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소현(KBS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몸매 결혼

728x90

박소현(KBS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몸매 결혼



<'불후의 명곡' 박소현 아나운서>



KBS 박소현 아나운서가 2021년 1월 1일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KBS 간판 아나운서들이 총출동, 그동안 숨겨왔던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이에 오늘은 먼저 박소현 아나운서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박소현 아나운서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소현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학력 아나운서 경력 몸매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박소현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학력 


박소현 아나운서는 1992년 1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입니다. 박소현 아나운서 고향은 서울시이며, 가족으로는 아버지와 여동생 박지현이 있습니다. 박소현 아나운서 학력은 한국외국어대학교 부속 용인외국어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상경대학 경제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KBS 소속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박소현 아나운서 방송 경력


박소현은 2013년부터 KBS 입사 전까지 국방TV의 신병영통신 동고동락이라는 프로그램에서 김재우와 함께 진행을 했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2015년 KBS 아나운서 공채 42기로 입사해 지역순환근무 시절 춘천방송총국 KBS 뉴스광장, KBS 뉴스9, 강원도가 좋다 등의 진행을 맡았습니다. 




이후 박소현 아나운서는 누가누가 잘하나, 도전 골든벨, 그리고 평창동계올림픽 굿모닝 평창, 2018 월드컵 러시아 굿모닝 러시아, 꿀잼 퀴즈방 TV비평 시청자데스크, KBS 뉴스5, 스포츠 하이라이트 K리그 등을 맡았습니다. 



이후 박소현 아나운서는 개그콘서트 단골 로맨스에 특별출연하기도 했으며, 영화가 좋다 도도한 영화 코너와 KBS 뉴스광장, KBS 뉴스7 등을 맡아 진행했고, 라디오는 KBS2FM 상쾌한 아침의 진행을 맡았으며, 지난해 7월부터 현재까지 KBS 2FM 설레는 밤 박소현입니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박소현 아나운서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ITZY의 달라달라와 에버글로우의 봉봉쇼콜라 커버댄스 영상을 올렸는데 춤 실력이 수준급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노래 실력은 꼭 그렇지는 않은 것 같네요~~


-박소현 아나운서 몸매


일반적으로 여자 아나운서라고 하면 몸매에 관심을 갖는 경우들이 많은데요, 실제로 아나운서 치고 외모와 몸매가 안좋은 사람은 없죠. 박소현 아나운서도 마찬가지인 거 같네요~~





-박소현 아나운서 커피소년 열애설


박소현 아나운서 열애설과 관련해서는 지난 2017년 12월 27일 박소현 아나운서(당시 26세)와 뮤지션 커피소년(당시 37세)과 열애설이 보도되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한 매체는 박소현 아나운서와 커피소년이 2015년 KBS 쿨 FM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의 혼자라서 그래 코너를 함께 진행하며 인연을 맺은 뒤 약 2년여간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두 사람은 11살 나이 차이에도 불구, 서로의 직장 동료와 지인들에게 연인 사이임을 밝히며 진지한 만남을 키워오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커피소년 소속사와 KBS 측은 열애설이 보도된 당일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전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커피소년은 직접 만든 레이블 로스팅 뮤직 소속으로 장가갈 수 있을까, 사랑이 찾아오면, 이게 사랑일까, 카푸치노 등의, 음악으로 마니아층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는데요, SBS 드라마 푸른바다의 전설 OST와 웹드라마 오구실 내레이션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박소현 아나운서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박소현 아나운서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인데요, 연관검색어로 박소현 아나운서 결혼, 남편 등이 뜨는데, 결혼한 박소현 아나운서는 1976년생인 동명이인 아나운서로 MBC 소속이라고 합니다. 


KBS 박소현 아나운서 아직 미혼이 분명한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네요. 이번 불후의 명곡을 통해 어떤 예능감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앞으로 더욱 좋은 방송 기대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