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 율희, 쌍둥이 임신 나이 몸매
<최민환 율희<살림하는 남자들2>출연 쌍둥이 임신 소식 공개>
최민환 율희, 쌍둥이 임신, 태몽 공개
8월 28일 밤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최민환, 율희 부부가 산부인과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최민환(26)과 율희(22) 부부의 쌍둥이 임신 소식과 함께 태몽도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지난 16일 FT아일랜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최민환, 율희 부부가 최근 둘째를 임신했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2017년 9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아이돌 커플'로 화제를 모았었습니다.
전 라붐 멤버 율희와, FT아일랜드의 드러머 최민환 부부는 연예계 대표 아이돌 부부로 꼽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율희가 뭔가 이상함을 감지한 후 임신테스트기를 집에서 사용해보았는데
임신인것 같아 확인하기 위해 산부인과를 찾은 것입니다. 그리고 또한 이날 방송에서 최민환 모친은 "얼마전에 꿈 꿨다. 아무래도 태몽같다"고 운을 떼었는데요,
그는 "꿈 속에 아빠가 엄청 큰 집을 샀는데 아기 코끼리 두 마리가 나왔다. 몸은 하늘색이고 귀는 핑크인데 너네 방으로 들어갔다. 인터넷으로 찾아보니까 태몽이 맞다더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율희는 최민환과 산부인과를 찾아 초음파 검사를 실시했는데요, 의사는 "아기집은 하나인데 아가가 두 명으로 확인됐다"며 "쌍둥이 임신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최민환 율희 둘째 쌍둥이 임신, 최민환 율희 심경고백 반응
이에 최민환과 율희는 놀란 표정을 지으며 말을 잇지 못했는데요, 이어진 인터뷰에서 최민환은 "너무 놀라서 말이 안 나올 정도였다. 이게 나한테 일어난 일인가, 나한테 하는 말인가?
심장이 빨리 뛰고 심장 소리가 들릴 정도로 크게 뛰었다"며 "그냥 아무 말도 들리지 않았다. 어떻게 나한테 이렇게 큰 축복이 왔을까"라고 심경을 전했습니다.
아울러 율희는 "(쌍둥이라는 사실을 알았을 때)눈물 한 방울이 떨어지더라. 초음파만 봐도 사랑스러웠다. 실감이 안났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어 율희는 뱃 속에 있는 아이들에게 "엄마가 어리고 많이 부족하지만 건강하게 자라줬으면 좋겠다. 사랑한다"고 말했습니다.
최민환 율희 둘째 쌍둥이 임신, 시댁식구들과 함께 임신 축하 파티
집에 돌아온 최민환·율희 부부는 시댁 식구들과 함께 임신 축하 파티를 열었습니다. 이 자리에서 율희는 쌍둥이 임신 사실을 알렸고, 최만환의 어머니는 “경사 났다”며 기뻐했습니다.
이어 라붐 율희씨는 과거 자신이 자신의 임신 사실을 고백할 수 없었고, 이에 축하를 받지 못했다며, 이번 임신 사실은 모든 사람들에게 축하받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전했습니다.
<율희 라붐 시절 앨범 사재기 논란과 혼전임신에 대한 좋지 않은 여론 입장>
한편 율희를 검색하면, 율희 욕 이라는 검색어가 함께 뜨는데요, 과거 자신의 임신 사실을 숨기고 방송활동을 하다가, 기획사 측에 연예계 미련 없다고 하여 위약금 없이 계약을 해지 시켜주었으나, 출산과 동시에 최민환과 함께 살림남으로 복귀한 것에 대한 여론이 뜨겁기 때문입니다.
이에 율희의 SNS에는 아직까지도 율희를 비판하는 댓글들이 게시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 율희는 어떠한 대처도 하지 않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또 다른 부분들의 누리꾼들은 굳이 비판할 이유가 있느냐 하며, 현재는 잘 지내는게 좋은 것 같다고 이야기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참고로, 이외에 걸그룹 라붐은 율희가 있던 시절 많은 악플에 시달렸었는데요, 그 이유는 예전에 음악방송에서 음원강자 아이유와 경쟁해서 1위를 했을때 당시 인지도가 적은 걸그룹이었던 라붐이 아이유를 이긴게 굉장히 큰 화제가 됐었습니다. 그런데 그게 앨범 사재기를 통한 1위라고 해서 엄청 논란이 되었었는데요, 라붐과 소속사는 이를 인정하지 않았고 그래서 더 욕을 먹은 적이 있었습니다.
본인들은 사재기가 아니라고 했지만 사실상 사재기와 같은 편법이였기 때문에 비판을 받은 것인데요, 심지어 그게 아니다라고 팬클럽이 실드치고 있던 상황에서 소속사가 스스로 편법임을 밝혔던 셈이라 오히려 욕을 좀 많이 먹었습니다.
그 이후로는 큰 잘못은 없었으나 음악 방송 앨범 사재기 이후 걸그룹 자체에 대한 이미지가 많이 안좋아 지게 되었습니다. 이는 물론 멤버들의 잘못은 아니지만 소속사의 잘못이 결국 그룹 이미지에 영향을 끼치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최민환 율희 둘째 쌍둥이 임신, 최민환 율희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활동>
최민환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활동
최민환은 1992년 11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입니다. 최민환 고향은 서울이구요, 최민환 학력은 양화중학교, 은일정보산업고등학교, 경복대학교 연극영화과 재학중이라고 합니다.
최민환은 현재 밴드 FT아일랜드에서 드럼을 맡고 있는데요, 음악 활동 외에도 올드미스 다이어리, 집으로 가는 길 매콤달콤 등 드라마에도 출연한 적이 있으며
2018년 1월 4일 율희와 결혼을 발표, 2018년 5월 18일 첫 아들을 출산하였고, 10월 19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율희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활동
율희는 본명은 김율희이며, 1997년 11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23세입니다. 율희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라고 합니다. 율희 학력은 아직 잘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율희는 대한민국의 걸 그룹 라붐의 멤버였는데요, 2017년 11월 3일 라붐에서 탈퇴하였으며, 이듬해인 2018년 1월 4일 최민환이 율희와의 결혼을 발표하여,
2018년 5월 18일 첫 아들을 출산하였고, 10월 19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올해 또 둘째를 쌍둥이로 임신한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