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노엘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사고 나이 본명 학력 성매매 논란

728x90

노엘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사고 나이 본명 학력 성매매 논란

 

 

<노엘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사고 논란>

 

노엘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사고 적발 혈중알코올농도 '면허취소' 수준


자유한국당 장제원 의원의 아들인 장용준이 7일 새벽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고 합니다. 장제원 의원의 아들 장용준은 노엘이라는 이름으로 래퍼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장제원 아들 노엘은 엠넷 고등래퍼에 출연한 후 아버지가 장제원 의원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유명세를 탔었습니다.

 

 

 

9월 7일 서울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장제원 아들 노엘 장용준은 이날 새벽 0시 40분쯤 서울 마포구 인근에서 자신의 승용차를 몰고가다 오토바이와 접촉사고를 냈다고 하는데요, 문제는 사고 당시 장제원 아들 노엘 장용준의 혈중알코올농도가 0.08%를 웃도는 '면허 취소' 수준이었던 것으로 전해지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노엘은 현재 경찰 조사를 받은 뒤 귀가한 상태라고 하는데요, 경찰은 다시 노엘을 불러다 정확한 음주운전 및 사고 경위 등을 조사한 뒤 입건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노엘 장재원 아들 음주운전 사고, 적발된 노엘 차량 인스타 올렸던 벤츠

 

장제원 아들 노엘이 몰던 차량은 자신이 직접 인스타 라이브를 진행하면서 "벤츠를 계약했다. 벤츠가 AMG GT 라는 3억 좀 덜 되는 차를 샀다"라며 차는 자신의 수익으로 구매했고 보험료가 말도 안된다며 자신의 생일에 나한테 주는 선물이라며 차량을 구매한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던 차이기도 합니다.

 

 

노엘 장재원 아들 음주운전 사고, 장제원 아들 노엘 조건만남 성매매 논란 학비 의혹

 

노엘은 장제원 아들이기 이전에 레퍼로서 힙합레이블 인디고 뮤직 소속인데요, 인디고 뮤직은 유명 래퍼 스위스가 수장인 곳으로 키드밀리, 영비, 재키와이 등 유명 힙합 뮤지션이 속해있습니다.

 

 

노엘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사고

 

장제원 아들 노엘에 대한 논란은 이번 음주운전이 처음은 아닙니다.

 

장제원 의원 아들 노엘은 국제학교 1학년에 재학중이던 2017년 엠넷 힙합 프로그램 '쇼미더머니6'에 출연을 했었는데요, 첫 방송에서 노엘은 고등학생 수준을 넘어선 랩스킬로 일약 화제를 모으게 되었습니다.

 

 

 

 

 

노엘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사고

 

하지만 이후에 진행된 무대에서 가사를 잊어버리고 제대로 된 랩을 구사하지 못하는가 하면 지나친 관심이 오히려 독이되어 버렸는데요, 장제원 의원 아들 노엘은 아버지가 자유한국당 의원이며 그가 인터넷에서 음담패설을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게시판을 떠들썩 하게 만들었습니다.

 

 

장제원 아들 노엘은 또한 여기에 성 매매 일종인 조건만 남을 시도했던 의혹이 제기되면서 장제원 의원 아들 노엘 장용준을 둘러싼 관심이 높아지게 되었는데요, 장제원 의원 아들 노엘은 지난 2017년 래퍼 경영 프로그램에 참여했다가 과거 SNS에 남겼던 글이 논란을 빚게 된 것이었습니다.

 

 

노엘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사고

 

해당 글에는 미성년자인 노엘이 이른바 '조건 만남', 즉 성매매를 시도한 것으로 추정되는 내용이 담겨 있었습니다. 또한 노엘 자용준이 다닌다고 알려진 세인트폴국제학교 학비에 대한 의혹마져 한 몫을 하게 되었는데요,

 

노엘 장재원 아들 음주운전 사고, 노엘 성매매 논란으로 방송 하차 사과문 전달

 

논란이 거세지자 장제원 의원 아들 노엘 자용준은 결국 자필 사과문을 공개하고 방송에서 하차했고, 그러면서 자신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하나하나 해명을 하면서 사과문을 전달했습니다.

 

 

노엘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사고

 

우선 쇼미더머니 제작진 측에서 "장용준(노엘) 본인의 어린 시절 치기 어린 행동에 대해 가슴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조심스레 하차 의견을 전달했다" 라며 하차를 하게된 배경이 알려졌습니다.

 

이후 장제원 아들 노엘의 자필 편지에서는 예민한 사춘기를 보내면서 학업과 음악 사이 고민을 많이 했고 옳지 않은 방식으로 친구들과 부모님께 잘못된 언행으로 표출된 것 같다 라고 글을 써내려 갔는데요,

 

 

하지만 조건만남 시도 의혹에 대해서는 "일순간의 호기심으로 트위터를 통해 저급한 말을 내뱉은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한다. 하지만 어떠한 만남을 가져본 적은 없다" 라고 말했습니다.

 

노엘 장재원 아들 음주운전 사고, 노엘 성매매 논란으로 대변인과 부산시장 위원장직 사퇴

 

아들의 논란에 당시 바른정당 소속이었던 장제원 의원은 대변인과 부산시장 위원장직에서 사퇴를 했었는데요, 장제원 의원은 "바른정치 해보고자 시작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아 당에 큰 피해를 입혔다. 수신제가를 하지 못한 저를 반성하겠다. 아들 문제뿐만 아니라 저로 인해 상처받은 모든 분들께 참회하는 시간을 가지겠다" 라며 사과했습니다.

 

 

한편, 장제원 의원은 자유한국당 의원으로 지난 6일 국회에서 열린 조국 후보자 인사청문회에서 조국 후보자의 딸에 대해 부산대 의전원 응시 당시 우간다 의료 봉사 내용에 허위가 있었는지에 대한 물음과 부산대 의학전문대학원 지원시 제출한 자기소개서에 쓴 KIST 인턴 기간 허위라고 주장하며 관련 의혹에 대해 맹공을 퍼부었습니다.

 

 

 

노엘 장재원 아들 음주운전 사고, 장제원 의원에 대한 비판여론

 

이에 이경 더불어민주당 상근부대변인은 9월 7일 논평을 통해 "조국 법무부장관 청문회장에서 가족에 대한 비판 책임을 후보자에게 전가하며 저열하고 위선적이라고 비난한 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의 아들이 오늘 새벽 음주 운전혐의로 경찰에 적발되었다"며 "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은 아들 음주운전에 대해 '저열하고 위선적'이지 않기를 바란다"

 

 

만취 운전자가 몰던 차에 치여 죄사상태에 빠졌다가 끝내 세상을 떠난 윤창호씨 사망 사건을 계기로 마련된 '윤창호법' 시행이 불과 두 달여 지났다"며 "아들 성매매 의혹 사건에 대해선 '결단토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던 장 의원, 이번 아들의 음주운전 혐의에 대해서는 청문회 장에서 당당하게 외쳤던 '저열하고 위선적인' 행동을 보이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장 의원은 타인을 비판한 잣대와 동일하게 자신을 바라보며, 책임있는 행동을 보여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또 한편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장제원 의원 사퇴를 요구하는 국민청원이 올라와 현재 찬성이 약 20만이 넘었다고 합니다.

 

 

<노엘(래퍼, 장제원 아들) 프로필 나이 본명 아버지 장제원 의원 학력>

 

장제원 아들 노엘은 2000년 5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20세입니다. 노엘의 본명은 장용준이며, 자유한국당 장제원 의원의 아들입니다. 노엘 학력은 세인트폴 국제학교를 중퇴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제원 의원 아들 노엘은 현재 인디고 뮤직 소속으로, Mnet의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고등래퍼' 1회에 출연하여 스윙스에게 극찬을 받으며 대중들에게 순식간에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특히 자유한국당 장제원 의원의 아들로 알려져 유명세를 탔었습니다.

 

하지만 장제원 아들 노엘은 과거 SNS에 남긴 글들이 논란(미성년 성매수 관련)이 일어나자 개인 SNS에 사과문을 게시하고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했다가, 이후 노엘은 프라임보이가 이끌던 프리마 뮤직 그룹에 합류하였으며, 그 해 7월 '쇼미더머니 6'에 참가하였으나 2차 예선에서 가사를 절고 탈락하였습니다.

 

 

 

 

장제원 아들 노엘은 2018년 2월, 프리마 뮤직 그룹과 계약이 만료되었고, 3주 뒤 스윙스의 두 번째 레이블 인디고뮤직에 합류하였다. 2018년, 노엘은 쇼미더머니 777에 나오기도 했습니다.

 

<노엘 장제원 의원 아들 음주운전 사고에 대한 비판 여론에 대해>

 

어찌돼었든 자녀의 잘못에 대한 책임은 부모에게 돌아갈 수밖에 없습니다. 장제원 의원이 아들때문에 곤란한 것이나 조국 후보자가 어려움을 당하는 것이나 다 똑 같은 입장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그에 대한 책임을 지는 자세가 문제인데요, 일단 장제원 의원의 경우는 사실상 부모의 고의성이 없지만 아들을 잘못 가르친 것에 대한 책임을 통감하고 있는 모습을 (그 속은 어떨지 모르지만) 국민들에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조국 후보자는 이번 딸이나 아들 그리고 부인을 비롯 가족들의 문제들이 모두 알고서 그렇게 한 것같은 의심과 정황이 보이는데요, 본인은 전혀 몰랐다 자기 책임이 아니다 라고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단 장제원 의원 아들의 음주운전 사고와 조국 후보자의 관련 비리 의혹은 차원이 많이 다른 것 같습니다. 장제원 의원에 대한 비난과 비판 여론 또한 조국 후보자 청문회와 관련해서 부각시키는 면이 있어보이는데 이건 전혀 다른 문제라고 봐지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