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류필립 미나 나이(차) 몸매 임신 어머니

728x90

류필립 미나 나이(차) 몸매 임신 어머니



<모던패밀리 류필립 미나 부부 이야기 공개>



12월 20일 방송된 MBN 모던패밀리에서 류필립 미나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됐는데요, 이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류필립 미나 부부가 어머니인 유금란 여사와 갈등을 겪는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류필립 어머니인 유금란 여사는 앞서 미나 어머니 재혼식 방송 이후 성악 레슨이 쇄도했다고 밝혔는데요, 현재 성악 레슨만 4개를 진행하고, 아로마 수업까지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유금란 여사는 가족들과 함께하는 연말 모임을 계획했지만 류필립 미나 부부는 약속 시간에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류필립의 누나인 류수지 씨는 "그러려니 해야지 뭐"라고 했고, 유금란 여사는 "엄마는 그러려니 할 수가 없다"고 했습니다. 



류필립 미나 부부는 이미 추석 때도 한 차례 다툼을 겪은 바 있었는데요, 미나는 "어머님이랑 남편이 다퉜다. 추석날 남편이 늦잠을 자버려서 늦어졌다. 어머님이 저에게도 서운함을 내비쳤다"며 "어머님의 오지 말라는 말에 남편이 진짜로 차를 돌려버렸다. 그래서 제가 그날 문자를 드렸는데, 이제 연락 말라고 하셨다"고 밝혔습니다. 


유금란 여사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추석날 엄마가 그렇게 화를 냈는데, 그 이후로 몇 달째 연락이 없다. 추석때 오지 않은 것보다 더 서운하다. 무슨 생각을 하고 사는 거지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미나에 대해서는 "그리고 남편의 엄만데, 어머니라는 존재가 얘한테 어떤 거지? 싶다. 저는 솔직히 이해를 하기가 힘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류필립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가족 미나 결혼 나이(차)>



-류필립 미나, 류필립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가족 미나 결혼 나이(차) 키 가족


류필립은 본명이 박필립이구요, 류필립은 예명이라고 합니다. 성씨를 류씨로 한 이유는 어려서 자신을 예뻐해줬던 외조부의 성씨를 따왔다고 하네요. 류필립은 1989년 7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입니다. 





류필립 키는 178cm, 몸무게 62kg이라고 하구요, 류필립 가족으로는 어머니 유금란 씨와 형 박대훈, 누나 박수지가 있으며, 아버지는 1990년대 어머니와 이혼 후 도미하였는데 류필립의 사춘기 시절 학대로 의절상태라고 하네요.


-류필립 미나, 류필립 데뷔


류필립은 2014년 소리얼 미니 앨범 (So Real Story)를 통해 데뷔했는데요, 류필립은 가수 데뷔 이전 2009년에 이미 SBS 스타사관학교에서 모델로 먼저 얼굴을 알리며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답니다. 




-류필립 미나, 류필립 미나 결혼 나이(차)


류필립은 2015년 8월 17일에 가수인 미나와 17년 나이 차의 연상연하 커플이라는 사실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2015년 8월 13일 의경으로 입대해 복무를 마치고 2017년 5월 12일에 제대한 후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전했습니다. 





그 뒤 2018년에 아내인 미나와 혼인신고로 법적 부부가 되었고, 결혼식을 나중에 했는데요, 2018년 3월 7일부터 함께 살림남 시즌2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미나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학력 데뷔 류필립 결혼 나이(차) 류필립 어머니 유금란 미나 동안 외모 몸매>



-류필립 미나, 미나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학력


미나는 본명이 심민아라고 하구요, 중국활동시의 예명이 미나라고 합니다. 미나 나이는 1972년 12월 1일생으로 올해 48세입니다. 미나 고향은 경기도 의정부시라고 하구요, 가족으로는 3녀 중 장녀라고 하네요. 






미나 학력으로는 경의초등학교, 의정부여자중학교, 의정부여자고등학교, 신흥대학교 보건행정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류필립 미나, 미나 모델 데뷔 가수 데뷔 이후 활동 경력


미나는 1993년 광고 모델로 첫 데뷔를 했으며, 2002년 정식 가수로 데뷔를 해서 같은 해 1집 앨범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2009년 2월 중국 베이징 중앙민족대위화예술학교 교수를 역임하기도 했습니다. 





미나는 그동안 정규 앨범과 싱글앨범을 하나씩 내면서 예능에서도 간간이 활동을 해왔는데요, 



미나 출연 예능으로는 2015년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2016년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2018년 살림하는 남자들, 2019년 모던패밀리 등이 있습니다. 


미나는 특히 2002년 월드컵 대한민국의 4강 신화가 이루어지면서 전국이 축구 열기로 들썩였는데요, 월드컵 응원 열기와 함께 미나가 월드컵녀로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류필립 미나, 미나 류필립 결혼 나이(차)


미나는 2018년 가수인 류필립과 혼인신고를 먼저 하고 이후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결혼 이후 류필립은 채널A 교양 프로그램 '행복한 아침'에 출연해 미나와의 첫 만남에 대해 언급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당시 류필립은 "처음 지인의 생일파티에서 만났다. 첫눈에 반했다. 처음엔 혼혈이거나 외국인인 줄 알았다. 몸매도 그렇고 한국에서 볼 수 없는 모습이었다."며 "미나는 나를 보고 홍콩배우인 줄 알았다더라"고 전했습니다. 


류필립은 나이 차이에 대해 언급하며 "나는 미나를 몰랐다. 그런데 멤버들이 나에게 조심해라. 저분 대선배님이다 라고 하더라. 난 그것도 좋았다"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류필립은 미나와 돈을 보고 결혼했다는 루머에 대해 "저런 말이 많았다. 당연히 오해다. 이제는 결혼도 했고, 반박할 이유도 없다"며 "미나가 나보다 더 힘들어했다. 나도 남자인데 자존심 상하는 면도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미나 류필립 커플이 화제가 된 것은 둘의 나이차 때문이었는데, 류필립은 연애 초반에 미나의 나이를 몰랐지만 알고도 크게 놀라지 않았다고 하네요. 



오히려 본인 이상형과 너무 잘 맞아떨어지는 미나에게 반해 적극적으로 애정공세를 펼쳐다고 합니다. 당시 미나 류필립은 무려 17세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로 나이를 극복한 열애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후 류필립이 군입대를 한 이후 미나가 직접 면회를 가면서 사랑을 이어왔고, 제대 후에는 미나와 같은 소속사에 둥지를 틀며 가수가 아닌 배우로 새로운 출발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미나 류필립, 미나 류필립 임신


둘은 열애 인정 약 3년 만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는데요, 미나 류필립 부부는 최근 본격적으로 임신 준비에 돌입하며 난임병원과 다산의 여왕으로 불리는 김혜연 씨의 집을 찾아가 임신에 대한 조언을 구했다고 하는데요, 



난임병원 검사 결과 17세 연하인 남편 류필립은 정자왕인데 반해 미나는 40대 후반의 나이 때문에 안타깝게도 자연 임신 확률이 많이 떨어진다는 소식을 들었다고 하네요. 


한편 미나 류필립 부부는 작년 시험관 시술에 실패했지만 올래 다시 시험관 시술을 할 계획임을 알렸답니다. 


-류필립 어머니 유금란


미나 류필립 나이차와 더불어 류필립 어머니 또한 화제가 되었고 또 지금도 되고 있는데요, 그녀는 성악을 전공하였고, KBS 슈퍼탤런트 3기 출신일 정도로 미모가 뛰어났다고 하네요. 




류필립 어머니는 초반에는 둘의 연애를 반대하였으나, 지금은 받아들이고 둘의 교제를 허락했다고 합니다. 


-류필립 미나, 미나 동안 외모 몸매


특히 미나의 경우 48살이라는 나이를 믿을 수 없을 정도의 동안 외모와 몸매를 소유하고 있어 17살 이라는 나이차가 믿기 않을 만큼 잘 어울리는 모습이 좋아보여 응원을 보내고 이는 분들도 많이 있다고 하네요. 







미나 로필립 부부는 최근 살림하는 남자에 출연하면서 가정사가 공개가 되었는데 그중에서도 특히 류필립 미나 부부와 류필립 어머니인 유금란 씨와 갈등하는 모습이 그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