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강한나 <나이 키 뒤태 성형 발레 왕대륙>

728x90

강한나 <나이 키 뒤태 성형 발레 왕대륙 <치킨로드>>



<강한나 Olive '치킨로드' 출연>



강한나가 Olive '치킨로드' 첫방송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0월 15일 첫 방송된 Olive '치킨로드'에서는 스타 셰프 이원일과 강한나가 맛있는 치킨을 찾기 위해 미국 뉴욕으로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출발 전 강한나는 "뉴욕에 한 번도 안 가봤다"며 설렘을 잔뜩 드러냈습니다. 


뉴욕으로 간 이들은 가장 먼저 24K 순금 '골드윙'을 맛보게 되었는데요, 골드윙의 화려한 자태를 본 강한나는 "장난 아니다"면서 "쿠킹 호일 아니냐?"고 의심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 골드윙은 요리가 완성된 윙 위에 금가루를 뿌린 것이었는데요, 가격이 무려 7만원이나 된다고 하네요. 강한나는 "먹기 전에 인증샷을 남겨야겠다"며 "앞으로도 먹일 일이 없을 거 같다"고 설레했습니다. 



<강한나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발레리나 배우 데뷔 성형 뒤태 왕대륙과 열애설>



-강한나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발레리나


강한나는 1989년 1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입니다. 강한나 고향은 서울시 중랑구이며, 강한나 키는 168cm에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강한나 학력으로는 중앙대학교 연극연화학과,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한나는 과거 다섯살 때부터 발레를 시작하여 중학교 2학년 까지 세계적인 발레리나가 되는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타고난 유연한 몸도 아닐뿐더러 골반이 닫혀 있어 스타레칭도 힘든 신체적인 한계를 느낀 뒤 꿈을 포기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강한나가 최근 공개한 사진 등을 통해 보면 강한나가 필라테스 기구 안에서 180도 다리를 찢거나 봉에만 의지한 채 다리를 하늘 높이 드는 등 고난이도 동작을 무리 없이 소화해 내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2016년 이후에는 필라테스 등의 운동은 거의 하지 않고 대신 밥을 잘 챙겨먹고 제대로 푹 쉬는 것으로 건강관리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래도 운동실력은 남아있어 아는 형님 등의 예능에서 스트레칭 동작을 선보이기도 했었죠!


-강한나 배우 데뷔하게 된 사연


강한나는 이후 장래 희망에 대해 고민을 하던 시기에 고등학교 2학년 때 연기를 처음 경험하였고, 대학교를 연극영화학과로 진학하여 많은 독립영화에 출연하면서 연기에 빠졌다고 합니다. 






강한나는 대학원까지 진학하여 공부를 하다가 20대 중반의 늦은 나이에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길로 들어왔다고 합니다. 강한나는 2009년 영화 '마지막 귀갓길'로 데뷔했는데요, 



-강한나 배우 경력 연기에 대한 열정


예쁘고 청순한 외모와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고 또 귀여운 보조개가 매력 포인트로 꼽히며 고전적이고 단아한 미모 덕분에 사극 장르에 잘 어울린다는 평가가 많다고 합니다. 




강한나는 2013년 영화 롤러코스터에서 메리 역으로 본격적인 프로 배우 생활을 시작했으며 같은 해인 영화 친구2에서 김우빈의 애인 역할을 맡아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강한나는 2013년 말에 방송된 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악녀 임선주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2015년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 과감한 노출 연기로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요, 신하균, 장혁, 강하늘과 베드신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후 강한나는 2016년 SBS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에서 황보연화 역으로 인지도를 많이 끌어올렸으며, 2018년에는 SBS 예능 런닝맨 패밀리 패키지 특집 구성원으로 출연하여 대중적인 호감도를 쌓고 있는 중입니다. 


그리고 2019년 tvN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에서 한나경 경을 맡아 과감한 액션 연기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강한나는 대학교 때부터 꾸준히 촬영할 때 연기 공책을 작성한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캐릭터와 당일 분위기 주위의 조언 본인의 감정을 분석해 맡은 역을 완벽히 소화하려고 노력하는 학구파 배우라고 합니다. 


-강한나 성형 의혹


강한나의 과거 얼굴을 보면 상당히 예쁜 얼굴임을 알 수 있는데요, 보조개가 인상적인 모습에 큰 눈에 오똑한 코가 상당히 인상적이네요. 그래도 연관검색어에는 강한나 성형이라는 이야기가 있기도 한데 과거 얼굴을 보면 성형을 딱히 한 것 같아 보이지는 않네요. 


강한나 과거 사진






-강한나 뒤태 흑역사 


강한나가 화제가 되면서 강한나가 밝힌 일화가 다시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앞서 강한나는 2013년 제 18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에서 엉덩이까지 깊게 파인 블랙드레스를 입어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당시 영화 '친구2'의 홍보차 레드카펫을 밟은 강한나는 각선미를 드러낸 과감한 옆트임의 블랙 롱 드레스를 입었는데, 당시 강한나는 이 드레스 사진으로 상당히 이슈가 되며 강한나라는 이름을 알리기도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날 방송에서 강한나는 "2013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엉덩이까지 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파격노출 드레스로 화제가 된 여배우가 나다"라며 그 당시에는 드레스가 멋있어서 입었다. 옷에 맡춰 애티튜드를 취했는데 지금 와서 보니 느낌이 세다. 흑역사인 것 같다"고 털어놔 좌중을 폭소케 했습니다.


-강한나 왕대륙 열애설


강한나는 2017년 4월 대만의 인기 배우인 왕대륙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었는데요, 강한나와 왕대륙이 일본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데이트 중인 장면이 목격되었는데 당시 목격자들은 둘이 손을 잡고 입까지 맞췄다고까지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강한나 측에서는 부인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1년 뒤 강한나 왕대륙은 대만의 수산물 시장에서 함께 장을 보다가 들킨 적이 있고 또 8일 뒤에는 이탈리아 박물관에서 팔짱을 낀 채 관람하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었습니다. 강한나는 끝까지 친한 친구 사이라고 했지만 과연 정말인지 좀 더 지켜봐야 할 거 같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