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성우(노브레인) 나이 결혼 노래 욱일기

728x90

이성우 노브레인 나이 결혼 노래 드럼 일본어 실력 반려견 <나 혼자 산다>



<이성우 노브레인 나 혼자 산다 게스트 출연>



-이성우 노브레인 나 혼자 산다 게스트 출연 반려견 소개


가수 이성우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자신의 반려견들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10월 11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성우가 자신의 반려견 두 마리와 함께 하는 하루로 힐링 가득한 이야기를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이성우는 자신의 삶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가족과 같은 반려견 두부와 넨네의 매력을 마음껏 자랑해 색다른 일상으로 찾아온다고 합니다. 



이성우는 집안에서 펼치는 반려견 장기자랑 타임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고 하는데요, 평소엔 얌전한 성격이지만 노래만 틀면 돌변하는 두부는 락커 아빠를 함박 웃음 짓게 하는 장기로 안방극장에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아빠 말이라면 짖는 중에도 잘 지키는 넨네까지, 개아빠 이성우는 두 마리와 특별한 티키타카로 치명적인 귀여움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산다고 합니다. 



이어 이성우는 강아지들에 대한 사랑을 증명하는 잇 아니템 포대기를 공개, 다소 힘들어 보임에도 불구하고 꿋꿋이 사용한다고 해 과연 두 마리를 포대기로 어떻게 안은 것인지 호기심을 유발합니다


이처럼 늘 화끈한 무대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보여줬던 이성우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친근한 면모로 꾸밈없고 소탈한 하루를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성우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결혼 드럼 일본어 실력 일본 공연 퍼포먼스 노래들 예능출연>



-노브레인 보컬 이성우, 이성우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이성우는 1976년 12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만 42세)입니다.이성우 고향은 경상남도 마산시이며, 이성우 학력은 청강고등학교, 마산전문대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성우는 고등학교 3학년 시절에 음악학원을 다니면서 노래를 배웠다고 하는데요, 이성우는 1996년에 노브레인 그룹으로 데뷔, 1999년부터 2001년까지 리얼쌍놈스에서 활동한 적이 있습니다. 


-노브레인 보컬 이성우


이성우는 노브레인 멤버로서 보컬리스트, 얼굴 마담을 맡고 있는 가수 이성우는 숏다리에 쫄바지가 특징이며, 한여름에도 공연할 때는 가죽재킷을 입고 공연한다고 하네요.




-노브레인 보컬 이성우, 이성우 일본어 실력, 도쿄여행기를 다룬 책 도쿄악 출간하기도


이성우는 일본 밴드 '범프 오브 치킨'과 친한 관계라서 그런지 일본어에 능통하다고 하는데요, 그 덕분에 도쿄 여행기를 다룬 책을 내기도 했을 정도하고 합니다. 책 제목은 도쿄 악이라고 하죠!



-노브레인 이성우, 이성우 예명 불대갈, 노브레인 이성우 역할과 비중


이성우의 예명인 '불대갈'은 당시 빨갛고 노란 머리를 작뜩 세우고 다닌 덕에 만들어진 별명이라고 합니다. 메인 보컬을 맡고 있다보니 특유의 모소리와 외모도 주목을 받으며, 





일반 대중들에게 노브레인 하면 이 사람만 알아보는 경우가 많을 정도로 노브레인의 얼굴 마담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는 중이라고 하는데요, 


-노브레인 이성우, 노브레인은


노브레인은 4인조 락밴드로 베이스 정우용, 보컬 이성우 기타 정민준 드럼 황현성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노브레인 소속사는 록스타뮤직앤라이브라고 합니다.  





노브레인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펑크 록 밴드로써 홍대 인디 신 1세대 밴드 중 하나이자 조선 펑크의 개척자라고도 불리는데요, 노브레인은 행사에서 나름 인지도가 있어 연 200회 가량의 공연을 뛴다고 합니다. 





노브레인은 2018년 평창 동계돌림픽 유치 기원 행사에도 참여했으며, 또한 노브레인은 특히 수원 삼성 브루윈즈 팬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공식 응원가부터 노브레인의 '리틀 베이비'를 개사한 '나의 사랑 나의 수원' 까지 노브레인은 알아주는 수원 삼성 블루윙즈 팬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노브레인 이성우, 이성우 노브레인 히트곡, 마산에 대한 애착, 이성우 드럼실력


노브레인은 히트곡이 매우 많은 락 밴드에 속하는 데요, 노브레인의 대표 노래들로는 '넌 내게 반했어', '소주한 자', '비와 당신', '96', '리틀 베이비', '그것이 젊음', '나는 재수가 좋아', '룩셈부르크' 등이 있습니다. 



이성우는 자신의 고향인 마산에 대한 애착이 깊은지 5집 앨범에는 '마산 스트리트'라는 노래가 수록되어 있기도 한데요, 만화가 김양수오 친한 관계인 듯 하구요, 참고로 이 노래는 지금 NC다이노스의 공식 응원가라고 합니다. 

 

이성우는 드럼 치는 실력도 수준급이라 간혹 공연하다가 흉가와 자리를 바꾸어 신가에 연주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노브레인 이성우, 이성우 예능 출연,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나혼자산다 등


이성우는 음악활동 외 예능 등 다른 프로그램에는 잘 출연하지 않아 보기 어려운데요, 2015년 8월 14일 장미여간 육중완과 함께 SBS나이트라인 초대석에 출연하기도 했고, 박중훈이 주연으로 나오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적이 있기도 하구요, 또 얼마 전에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성우 노브레인은 이날 '라디오스타 방송에서 2001년 당시 일본에서 열린 후지 록 페스티벌에서 일본 역사 교과서 문제를 비판하고자 욱일기를 찢고 애국가를 열창하는 퍼포먼스를 했던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이성우는 그 후 다시 일본에 공연하러 하게 되었는데, 그때 당시 공연장에 일본 우익단체가 집결해 있었다고 밝히면서 그들이 "노브레인을 XX 해버리자고 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라고 말했는데요, 이성우는 당시 일본인 친구가 그 현장을 목격하고 그들을 막아섰다고 전했습니다. 




이성우는 그 후 진행된 또 다른 일본 페스티벌에 참여하지 못했다고 밝혔는데요, 당시 그 방송을 본 SNS 이용자들은 이게 진짜다, 패기가 대단하다. 지금 시국에 잘 맞는 섭외인 것 같다. 대한민국 만세, 오늘은 광복절이다 등 여러 반응이 있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성우는 2016년 12일 복면가왕에서 야생과 함께 세렝게티라는 가명으로 참가했으며 특유의 록 스타일 때문에 단번에 거의 눈치챘다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이날 김수철의 '못다 핀 꽃 한송이'를 부른 뒤 신촌부루스의 '골목길'을 부르면서 정체를 밝혔으며 상대가 상대인지라 여기서 가면을 벗은 것 아쉽게 여긴 사람이 많았다고 하네요, 


이날 판정단 중 유영석을 추리 시간에 "가창력으로만 평가할 수 없고 자신만의 영역이 확실하게 가진 가수"라는 극찬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성우가 복면가왕에 참가하게 된 계기는 자신에 대한 편견을 깨고 싶어서였으며, 그분과 함께 듀엣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성우는 유명 러블리너스로 방송과 SNS를 통해 러블리즈 팬임을 거의 대놓고 드러내고 다니며, 2017년 2월 러블리즈 컴백 쇼케이스도 참석 했다고 합니다. 


-노브레인 이성우, 이성우와 축구선수 이천수 외모


참고로 이성우는 축구선수 이천수와 닮았다는 말을 하기도 하는데요, 비교해보면 정말 그런 거 같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