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연애의 맛 시즌2>숙행 이종현 커플, 나이 고향 몸매 직업

728x90

<연애의 맛 시즌2>숙행 이종현 커플, 나이 고향 몸매 직업

 

 

<<연애의 맛 시즌2> 숙행, 이종현 숙행 미스트롯 콘서트 참석 >

 

‘연애의 맛 시즌2’에 출연 중인 숙행·이종현 직업, 나이 등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에서는 이종현이 숙행을 응원하기 위해 ‘미스트롯’ 콘서트에 나타났습니다.

 

 

 

 

< 숙행 나이 고향 몸매 >

 

숙행 나이 1979년 생으로 올해로 41세입니다. 숙행 고향은 전라도 광주이며, 숙행이라는 이름이 가명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실제 이름이며 본명은 한숙행 입니다. 현재 포털 사이트 프로필에는 숙행 나이 1983년 생으로 나와있지만, 실제로는 41세라고 하네요.

 

 

그러고 보면 숙행이 나이에 비해서 굉장히 동안인 것을 알수 있는데요, 숙행은 글로벌사이버대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했으며, 아직 미혼이라고 합니다.

 

왜 아직 미혼인가에 대해서는 노래때문에 아직 못했다고 했는데요, 연애의 맛 시즌2에서 숙행은 "과거 남자한테 상처받은 적이 있다, 트로트 가수라는 직업때문에 남자의 부모님이 반대하셨다" 라고 했었습니다.

 

숙행 몸매는 키가 167cm탄탄한 복근과 탄력있는 모습을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참고로 아래 사진을 보시면 될듯요^^

 

 

가수 숙행은 20대 초반에 미켈이라는 3인조 일레트로닉 현악 그룹으로 데뷔했다고 하는데요, 숙행은 미켈에서 플룻을 연주했다고 합니다.

 

 

숙행은 지난 2011년에 0순위라는 음반을 내면서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는데요, 숙행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히든싱어 역대 모창능력자 중에 유일하게 재도전을 한 모창능력자이며,

 

 

히든싱어 시즌1 10회 백지영 편에 댄싱퀸 백지영이라는 닉네임으로 출연, 그 이후 3년이 지나 히든 싱어 시즌4 6회 소찬휘 편에 3라운드 소찬휘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하여 주목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특이한 것은 숙행은 트로트 전공가수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참고 : http://tvcast.naver.com/v/818780

 

숙행은 최근에 종영한 미스트롯 프로그램에서 최종 6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얻게 되었는데요, 2라운드에서는 정다경과 대결했으며 미션 곳은 남진의 미워도 다시 한 번, 어려운 노래를 잘 소화하면서 마스터들의 대호평이 이어졌으며,

 

 

 

 

숙행이 마스터들에게 올 하트를 받아 몰표가 예상되었으나 결국 16표 차이로 아쉽게 6위를 하게 되어 결승전에 진출하지는 못하였는데, 누리꾼들의 반응은 숙행이 올라갔어야 한다는 반응이 많았다고 하네요.

 

이와 같이 미스트롯 숙행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연애의 맛 시즌2 프로그램에도 출연하게 되어 더욱 이름이 알려지게 된 것 같네요.

 

 

미스트롯 방송 때는 마이크를 잡아라 미션 때 붐이 숙행에게 왜 코를 부여잡고 있냐고 물었더니 숙행이 여기 나오려고 코 성형을 했다고 했는데요, 사실여부는 솔직한 성격이이라 맞는 것 같습니다.

 

 

< 숙행의 소개팅남 이종현 나이 직업 >

 

숙행의 소개팅남 이종현의 나이 1980년 생으로 숙행보다 한살 어리다고 합니다. 이종현은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의 일반인으로 대구가 고향이고 선술집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연애의 맛 시즌2 숙행 이종현 커플 최근 방송을 보면, 이종현이 심야 식당에서 요리 실력을 발휘하며 매력을 보여주었는데요, 숙행 역시 트로트 가수답게 흥이 넘치는 모습과 연상녀로 화끈하게 리드하는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가수 숙행의 인기 비결은 노래 실력은 물론이고 활발하고 소탈한 성격인데, 연애의 맛 프로그램에서도 그런 면이 잘 부각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숙행은 과거에 트로트 가수라는 직업 때문에 상처를 받은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숙행 이종현 커플이 좋은 인연을 맺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그동안 숙행이 결혼 못한 이유는 시집가게 되면 음악을 못 할 것 같아서 그랬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마흔이 넘으면서 이상형을 만나 아이를 낳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가수 숙행은 이제 데뷔 9년 만에 전성기를 맞이한 것 같습니다. 자신의 싱글 앨범 0순위 제목처럼 최근에 각종 프로그램과 행사에서 섭외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고 하는데요, 숙행와 이종현 커플이 앞으로 방송을 통해서뿐이 아니라 진짜 좋은 인연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