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비긴어게인3>태연 나이 본명 키 몸매 성형 결혼 백현

728x90

<비긴어게인3>태연 나이 본명 키 몸매 성형 결혼 백현

 

 

<<비긴어게인3>태연 이적 듀엣 버스킹>


 

9월 20일 방송된 JTBC '비긴어게인3'에서는 이적과 태연의 듀엣, 폴킴과 베를린 방송 교향악단 바순 수석인 유성권의 독일 베를린에서의 콜라보 버스킹이 공개됐습니다.

 

 

 

-태연의 사랑밖엔 난 몰라

 

이날 방송에서 이들은 낯선 땅에서, 자신들을 모르는 사람들 앞에서, 그것도 한국 노래를 꽤 여러 곡 들려주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보는 사람도 왠지 긴장되는 이 버스킹에서 이적과 태연이 부른 노래 두 곡이 특히 인상 깊게 다가왔는데요, 태연이 부른 심수봉의 '사랑밖엔 난 몰라', 그리고 이적이 부른 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입니다.

 

 

 

 

또한 그 중 태연이 부른 '사랑밖엔 난 몰라'... 일명 '트로트 창법'의 간드러지는 가창이 아닌, 태연의 스타일로 새롭게 탄생한 '사랑밖엔 난 몰라'는 어쩐지 좀 더 쓸쓸한 느낌이었는데요,

 

베를린의 젊은이들과 중년들은 그의 노래를 듣고 어떤 감정을 받았을까? 트로트에 담긴 우리나라 사람들의 고유한 정서가 외국인의 마음을 흔들 수 있을까?

 

 

 

 

모르긴 해도, 노래가 끝난 후 나온 박수소리와 관객들의 표정을 봐선 그들의 영혼도 '뽕끼'에 긍정적으로 반응한 듯했는데요, 또한, 아무리 가사를 모른다하더라도 이 곡이 사랑의 기쁨과 슬픔을 가득 담은 러브송이란 건 아마 모두가 또렷히 느꼈을 것 같습니다.

 

 

-태연 이적 'Like I'm Gonna Lose You'

 

또한 그린마켓 버스킹에서 이적과 태연의 역대급 듀엣 무대가 압권이었는데요, 두 사람의 첫 듀엣곡은 태연이 '이적과 함께 부르고 싶다'라며 제안한 곡으로, 메간 트레이너와 존 레전드가 함께 부른 'Like I'm Gonna Lose You'였습니다.

 

 

 

이적은 태연의 제안에 밤낮을 가리지 않고 노래를 연습했고, 공연 직전까지도 가사를 보며 완벽한 무대를 위해 노력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해서 이적과 태연이 재탄생시킨 'Like I'm Gonna Lose You'에 많은 이들이 박수를 보냈습니다.

 

 

<태연 프로필 나이 본명 고향 키 학력 몸매 성형 다이어트 결혼 백현 열애 결별>


 

-태연 프로필 나이 본명 고향 키 종교

 

소녀시대 리더 겸 메인보컬인 태연은 본명은 김태연이며, 1989년 3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태연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출생이며 태연 키는 160cm 체중 45kg 혈액형 A형 이라고 합니다.

 

 

 

 

태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 그리고 여동생이 있으며 학교는 서울청담고등학교, 전주예술고등학교, 방송문화예술과 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태연 종교는 무교라고 합니다.

 

태연은 1989년 전라북도 전주시에서 1남 2녀 중 둘째로 태어났습니다. 태연의 아버지는 대학에서 취미로 활동하던 밴드의 보컬이며 태연 어머니는 동요 가요제를 휩쓴 숨은 가수였다고 합니다. 

 

 

 

 

태연의 집안은 대대로 하는 안경점이 있는데 전주에서 가장 컸으며 그런 집안에서 태연 역시 어린 시절 부유한 가정 환경 속에서 학창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태연은 남다른 집안 교육열에 조기교육을 받기도 했다는데요, 재미로 나간 각종 노래 대회에서 1등을 차지하며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이후 부모님의 지지로 2003년 SM아카데미 스타라이트 메인 지방보컬과 4기에 들어갔고 주말마다 서울로 올라와 레슨을 받았는데 엄청난 노력 끝에 2004년 태연 15살 나이에 더원의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 했으며

 

 

2004년 제8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 10000:1 의 경쟁률을 뚫고 노래짱 부문 1위와 종합 대상을 수상하며 SM 엔터테인먼트에 정식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태연은 과거 YG엔터테인먼트 오디션을 본 적도 있다고 합니다. 양현석은 태연의 얼굴도 예쁘고 노래도 잘 하는데 뭔가 성숙하지 않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아서 전체적으로 끌리지 않았다는 이야기를 했다는데요,

 

 

 

태연은 데뷔 이전부터 노래 잘하기로 유명했고 그룹보다는 솔로로 데뷔 할 것으로 보였다고 합니다. SM 정식 연습생으로 들어가기 전에는 더원에게 트레이닝을 받았고 SM 정식 연습생으로 시작 한 뒤에는 김조한에게 트레이닝을 받았다고 합니다.

 

태연은 연습생 기간을 3년을 한 뒤 소녀시대의 7번째 최종 멤버로 발탁되어 정식 데뷔를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소녀시대 멤버 중에 가장 짧은 편이라고 하네요.

 

 

 

 

태연은 데뷔 이후 리더이자 메인보컬로 소녀시대를 최고의 걸그룹으로 만들기도 했는데요, 소녀시대를 하며 태티서로도 활동을 하였으며, 이후 솔로 활동도 이어갔는데 소녀시대 때의 이미지를 버리고 솔로 활동 하며 섹시한 모습을 자주 보여 주며 어린 이미지를 탈피하려 하는 듯 보입니다.

 

-태연 몸매 성형 다이어트

 

숨어있던 몸매를 드러내는 패션을 자주 보이며 화보집과 광고에 나서고 있는데 태연의 인스타그램에도 태연 몸매를 드러낸 사진들을 자주 올리곤 합니다.

 

 

 

 

 

 

 

태연의 장래희망은 '라이브 잘하는 가수', '화려한 싱글'이었다고 하는데요, 태연 팬들이 결혼은 언제 할 거냔 질문에 "가라할 때 간다."라고 대답했다고 하네요.

 

태연 성형에 대해서도 관심을 갖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또 실제 성형을 많이 했을 거라고 믿는 분들도 많구요, 하지만 태연은 실제 성형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태연은 실제 전주예고 3대 얼짱 출신이라고 합니다. 초-중학교 넘어갈 즈음 한창 살찐 사진 때문에 일부에서 성형루머를 제기했지만, 실제론 다이어트로 10kg을 뺀게 전부라고 합니다.

 

 

태연은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연습생 시절 주변 인터뷰만 봐도 살을 빼고자 하는 노력의 단면이 남아있고, 본인도 데뷔 전엔 얼굴에 칼 안 댔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케이블에서 과거사진 모아뽑은 '원래부터 잘난 연예인'에 랭크돼 있기도 하는데요, 태연 친오빠와도 굉장히 닮았다고 합니다.


-태연 백현 열애

 

백현과 태연 이들을 모르는 이는 없을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백현은 1992년 생으로 올해 나이 28살로, 2012년 'EXO(엑소)'로 데뷔해 보이그룹 중에선 손가락 안에 꼽힐 만큼 인기와 사랑을 받았던 엑소와 백현이 아닐까 싶네요.

 

태연은 1989년생 올해 나이 31살로 백현과 태연, 이 둘의 나이 차이는 연상연하로 태연이 3살 많습니다. 백현 태연 열애는 2014년 6월 역시나 디스패치로부터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태연의 스포츠카로 백현을 태우고 드라이브를 즐기며 키스하는 사진이 적나라하게 공개되며 발표가 되었죠!

 

백현 태연의 열애설이 터지자마자 SM엔터테인먼트에서는 변명의 가치도 없이 곧바로 수긍하며 이들 둘의 열애를 인정하게 됩니다. 같은 해 2014년 2월부터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태연과 백현 이 둘의 사랑은 불꽃처럼 활활 타오르다 1년 7개월 만인 2015년 결별의 수순을 밟게 됩니다. 백현 태연의 결별 이유는 바쁜 스케줄로 인해 점점 멀어졌다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