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효준(배우) 나이 결혼

728x90

박효준(배우) 나이 결혼

 

 

<박효준 대한외국인>


 

박효준이 학창시절 외모로 생긴 에피소드를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1월 29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에는 지난 2003년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로 데뷔, 이후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햄버거 역할로 진한 인상을 남신 박효준이 출연했습니다. 

 

 

박효준은 강렬한 외모와 달리 학창시절 한 번도 싸움을 안 해봤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박효준은 "고등학교 때는 각 지역에서 학생들이 온다. 그런데 한 번도 안 싸우고 짱 먹었다"며 뜻밖의 얼굴 덕을 본 사연을 밝혀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박효준은 짱을 유지하기 위한 은밀한 규칙도 전수했는데요, "첫번째 규칙은 카리스마를 보여주기 위해 3년 내내 말을 별로 안 하는 것, 두 번째는 3년 내내 절대 싸우지 않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김용만은 "싸우면 들통 날까봐 그러냐"했더니 "맞다"며 미소를 지어보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박효준은 평소 "내 이름은 김삼순의 현빈 같은 역할을 좋아한다"고 의외의 취향을 고백했는데, 이에 즉석에서 안젤리나와 연기를 선보이며 현장을 후꾼 달아오르게 만들었습니다. 

 

 

<박효준 프로필 나이 학력 데뷔 및 출연 영화 드라마 등 활동 사기 논란 결혼 아내(부인)>


 

-박효준(배우), 박효준 프로필 나이 학력 데뷔 

 

박효준은 1980년 6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박효준 키는 180cm라고 하구요, 박효준 학력은 중부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효준은 싸이와 닮은 꼴로도 유명한데요, 2003년 동갑내기 과외하기로 데뷔했으며, 특히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햄버거 역할을 맡아 강한 인상을 남기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명품 조연으로 알려지며, 상당히 기대가 되었던 배우였으나, 이후 출연한 배역에서는 임팩트를 주지 못해 큰 인기를 얻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박효준은 그동안 영화나 드라마 뿐 아니라 무한도전이나 위기탈출 넘버원 등 예능에서도 간간히 활동을 해 왔습니다. 

 

-박효준(배우), 박효준 출연 작품 영화 드라마 등 활동

 

박효준이 출연한 작품으로는 먼저 영화는 동갑내기 과외하기를 비롯해서 말죽거리 잔혹사, 신부수업, 오로라 공주, 역전의 명수, 파랑주의보, 카리스마 탈출기, 스승의 은혜, 빌열한 거리, 마을금고 연쇄습격사건, 귀신이야기, 붉은 가족, 백프로, 스톤 나쁜 녀석들 등이 있으며

 

박효준 출연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중에서

 

박효준 출연 드라마로는 2004년 SBS 대하드라마 장길산을 시작으로 적도의 남자, 지운수대통, 푸른 거탑,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빅맨, 장사의 신 객주 2015, 뱀파이어 탐정, 보이스, 썸 마이웨이 등이 있습니다.

 

박효준은 또한 2012년 중부대학교 연극영화과 겸임교수로도 재직한 바 있는데요, 

-박효준(배우), 박효준 사기 논란

 

또한 서울 불광동에서 마트를 운영하기도 했고, 상인들로부터 수천만원대의 외상 사기 행각을 벌였다고 큰 논란이 되기도 했었습니다. 

 

 

당시 고소인들이 주장하는 피해금액은 3600만원대로 알려졌는데요, 고소인들에 따르면 박효준이 대금을 제대로 낼 의사와 능력이 없었다. 

 

 

거래 기간에 일부 적은 금액만 고소인들의 예금계좌로 송금했을 뿐 나머지 금액은 피해회복을 하지 않았다고 주장을 하여 논란이 되었습니다. 

 

-박효준(배우), 박효준 결혼 아내(부인)

 

박효준은 2011년 9월 25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박효준 아내는 2005년 우연히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고, 그 후 지속적인 만남을 통해 사랑을 키워왔다고 합니다. 

 

 

 

 

박효준 아내는 무엇보다 박효준이 군대를 다녀올 동안 묵묵히 기다려주었고, 또 서로 변치 않는 마음을 확신하게 되어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박효준은 "예비신부는 6년 전 우연히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됐고 이후 지속적인 만남을 통해 사랑을 키워왔다"며 "군대를 다녀올 동안 이제는 내가 그 묵은 때를 닦아주며 살아야 할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습니다. 

 

박효준은 결혼식 바로 전날에도 MBC 무한도전에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박효준은 "곧 아내와 결혼을 하려 한다. 추억을 만들고 싶다"고 참가한 이유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박효준은 연예계 마당발로도 통하는데요, 박효준 결혼식에는 소문난 절친 영화배우인 진구와 어린 시절 함께 연극무대에 서왔던 죽마고우 이용민이 함께 맡았으며, 축가는 가수 이정과 구인화가 불러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은 결혼식을 끝마친 후 태국 푸켓으로 신혼여행을 떠났습니다. 

 

* 추천 글 -> 신승환(배우) 프로필 나이 아내(부인) 딸, 차태현

* 추천 글 -> 윤경호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자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