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소연 나이, 누구?<트로트의 민족>

728x90

김소연(리틀 김희선) 나이, 누구?<트로트의 민족>



<트로트의 민족 김소연(리틀 김희선, 트로트가수)>



트로트의 민족 김소연(트로트가수)이 강력한 우승후보로 주목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0월 23일 첫 방송된 MBC 트롯 경연 프로그램 트로트의 민족 1회에서는 지역 대 지역 미션이 펼쳐진 가운데 8개 지역 80개 팀의 1대 1 데스매치 무대가 이어졌는데요, 이날 서울 1팀 응원단장 이상민은 "우리 팀의 비밀병기"라며 김소연을 무대로 내보냈습니다. 



앳된 얼굴에 교복을 입고 무대에 등장한 17세 여고생 김소연은 걸그룹을 연상케 하는 완성형 미모로 "인형같다", "아이유 닮았다" 등의 반응을 이끌어내며 단번에 전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고, 또한 충청팀 단장 김종민은 "어린 시절 김희선 누나를 보는 것 같다"며 감탄했습니다. 


여기에 더욱 놀라게 한 점이 하나 더 있었는데요, 김소연은 그동안 한번도 보컬 트레이닝을 받아본 적이 없는 평범한 여고생이라는 것이었습니다. 김소연은 "트로트의 민족 출연이 마이크를 잡은 첫 무대이다. 경험이 아예 없다. 진솔(상대팀 가수)은 경력이 있어 큰일 났다고 생각했다. 제가 트롯을 전문적으로 배우진 않았지만 매력에 빠졌다. 이 계기로 도전하고자 오디션에 나왔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김소연은 김용임의 '나이야 가라'를 부르며 끼와 흥을 발산했는데요, 이은미는 김소연의 무대에 "김소연은 너무 노래를 잘해 깜짝 놀랐다"고 평가했고, 작사가 이건우는 "대성할 가수가 나왔다. 강력한 우승 후보가 될 것"이라고 칭찬했습니다. 




그리고 박칼린 역시 김소연을 극찬했는데요, 박칼린은 김소연에 대해 조금 특이한 평을 해 이목을 끌었습니다.박칼린은 "김소연이 여기서 떨어졌으면 좋겠다. 물론 합격해서 올라가도 좋겠지만 떨어졌으면 좋겠다"며 



"내가 주워가고 싶다"고 까지 하며 김소연의 자질을 탐냈는데요, 이어 "애쓰지 않고 쉽게 술술술 노래한다. 완성된 건 아무 것도 없지만 타고난 악기와 듣는 귀가 있다. 아주 많은 생각을 하게 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또한 실제로 이날 방송 후 시청자들은 "트로트계의 아이유!", "손연재와 강민경을 섞은 외모다", "노래까지 잘하다니 대반전"이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날 김소연은 5대 2로 진솔을 꺾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는데요, 김소연의 노래 영상 역시 조회수 10만뷰를 넘어서며 전 출연자 중 조회수 1등을 차지했습니다. 



<김소연(트로트 민족), 김소연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학교) 키 혈액형 인스타그램>



-김소연(트로트 민족), 김소연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학교) 키 혈액형 인스타그램


트로트의 민족 김소연에 대해 궁긍해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김소연은 현재 남강고등학교(김소연 학교)에 재학중인 학생으로, 올해 나이 17살(고등학교 1학년이나 2학년 쯤 되었겠네요)이라고 하구요, 이외 고향 키 혈액형 등 더 많은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네요. 



김소연이 아직 공식 데뷔하지 않은 일반인이다 보니 그런 것 같은데요, 다만 서울팀 대표로 나온 것을 통해 고향이 서울인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거주지는 서울인 게 분명한 듯 하구요, 또한 김소연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정도랍니다. 


김소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V자 포즈를 취하고 찍은 셀피 등을 올리고 있는데요, 관심 있는 분들을 들어가보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앞으로 경연이 진행되면서 더 많은 정보들이 올라오지 않을까 싶네요~~^^



한편 트로트의 민족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MC는 전현무 아나운서이며 심사위원은 트로트 가수 진성, 뮤지컬 음악감독 박칼리느 가수 이은미, 김현철, 작사가 이건우, 박현우, 정경천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단장, 부단장이 따로 있는데 단장은 이상민, 이지혜, 이용진, 김종민, 금잔디, 황제성, 치타, 탁재훈, 이특이며, 부단장은 김동한, 김요한, 노지훈, 김수찬, 채경, 류지광, 요요미, 에릭남 이라고 하네요. 



이번 경연에서 참가자들은 무려 5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올라왔으며, 참가자중 신선하고 실력 있는 참가자들이 상당히 많다고 하네요. 기존에 출연해 다음 라운드에 올라간 참가자들의 경연결과와 함께 앞으로 경연에 등장하게 될 참가자들이 기대가 되네요. ^^


* 김혜진 나이, 누구?<트로트의 민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