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동상이몽2>조현재 박민정

728x90

<동상이몽2>조현재 박민정 나이(차) 직업 가정사

 

 

<<동상이몽2>조현재 박민정 동상이몽2 출연 가정사 공개>

 

<동상이몽2>조현재 박민정 출연 과거 가정사 공개

 

9월 9일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는 조현재 박민정 부부의 강원도살이 두 번째 편이 공개됩니다. 박민정은 저녁식사 준비를 핑계로 조현재를 텃밭으로 보낸 후 조현재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위해 저녁식사를 준비했습니다.

 

박민정은 특히 강원도로 내려오기 전 쿠킹 클래스를 다니며 건강한 조리법으로 만들 수 있는 조현재 맞춤형 음식을 배웠다고 밝혀져 그 음식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는데요,


텃밭에서 돌아온 조현재는 정성이 가득 담긴 아내 표 진수성찬에 깜짝 놀라며 감동했습니다. 그러나 이때 박민정이 갑작스레 눈물을 보여 남편 조현재는 물론 이를 지켜보던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마냥 씩씩하게만 보였던 박민정이 눈물을 흘린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조현재 부인(아내) 박민정 프로골퍼 나이 결혼

 

이후 조현재는 박민정이 차린 진수성찬에 감탄하며 폭풍 먹방을 이어갔고, 식사 도중 조현재는 가세가 기울어 온갖 아르바이트를 하며 지낼 수밖에 없었던 학창시절을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이날 박민정이 차려준 음식들은 당시 조현재가 가장 먹고 싶어 하던 음식들이었던 것이었다고 합니다.

 

이어 그는 아르바이트 때문에 고교 진학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가슴 뭉클한 과거사까지 공개했는데요, 그런가 하면 조현재는 박민정을 만나 자신이 밝아질 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조현재는 "다 박 코치 덕분"이라며 본인을 이끌어준 박민정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한편, 밤이 되자 조현재는 박민정에게 받은 이벤트에 보답하기 위해 뜻밖의 선물을 준비했는데요, 흑심이 드러난 조현재의 선물에 박민정은 잔뜩 당황했다는 후문입니다.

 

 

<조현재 박민정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결혼>

 

조현재 부인(아내) 박민정 프로골퍼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결혼

조현재는 1980년 5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조현재 고향은 서울이며, 조현재 키는 180cm 몸무게 72kg라고 하구요, 조현재 학력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현재 부인(아내) 박민정 프로골퍼 나이 결혼

 

조현재는 2000년, 포카리 스웨트 광고로 데뷔하였고, 이후 드라마 러브레터를 통해 메인 주연을 꿰차며 여주인공 수애와 함께 신드롬을 만들며 일본, 태국, 중국 등 아시아권 전역에 우진앓이(극중이름)를 낳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이후 한일합작 드라마 ”별의 소리”를 통해 일본 탑 여배우 나카고시 노리코와 함께 주연을 맡아 인기를 이어갔으며, 이후 드라마 “ 햋빛 쏟아지다”에서 송혜교와 함께 남녀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추었고,

 

 

 

 

조현재 부인(아내) 박민정 프로골퍼 나이 결혼

 

이후 드라마 “구미호 외전”에서는 김태희와 함께 가슴절절한 로맨스를 그려내며 국내외에서 수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데뷔 당시 출연한 모든 드라마들이 중국, 일본, 태국, 미얀마 등 아시아권 전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데뷔 3년만에 한류스타로 거듭났습니다.


 

조현재 부인(아내) 박민정 프로골퍼 나이 결혼


그 이후 온리유, 서동요 등을 통해 다시한번 입지를 다졌으며 군대를 다녀온 후 데뷔 SBS 미니시리즈 드라마 "49일"에서 메인 주연 한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당시 시청률 16.1% 기록, 국내 인기를 다시한번 실감케 하였으며, 이후 일본 후지TV에서 방영되어 방영 첫째주 1위를 기록하며 다시 한 번 한류스타로써 입지를 다졌습니다.
 


최근 드라마 "제왕의 딸 수백향"과 SBS 미니시리즈 "용팔이" 속 주연 한도준 역을 맡아 열연하며 마지막회 시청률 21.6%를 기록하며 믿고보는 배우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조현재 부인(아내) 박민정 결혼스토리, 조현재가 박민정에게 반한 이유

 

조현재는 2018년 3월 24일, 골퍼 박민정과 결혼했는데요, 조현재 박민정은 골프 선생과 제자 사이로 만났다고 합니다. 조현재가 아내 박민정에게 반한 것은 박민정이 라운딩을 하는 도중에 아내의 골프스윙이 너무 멋있어서라고 하는데요, 태어나서 처음 느껴보는 묘한 끌림이었다고 합니다.

 

 

 

 

조현재 부인(아내) 박민정 프로골퍼 나이 결혼

 

그리고 박민정은 골프를 가르치다보면 그 사람의 성격이 나오는데 남편 조현재 같은 경우에는 정말 신사적이고 침착하고 그런 부분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고 하네요.

 

또한 박민정은 남편 조현재를 만날 때 후광이 비쳤다고 하는데요, 박민정은 지금도 남편에게 후광이 비춘다, 완전 연예인 배우이다, 이 사람이 진짜 내 남편인가 싶은 정도로 반했다고 합니다.

 

 

조현재 부인(아내) 박민정 프로골퍼 나이 결혼

 

-박민정 조현재에게 프러포즈


조현재와 박민정 두 사람은 첫 만남 이후에 5년의 연애를 했다고 하는데요, 3년 정도 연애를 했을 때 남편 드라마 촬영일이 아니면 거의 매일같이 만나고 연애했다고 합니다. 프로포즈는 박민정이 먼저 했다고 하는데요,

 


박민정은 "조카가 태어났는데 너무 이쁘더라. 나도 아기를 낳아야 할 것 같은데. 오빠가 내 아기아빠가 되어줄 수 있을까?"  이렇게 물어보면서 만약 받아주지 않으면 다른 아빠 알아보러 가야할 것 같다"고 했다고 하네요.

 

 

 

 

 

당시 조현재는 박민정의 이런 모습에 당황을 했지만 놓치면 너무 후회할 것 같아서 결혼을 승낙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조현재는 "배우 활동을 하면서 애초에 결혼에 대해 무감각했다. 그런데 헤어질 순 없겠더라. 놓치기 싫다. 그때야 결혼을 진지하게 생각해봐야겠다고 마음 먹었다"라고 했습니다.   


-박민정 조현재 결혼 아들 조우찬이 자녀(2세) 계획

조현재 박민정 두 사람은 작년(2018년) 3월에 결혼에 성공하였고, 11월 결혼 8개월만에 아들을 낳아 생후 244일(약 8개월) 아들 우찬 있다고 합니다. 박민정은 지난 해 2019년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해 둘째에 대한 생각을 털어놨는데요, 조현재는 '둘째에 대한 욕심이 생긴다"라며 2세에 대한 진지한 속마음을 털어놓았습니다.




이에 아내인 박민정 또한 원래 "자녀 계획은 세 명이었다"라며 처음으로 속마음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또한 박민정은 "나이가 들수록 생각할 것이 많다. 우찬이를 좀 키우고 내 일을 다시 하고 싶다"며 



이어 "자기계발을 하고 싶으나 그러기엔 내가 나이가 너무 많다. 내년에 마흔이다. 나이를 생각하면 둘째를 빨리 낳고 싶지만 그런게 혼란스럽다"고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박민정 조현재 둘의 다른 점


둘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너무 보기 좋은데요, 한가지 다른 점은 바로 식습관이라고 하네요.

 

 

조현재 같은 경우에는 짜장면, 치킨, 족발, 라면 등의 맵고짠 인스턴트 음식을 좋아하는 반면 아내 박민정 같은 경우에는 거의 간을 하지 않은 건강식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조민재 같은 경우에는 관리를 하지 않으면 하루에 2~3키로는 그냥 찐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것도 다 사랑싸움같죠! 앞으로 더욱 행복하기 바라구요, 방송을 통해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었으면 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