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서인국 <프로필 나이 군대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728x90

서인국 <프로필 나이 군대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서인국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서인국 과거 데뷔 앨범 활동

-서인국 배우 활동

-서인국 정은지 열애설, 서인국 박보람 열애 결별

-서인국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서인국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가수 겸 배우인 서인국은 1987년 10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입니다. 서인국 고향은 울산광역시 남구 야음동이며, 1남 1녀 중 첫째로,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 서보람(1990년생)이 있습니다. 

 

“서인국

 

서인국은 키 180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고요, 서인국 학력은 여천초등학교, 학성중학교, 울산공업고등학교 로봇자동화기계과, 세한대학교 실용음악학과, 동국대학교 공연예술학과, 백성대학교 실용음악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인국의 현재 소속사는 스토리제이컴퍼니 소속이라고 합니다. 

 

-서인국 군대 면제 이유(사유)

 

서인국 군대는 면제를 받았는데요, 서인국은 지난 2017년 3월 경기도 연천군 5사단 신병교육대대로 입소한 후 같은달 31일 좌측 발목거골의 골연골병변으로 귀가 명령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서인국은 4월 27일 서울지방병무청에서 재검사를 실시했지만 정밀검사가 필요하다는 통보에 따라 6월 5일 대구 중앙신체검사소에서 다시 검사를 받았는데요, 결국 서인국은 세 차례에 걸친 재검사 끝에 5급 전시근로역 병역처분을 받았다고 합니다. 5급 전시근로역은 평시에는 민방위 훈련, 전시에는 군에 편성되는 것으로 사실상 군면제인 것인데요, 

 

이후 대중들은 서인국이 골연골병변을 미리 알고도 입소 전까지 특별한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고 문제를 제기하고 나섰는데요, 당시 소속사였던 젤리피쉬 측은 "서인국의 현역 입대 의지가 워낙 강했고, 이 질병이 군 면제 사유가 될지 인지하지 못했던 터라 재신체검사를 받지 않고 입대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서인국은 팬카페에 "군대를 가고자 하는 마음으로 입대 연기는 했어도 재검신청도 하지 않았을 뿐더러 입대시 어떠한 자료도 들고 가지 않았다. 면담 때 소대장님께서 아픈 곳이 있으면 미리 말하라고 하셨고 검사받는 날 아픈 사람 손들라는 소리에 다리가 조금 불편하다 말했다"

 

이어 "이것 때문에 병원으로 가게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병원에 가자마자 엑스레이부터 먼저 찍게 되었고 그 다음 상담을 받았다. 이 문제로 인해 제가 군대에서 나가게 될 것도 전혀 상상하지 못했다. 분명한 잘못이라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서인국 과거 데뷔 앨범 활동

 

서인국은 10살 때 가수 김정민의 슬픈 언약식 무대를 보고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이후 서인국은 2009년 슈퍼스타K 초대 우승을 차지하며 가수로 데뷔, 데뷔곡 부른다를 발매해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2009년 DMA 남자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서인국

 

이후 2009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2010년 5월 6일 미니 앨범 저스트 비기닝을 발매하며 정식으로 데뷔했습니다. 데뷔곡인 사랑해U는 발매 즉시 서인국 대란을 만들어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고 발매 2주만에 엠카운트차트 1위를 차지했습니다. 

 

 

서인국은 이후 리팩 음반 애기야, 디지털 싱글 브로커느 셰이크 잇 업, 너 땜에 못살아, 너 라는 계절, 봄 타나봐, 비비, 함께 걸어, 미니앨범 퍼팩트 핏, 싱글앨범 웃다 울다, 듀엣곡 이별남녀, 슬픈 거짓말 등을 발표했고, 

 

그 외에도 프로젝트 싱글 테이크, 러브 어게인, 피처링곡 새로고침, 줄래,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소속가수들과 2010년부터 매년 크리스마스 캐롤 크리스마스 타임, 모두에게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니까, 겨울고백, 사랑난로 등을 발매했고 OST 운명(바보처럼), 올 포 유, 우리 사랑 이대로, 겁도 없이, 돌아오는 길, 꽃, 별 우리를 발매했으며, 꾸준히 음악 작업을 하며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서인국

 

서인국은 이후 2010년 김광석 추모콘서트 전국투어에 20대 가수로는 유일하게 참여해 대구, 부산, 대전, 전주 등에서 공연하기도 했고, 12월 26일 가수 박정현과 함께 듀엣 콘서트인 2010 센티멘탈시티 박정현, 서인국을 열기도 했습니다. 

 

이후 2012년 7월, 일본의 엔터테인먼트 회사 아빙과 일본 내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었고, 2013년 4월, 싱글음반 플라이 어웨이로 일본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서인국은 2013년 10월 발매된 두번째 싱글 위 캔 댄스 투나잇의 자켓 사진을 세계적인 사진작가 니나가와 미카가 담당해 '월간 서인국x니나가와 미카' 사진집을 발매했고 사진전도 개최했습니다. 그리고 2014년 1월에는 일본 첫 정규앨범을 발매했고 제 28회 일본 골든디스크 베스트3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서인국은 또한 2013년 4월 웃다 울다를 발표하며 슈퍼스타K 출신 최초로 공중파3사 음악방송에 출연하였고, 12월 지아와 듀엣곡 이별남녀로 공중파 3사 음악방송 1위 후보, 가온차트어워드에서 12월 음원상을 수상,

 

“서인국

 

또한 오디션 출신 중 최고의 스타를 뽑는 설문조사에서 큰 차이로 1위를 차지하였고, 이후 오디션 출신 스타 설문조사에서 연이어 상위권에 오르며 오디션이 배출한 최고의 스타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서인국은 2016년 12월 첫 단독 콘서트 개최 후 약 3년 만에 단독콘서트를 개최, 2018년에는 팬콘서트, 2019년 데뷔 10주년을 기념한 콘서트를 열며 가수로서도 꾸준한 행보를 걷고 있습니다. 

 

-서인국 배우 활동

 

서인국은 가수 활동 외에 배우로서도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서인국은 지난 2011년 9월 KBS 드라마 사랑비 김창모 역에 캐스팅되며 슈퍼스타K 출신 최초로 정극 연기자로 데뷔하여, 이후 응답하라 1997까지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여 오디션가수의 한계를 뛰어넘어 배우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서인국

 

서인국은 이후 2012년 MBC 드라마 아들녀석들에 출연, 제 6회 코리아드라마어워즈 남자신인상 베스트커플상, 2012 엠넷 마마 베스트 OST상, 2012 K드라마 어워즈 라이징스타상, 베스트 OST상, 베스트 커플상 등 3관왕, 2012 멜론 뮤직 어워드 올해의 OST상, 가온차트어둳, 올해의 가수상 등을 수상했고, 2012 MBC 연기대상 남자신인상, KBS 연기대상 남자신인상, 2013 제 49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신인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서인국은 2013년 8월 SBS 주군의 태양에서 공효진을 짝사랑하는 보안팀장 강우 역을 연기했고, 서인국이 부른 드라마 OST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 2013년 SBSD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았습니다. 

 

“서인국

 

“서인국

 

그리고 이후 서인국은 2013년 수영 영화 노브레싱의 주인공인 천재 수영선수 원일 역에 캐스팅되며 영화 배우로 데뷔했고, 첫 주연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영화를 이끌어가는 서인국의 연기력에 호평이 이어졌습니다. 

또한 서인국은 이후 2013년 응답하라 1997의 후속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카메오로 등장하기도 했으며, 2014년 tvN 고교처세왕, KBS2 왕의 얼굴에 출연, 2014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서인국

 

 

이후 너를 기억해, 38사기동대, 쇼핑왕 루이,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파이프라인 등에 출연했는데요, 이중 쇼핑왕 루이는 시청률이 두 배 이상 오르고 동시간대 1위에 올라 이러한 활약을 인정받아 2016 MBC 연기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고 대상후보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서인국은 지난해 12월 어느 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 캐스팅 확정된 바 있는데요, 드라마 멸망은 지난 5월 10일 방영을 시작으로 현재 방영 중에 있습니다. 

 

“서인국

 

-서인국 뮤지컬, 예능

 

서인국은 드라마와 영화 외에도 지난 2012년 1월 뮤지컬 광화문 연가의 주인공 강현우 역에 캐스팅 되어 뮤지컬 배우로 데뷔, 안정된 연기력과 발성, 뛰어난 가창력으로 호평을 받기도 했으며, 

 

“서인국

 

이외에도 서인국은 2010년 KBS2 해피선데이 남자의 자격 합창단으로 출연하였고, 2013년 MBC 나 혼자 산다에 고정출연하기도 했으며, 2013년 KBS 연예대상에서 MC를 맡기도 했습니다.

 

-서인국 정은지 열애설

 

서인국은 과거 배우 정은지와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는데요, 당시 서인국은 응답하라 1997에서 윤윤제 역을 맡아 정은지와 연기 호흡을 맞추었는데, 당시 극중에서 두 인물의 관계가 깊어지면서 서인국와 정은지도 덩달아 열애설에 휩싸인 것이었습니다. 

 

“서인국

 

서인국은 당시 한 방송(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정은지와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을 찍으며 묘한 감정이 생겼다"고 말했고, 옆에 있던 은지원은 "서인국이 사랑한다 정은지라고 외친 음성메시지를 보낸 적도 있다"고 폭로했습니다. 

 

 

서인국은 "처음에는 아무 감정도 없었는데 지금은 무언가 있다"며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았는데요, 이에 MC들은 정은지에게 즉석 전화를 걸어 서인국와의 관계에 대해 물었고, 정은지는 "동료 이상의 감정은 없다. 사랑한다는 말을 많이 하는데 부담스럽다"며 서인국의 고백을 거절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서인국은 KBS2 1대 100에 출연해 "정은지와 제일 친해지려고 일부러 장난도 많이 쳤다. 그로 인해 귀찮은 일들이 많아졌다. 정말 사실이 아니다. 벌써 1년 전인데 최근에 다시 불거져 방송에서 정정해야 했다"며 정은지와의 열애설을 부인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어 1대 100 진행자 아나운서 한석준이 "내년 이맘때 다시 정은지와 열애설 나는 게 아니냐"고 묻자, 서인국은 "기회가 된다면 그땐 다른 분과 만났으면 좋겠다"고 답하기도 했습니다. 

 

-서인국 박보람 열애 결별

 

서인국은 이후 가수 박보람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두 사람은 무려 7살이나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커플로, 오디션 스타 1호 커플로 주목을 받은 연예계 대표 공개 열애 커플이었습니다. 

 

“서인국

 

두 사람은 오디션을 통해 스타로 발돋움한 만큼 누구보다도 서로를 이해할 수 있고 고민을 나눌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특히나 어려운 시기에 서로를 위로해주며 더욱 애틋하게 사랑을 키웠다고 합니다. 특히 박보람이 부모님을 떠나보냈을 때, 서인국은 군 문제로 논란에 휩싸였을 때 서로가 서로에게 위로가 돼 줬다고 하네요.

 

 

지난 2016년부터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이후 2017년 12월 열애 사실이 공개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두 사람은 당시 1년 6개월의 열애 기간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은 공개 열애 후 6개월 만에 결별을 인정하며 2년 열애의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당시 서인국 소속사는 "서인국과 박보람이 각자의 활동과 일정으로 인해 최근 결별했다"고 밝혔고, 박보람의 소속사는 "약 한 달 정도 전에 헤어졌다.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아서 서로를 응원하기로 했다"고 전하면서 양측 모두 결별을 인정했습니다. 

 

-서인국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서인국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고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서인국

 

그런데 서인국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지금이 자유라고 느껴질 만큼 혼자가 좋긴 하지만 그걸 너무 만끽하다보니 집안 꼴이 안 좋다. 또 배달 음식을 많이 먹어 건강도 안 좋아졌다"고 혼자 사는 남자의 설움을 토로하며,

 

 

이어 "일찍 결혼하고 싶다. 나는 외모는 거의 보지 않고, 똑똑한 여자보다는 지혜로운 여자가 좋다"며 결혼에 대한 생각과 이상형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다른 한 방송에서는 "가상 결혼을 한다면 김혜수 씨와 하고 싶다. 정복욕을 불타게 하는 강한 여자가 좋다.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을 내가 리드하게 된다면 기분이 좋을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뭐 거의 완벽한 여자를 좋아하는 것 같네요. ^^

 

* 박보영 <프로필 나이 키 발 열애설 이상형>

 

박보영 <프로필 나이 키 발 열애설 이상형>

박보영 <프로필 나이 키 발 열애설(김영광 김희원)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오늘은 배우 박보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보영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발사이즈 혈액형 종교 학력 소

mway2.tistory.com

* 최진혁 <프로필 나이 과거 이상형>

 

최진혁 <프로필 나이 과거 이상형>

최진혁(배우) 프로필 나이 과거 이상형 오늘은 배우 최진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진혁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혈액형 고향 가족 학력 소속사 과거 데뷔  작품활동 실제 성격 군대 결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