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요원 키 몸매 남편 시댁 성형

728x90

이요원 키 몸매 남편 시댁 성형



-이요원 프로필 나이 고향 종교 학력


이요원은 1980년 4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이요원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이며, 이요원 종교는 천주교로 세례명이 마리아라고 하네요. 이요원 학력으로는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요원 키 몸매 모델 데뷔 이후 캐스팅되어 정식 데뷔


이요원은 키가 170cm로 여자 키로는 상당히 키가 크고 몸매 비율도 좋은 편인데요, 그래서 1997년 고교 방송반으로 활동 중 별 기대 없이 출전한 연예인 캐스팅 컨벤션의 모델캐스팅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후 월간 잡지 피가로 11월호의 모델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이요원은 1998년 당시 명세빈의 아역을 찾던 장현수 감독이 이요원의 잡지화보를 보고 바로 캐스팅했으며 이어 영화 남자의 향기를 통해 연기자로 정식 데뷔했다고 합니다. 


-이요원 경력 출연 영화 드라마 등


이요원은 1999년 KBS 청소년 드라마 학교2와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에 아르바이트 주유원으로 출연하며 대중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는데요, 2001년 고양이를 부탁해를 통해 청룡영화제 여우신인상을 받게 되었고, 


이요원 출연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 중에서 


이요원 출연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 중에서 


이요원 출연 영화 고양이를 부탁해 중에서 


이요원 출연 영화 고양이를 부탁해 중에서 


이요원 출연 영화 고양이를 부탁해 중에서 


이어 KBS 드라마 푸른 안개로 연기력을 인정받아 차게대 톱스타로 떠오르면서, 이후 KBS 드라마 순정과 영화 서프라이즈에서 주연을 맡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2002년 SBS 드라마 대망에서 여주인공 윤여진 역을 맡은 후 잠시 연기자 활동을 중단하고 약 2년간의 공백 이후 2005년 SBS 드라마 패션 70s로 화려하게 복귀에 성공, 


이요원 출연 드라마 푸른 안개 중에서 


이요원 출연 드라마 순정 중에서 


이요원 출연 드라마 순정 중에서 


이요원 출연 드라마 대망 중에서


이후 2007년 SBS 연기대상에서 10대스타상 최우수상 인기상 베스트 커플상 4관왕을 안겨준 드라마 외과의사 봉달희와 730만 관객동원 영화 화려한 휴가가 연이어 대박을 터뜨리며 흥행보증수표로 자리잡았고, 


이요원 출연 드라마 외과의사 봉달희 중에서


이요원 출연 영화 화려한 외출 중에서 


이요원 출연 영화 화려한 외출 중에서 


MBC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타이틀을 맡아 열연을 펼쳐 2009년 MBC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연기상,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습니다. 


이요원 출연 드라마 선덕여왕 중에서


이요원 출연 드라마 선덕여왕 중에서


이후 다시 SBS로 돌아와 드라마 49일에서 좋은 연기를 선보여 드라마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하는 기염을 토하게 되었습니다. 그후 드라마 마의에서 주인공인 강지영 역을 맡아 조승우와 호흡을 맞추었습니다. 


이요원 출연 드라마 마의 중에서 


이요원 출연 드라마 마의 중에서


2013년 드라마 황금의 제국에선 차갑고 냉철한 재벌가 상속녀를 맡아 호소력 있는 감정연기로 최서윤 역을 완벽 구현하며 열연을 펼쳐 2013년 SBS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연기상, 10대스타상을 수상하며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요원 출연 드라마 황금의 제국 중에서


이후 이요원 출연 드라마로는 욱씨남정기, 불야성, 부암동 복수자들, 이몽, 그리고 최근에는 달리는 조사관에 출연하고 있구요, 이요원 출연 영화로는 전설의 주먹, 그래 가족 등이 있습니다. 


이요원은 또한 CF 광고 출연도 많이 했구요, 매년 각종 시상식에서 연기대상 등 꾸준히 수상을 받아왔습니다. 


-이요원 결혼 남편 박진우 나이 직업 딸 세명


이요원은 2003년 1월 10일 24세의 배우로서 정말 한 참 잘 나가던 나이에 갑작스럽게 당시 골프 선수 박진우와의 결혼발표를 하게 되었는데요, 이요원과 박진우는 2001년 5월 조여정의 소개로 만나 사귀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요원과 박진우는 이후 약 2년 정도 연애 기간을 거쳐 2003년 1월 10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요, 결혼 당시 이요원은 24살이었지만 박진우는 30살로 6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이요원의 남편 박진우 직업은 프로골프선수로 알려져 있는데요, 실제로 프로골프 자격증을 갖고는 있지만 실제로 활동은 하지 않고 있다고 하네요. 그 대신 결혼 당시 유통업을 운영하고 있다고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남편이 운영하는 유통업체와 별개로 이요원 남편 집안은 인천을 연고로 둔 화학회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박진우가 장남이고, 화학 회사 외에 몇 개의 사업체를 더 운영하고 있다는 말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요원 남편 박진우 집안이 재벌이라는 소문이 나기도 했는데요, 사실 탄탄한 중견회사들을 여럿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2003년 1월 결혼한 이요원은 같은해 12월 첫째 딸 박애린을 출산했는데요, 당시 미국에서 출산하는 바람에 이요원 원정출산 의혹이 일기도 했었답니다. 하지만 당시 이요원 소속사 측은 "남편 박진우가 샌디에이고 대학에 재학 중이었다. 남편과 함께 지내기 위해 미국으로 간 것이지 출산을 위해 미국에 간 것이 아니다. 따라서 원정출산 등의 불필요한 의심을 받을 이유가 없다고 밝혔답니다. 




그리고이후 10년만에 2014년 5월 둘째 딸을 출산, 2015년 5월 셋째 아들을 출산하였답니다. 


이요원은 결혼 후 약 2년간 공백기를 가지게 되었는데요, 당시 은퇴한다는 루머까지 돌기도 했답니다. 이유는 바로 이요원 시댁 집안의 반대때문이었다고 하네요. 실제로 이요원 시아버지가 며느리의 연기 활동을 반대했다는 후문이 있기도 한데요, 남편의 도움으로 이요원 연기활동은 계속해서 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요원은 결혼 후 남편과 시댁에 대해서 극히 발언을 아껴왔는데요, 2007년에는 이요원의 딸 사진이 유출된 일이 있었고 이에 강경대응헤 나서기도 했답니다. 이요원은 이와 같이 사생활을 적극 보호하는 덕분에 남편과 시댁에 대해서는 잘 알려지지 않았답니다. 또한 이 때문에 이혼 루머가 떠돌기도 했던 건데요, 모두 사실이 아니랍니다. 


앞으로도 이요원 더 좋은 모습으로 왕성한 활동을 통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는 연기자가 되길 바랍니다. 

728x90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 > 연예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수진 나이 몸매 집  (0) 2019.11.01
임세령 이정재 나이  (0) 2019.10.31
김보미 윤전일?  (0) 2019.10.31
장희웅?  (0) 2019.10.31
현빈 재산(35억) 나이 결혼 열애설  (0) 2019.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