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류현경 박성훈 <나이(차) 몸매>

728x90

류현경 박성훈 <나이(차) 몸매>



배우 류현경과 배우 박성훈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



류현경은 2월 14일 영화 기도하는 남자 홍보 인터뷰에서 "박성훈과 연기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누는 편"이라며 "의지가 많이 된다"고 말했는데요, 류현경은 또 "연기 이야기를 하며 서로에게 시너지가 된다"며 "든든하다. 잘 만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류현경과 박성훈은 2017년부터 공개 열애 중인데요, 두 사람은 연극 올모스트메인 출연을 계기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당시 류현경 소속사는 "좋은 동료 관계로 인연을 이어오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는데요, 


그러면서 "아무쪼록 두 사람의 만남에 좋은 시선으로 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류현경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혈액형 학력 데뷔 및 활동 류현경 박성훈 열애>



-류현경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혈액형 학력


류현경은 1983년 3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이구요, 류현경 고향은 경상남도 마산시이며, 류현경 키는 162cm, 혈액형은 AB형, 종교는 불교라고 합니다. 그리고 류현경 학력은 숙명여자중학교, 경기여자고등학교, 한양대한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류현경 데뷔 및 활동


류현경은 초등학교 때 서태지와 아이들의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연기자의 꿈을 꾸게 되어 연기학원에서 연기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초등학교 6학년 때인 1996년 SBS 설날 특집극 '곰탕'에서 김혜수의 아역으로 데뷔하게 되었고, 




이후 꾸준히 많은 영화나 드라마를 통해 활약을 하게 되면서 류현경은 다작배우인 이경영을 빗대 '여자 이경영'이라고 불리기도 한다고 합니다.  



-류현경 박성훈 열애 


류현경은 2살 연하의 배우 박성훈과 2년째 공개 열애를 하고 있는데요, 두 사람은 연극 올모스트 메인 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류현경과 박성훈은 대학로 등지에서 공개 데이트를 즐기며, 손을 잡는 등 애정을 과신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먼저 류현경 소속사 측은 지난 2017년 3월 "두 사람은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양측은 "본인 확인 결과, 작년 연극 올모스트 메인에 함께 출연하게 된 것을 계기로 좋은 동료로 인연을 이어오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다"며 "아무쪼록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류현경은 박성훈과 열애를 공식 인정하기 전 불과 3주 전까지만 하더라도 "남자친구가 없다"면서 마지막 연애가 언제인지 기억이 안난다"고 했었는데요, 하지만 이어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는 "마음이 예쁜 사람이 좋다"라고 말했답니다. 그리고 수일이 지나서 류현경의 남자친구가 박성훈인 것으로 밝혀졌다고 하네요. 


-류현경 몸매







<박성훈 프로필 나이 박성훈 류현경 열애 나이(차) 데뷔 및 활동>



-박성훈 프로필 나이, 박성훈 류현경 나이차 키 학력


박성훈은 1985년 2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로 류현경 보다는 2살 연하라고 합니다. 




박성훈 키는 183cm로 키가 꽤 큰 편이구요,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박성훈 학력은 과천외국어고등학교 프랑스어과, 동아방송예술대학 영화연기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성훈 데뷔 및 활동


박성훈은 과거 성우 공채 시험에 응시한 적도 있는데 아쉽게 최종 면접에서 떨어졌다고 하는데요, 박성훈은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해,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 등에서 연기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박성훈은 그동안 다년간의 연극 무대 경험으로 한 때 연극계의 아이돌이라고 불리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박성훈은 영화 곤지암, 상류사회, 천문 등에 출연하였고, 또한 하나뿐인 내편, 저스티스, 싸이코패스다이어리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박성훈은 해피투게더4에 출연했을 때 아버지 이야기를 한 적이 있었는데요, 박성훈의 아버지가 병원에 입원중이라 아들이 드라마에 나오는 걸 보고 싶은데 하필 최근 출연작들은 죄다 밤 10시 넘어서 시작하는 드라마들 뿐이라, 저녁시간대에 하는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에 출연하자 굉장히 좋아했다고 하네요. 




박성훈은 영화 곤지암에 출연했지만 실제로는 토요미스터리 극장도 제대로 못봤을 정도로 공포물을 무서워한다고 합니다. 


-박성훈 류현경 열애


박성훈은 2017년 3월 류현경과 열애를 공식 인정해 세간의 관심을 받았었는데요, 두 사람은 연예계 대표적인 연상연하 커플로 그동안 공식석상에서도 숨김없이 애정을 드러내 왔습니다. 



특히 박성훈은 2019년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으로 KBS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을 때 "제게 큰 힘을 주는 류현경 배우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