다. 자기 가슴을 막 쥐어뜯는 거다. 이건 스무 살 전까지는 슬프다. 여기서 눈을 뜨기 시작한다. 이때 한 번의 귀인이 있었다. 스무 살 때 밧줄을 잡았다. 인덕이 있다”라며 “결혼은 못한다. 하지만 당신은 나를 포옹해 줄 사람이면 빠진다. 내년 3월에 인연이 있다”고 말해 배정남을 충격에 빠뜨리기도 했답니다. 

 

 

< 데이비드 맥기니스 여친 결혼 나이 국적 엄마 혼혈>

 

 

 

- 데이비드 맥기니스 국적, 고향, 나이, 키, 몸무게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현재 국적은 미국이고, 미국 위스콘신에서 1973년 12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만으로 45살입니다. 그리고 키는 188cm, 몸무게는 77kg으로 준수한 체격을 가지고 있는데요, 데이비드 맥기니스 직업은 영화 배우로 홀혈인만큼 매우 이국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데이비드 맥기니스 혼혈 아버지, 한국인 어머니

독일계, 아일랜드계 혼혈 아버지 토머스 매키니스와 한국인 어머니 다이애나 매키니스 사이에 태어났다고 하는데요, 아버지는 미군 출신으로 용산에서 근무하다가 엄마를 만나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 데이비드 맥기니스 혈액형, 학력, 가족

종교 개신교이며, 혈액형, 학력 정보는 현재로서는 없습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모님 엄마 다이애나 매키니스 한국 이름 이숙향, 아버지 토머스 매키니스가 있습니다.

 

 

- 데이비드 맥기니스 데뷔, 활동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현재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데요,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8년 영화 '컷 런스 딥'이라고 하구요, 주로 한국 드라마에서 뛰어난 악역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아이리스2에서는 레이, 태양의 후예에서는 아구스 역으로 출연해 대단한 악역 연기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 데이비드 맥기니스 출연 영화, 드라마, 역할

한국 드라마에서 주로 외국인 악역이나 외국계 군인 등의 역할로 많이 나오는데요, 영화 출연작으로는 빈털터리들. 태풍, 기담, 포화속으로, 아이리스2 더 무비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에어시티, 하와이 파이브 오, 구가의 서, 태양의 후예, 맨투맨, 아르곤, 미스터 션샤인, 킬잇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밖에 예능 정글의 법칙, 광고 활동이 있는데요, 아직 한국어 실력이 좋지는 않지만 영어말고 뛰어난 한국어 실력으로 연기하고 싶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을 보니 지금과 똑같이 멋진 모습인데요, 성형 수술은 안 했다고 하네요. 할 필요가 없을 것도 같구요.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등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 데이비드 맥기니스 결혼, 여친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미우새에 딱 맞는 입장이라 나온 거 같네요. 그리고 아직까지 크게 유명해진 적이 없어서인지 몰라도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전혀 없습니다.

 

 

- 데이비드 맥기니스 부인 아내, 딸에 관한 루머

연관검색어에 '데이비드 맥기니스 딸, 데이비드 맥기니스 부인 아내'등이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아이오아이 전소미 아버지로 오해받은 적이 있습니다.

 

 

이상 데이비드 맥기니스 여친 결혼 딸 나이 국적 엄마 혼혈 등에 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화보 모델, 미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멋진 모습으로 활약하는 데이미드 맥기니스 응원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