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개그우먼 전영미 가수 성대모사 강철비 나이 남편

728x90

개그우먼 전영미 가수 성대모사 강철비 나이 남편

 

<개그우먼 전영미 가수 데뷔>

 

-개그우먼 전영미 성대모사 트로트 실력으로 가수 도전

 

 

최근 개그우먼 전영미가 화려한 실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개그계 대모답게 성대모사에서 트로트실력까지 팔방미인 매력을 뽐내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전영미가 핫이슈로 떠오르며 전영미의 이력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전영미는 한 방송에서 개그계 선배 전유성과의 일화와 더불어 특기인 성대모사까지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양희은은 "노래도 잘 하고 못 하는 게 뭐냐"고 칭찬했는데요, 전영미는 트로트가수 도전도 알리며 "음반을 냈다. 사진이 사기"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전영미와 재혼하고 싶다 배칠수 깜짝 발언
 

 

전영미와 함께 오랫동안 라디오 방송을 했던 배칠수가 한 연예프로그램에서 폭탄 발언을 해 화제가 되고 있기도 한데요,

배칠수는 한 방송에서 "금슬 좋은 우리 부부가 이혼한다면 재혼은 전영미와 할 것"이라며 "전영미 씨 어머니인 최순자 씨도 좋다고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전영미는 다른 방송을 통해 배칠수의 발언을 전해 들었는데요, 배칠수의 폭탄 발언에 전영미는 "그 친구는 이혼을 절대 안 할 생각이다. 절대 안 할 것인데 무슨 말을 못하겠느냐"라고 하며, 이어 전영미는 "8년 동안 라디오를 함께 진행하면서 정이 많이 들었다"며 "절친 차원에서 말한 것 같다"라고 밝혔습니다. 

 

 

<개그우먼 전영미 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종교 활동, 결혼 남편>

 

-개그우먼 전영미 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종교

 

전영미는 1972년 5월 23일 충남에 태어났으며 올해 나이 48세(만 47세)입니다. 전영미는 청주사범대 시각디자인과를 졸업한뒤 '7전 8기' 끝에 1996년 MBC 공채 7기 개그우먼으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전영미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개그우먼 전영미 데뷔 후 활동(코미디 예능 드라마 라디오 영화 등)

 

전영미는 데뷔 이후 MBC '코미디 하우스', '테마 게임', '일요일 일요일밤에', KBS '가족오락관' 등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SBS 월요시트콤 초인가족이나 OCN 드라마 애간장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전영미는 특히 김학도, 배칠수와 2002년부터 SBS 러브FM 와와쇼에서 성대모사 콩트를 선보여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또한 2004년부터 전영미는 배칠수와 콤비를 이루며 SBS 와와쇼, MBC 최양락의 재미있는 라디오, tbs 9595쇼에서 이미 13년째 오랫동안 출연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영미는 영화 '강철비'에서 북한 아나운서 역으로 출연한 바 있는데요, 특히 최근 '컬투쇼'에 출연 당시 전영미는 "진짜 북한 분인 줄 알았다는 분도 있으시더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전영미는 또 "롤모델이 된 리춘희 앵커가 실제로 인기가 많다고 들었다. 75세인데 배 힘이 정말 좋더라"고 언급했습니다.

 

 

 

 

-전영미 결혼 남편?

 

전영미는 포털사이트 검색을 해보면 전영미 남편이라는 검색어가 뜨는데요, 전영미는 나이가 48세이지만 아직 한 번도 결혼한 적 없는 미혼입니다. 지난 2월 '약조'와 '요조숙녀'를 발매해 트로트 가수로 깜짝 데뷔했습니다. 전영미 본인 말대로 앨범 사진이 정말 사기인거 같네요. ^^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기를 바라구요, 또 기왕에 가수로서도 성공하셨으면 하네요. 참고로 26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전영미가 게스트로 출연해 근황을 전했는데요,

 

이날 전영미는 “최근 음반을 냈었는데 집에 쌓여있다”며 “박스가 여러 개라서 다 치워버리고 싶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스튜디오에 10장 정도를 나눠드리려고 가지고 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