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장윤정 엄마 남편 도경완 아들 딸

728x90

장윤정 엄마 남편 도경완 아들 딸



<장윤정 미운우리새끼 다이어트 남편 도경완과 에피소드>



미운우리새끼 장윤정이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습니다. 


12월 1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장윤정이 스페셜 MC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장윤정은 모벤져스가 예쁘다고 하자 살을 뺐다. 첫째 아이를 가졌을 때 17~18kg이 쪘었다.며 체중 감량을 했다고 답했습니다 



이날 장윤정은 서장훈이 트로트의 여제라고 소개하자 홍진영이도 있는데요라고 웃었습니다. 그러자 홍진영 어머니는 장윤정씨가 있어서 지금의 진영이도 있는 거다 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장윤정은 도경완과 에피소드를 밝혔는데요, 장윤정은 휴대전화를 남편 도경완과 서로 확인하냐는 질문에 보지는 않는데 알고 있어요. 잠금 패턴을 이라고 말했다. 결혼해서 도경완씨가 알고 싶어했다 며 알려주긴 했으나 서로 보지는 않는다는 것. 하지만 서장훈은 잘때 보는 거 아니에요?라고 물었고 장윤정을 놀라게 했습니다. 



김종국 어머니는 장윤정씨 직접 보니까 너무 예쁘다고 갑자기 칭찬했습니다. 장윤정은 갑작스러운 칭찬에 놀라면서도 고마움을 전했는데요, 장윤정은 김종국과 MC를 했던 적이 있다며 계속 엄마 아빠 얘기밖에 안 한다 고 효자임을 인증했습니다.


이어 박수홍 어머니도 장윤정을 칭찬하며 디너쇼에 갔던 추억도 소환했고, 자신을 기억하는 장윤정에게 감동했습니다. 



<장윤정 프로필 나이 고향 종교 학력 데뷔 가족불화 어머니 동생 결혼 남편 도경완>



-장윤정 엄마 남편 도경완 아들 딸, 장윤정 프로필 나이 고향 종교 학력


장윤정은 1980년 2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장윤정 고향은 충청북도 충주시이며, 종교는 불교하고 합니다. 







장윤정 학력으로는 성호초등학교, 매홀중학교, 영신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윤정 엄마 남편 도경완 아들 딸, 장윤정 데뷔


장윤정은 1988년 어린 나이에 대한민국 최고로 뽑는 노래자랑 프로그램 KBS 전국노래자랑 경기도 오산시 편 예선에 참가한 적이 있었는데요 탈락했다고 하네요. 



장윤정은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에 재학 중이었던 1999년에 MBC 강변가요제에 출전, 댄스 팝 곡이었던 내 안의 넌으로 대상을 수상하면서 가요계에 공식 데뷔했습니다. 



장윤정은 2003년에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의 재연배우로 발탁되어 출연하게 되었고, 재연배우로 활동을 하면서 얼굴을 알리면서 1집 어머나를 발표했습니다. 


-장윤정 엄마 남편 도경완 아들 딸, 장윤정 트로트 열풍과 인기


당시 젊은 가수가 트로트를 한다는 것에 대하여 부정적인 의견이 많았으나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언론에서도 블루오션이라고 했는데요, 


장윤정은 2004년 트로트 전향과 동시에 현철, 송대관, 태진아, 설운도 등 트로트계의 4대 천왕으로 불리는 가수들을 제치고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대한민국에 어머나 열풍을 일으켰습니다.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 당당히 1위를 석권하면서 어머나는 모든 연령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대학생 가수가 불렀기 때문에 젊은 2030 세대들에게 많은 영향을 주었고 그 해 연말 가요 시상식의 트로트 부문에서 휩쓸어 장윤정을 통해 오랜만에 트로트가 대부흥을 맞이하게 되었죠.


장윤정은 데뷔와 동시에 전국을 강타한 장윤정은 2005년 2집 짠짜라를 발표했는데요, 함께 수록된 국악을 접목시킨 트로트 꽃, 록의 성향이 가미된 트로트 사랑아 가 연이어 크게 히트하였습니다. 


이후 장윤정은 전국적으로 이름을 알리며 가요프로그램에서 김범수와 함께 공동 MC를 맡기도 했으며, 서울종합예술전문학교 실용음악예술학부의 겸임 교수로 활동 시작했습니다.



장윤정은 젊은 나이에 댄스 가수에서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여 크게 성공한 가수인데 장윤정은 현재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는 젊은 신인 가수들의 멘토가 되고 있습니다. 



장윤정은 2007년 개그맨 이경규가 제작한 영화 복면달호의 스토리 모델이기도 합니다. 


-장윤정 엄마 남편 도경완 아들 딸, 장윤정 가족과의 불화


장윤정은 2013년 5월 20일 SBS 힐링캠프에 출연, 당시 장윤정은 친모와 가정불화로 대중의 이목을 끌었는데요, 장윤정은 자신의 아버지와 어머니가 이혼 소송 중이며 엄마와 동생이 10년간 모은 재산을 탕진했으며 10억대의 빚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어머니, 동생은 쾌도난마에 출연하여 통장과 재산내역을 공개하며 사실무근을 주장했으며 어떠한 이유로 어머니와 동생에게 음해를 주장했지만 2018년에 사기혐의로 구속되었습니다. 


-장윤정 엄마 남편 도경완 아들 딸, 장윤정 도경완 결혼


장윤정은 2013년 4월 KBS 아나운서 도경완과 열애 소식과 함께 결혼 소식이 언론에 공개되었고 결혼 전 혼인신고를 하여 관심을 끌었는데요, 이후 장윤정 도경완은 6월 28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장윤정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이구요, 도경완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두 사람 나이차는 두 살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장윤정 남편 도경완 결혼스토리


두 사람의 결혼스토리는 장윤정과 남편 도경완이 해피투게더3에서 공개한 바 있는데요, 두 사람의 인연은 도경완이 진행을 맡고 있던 KBS1TV 아침마당 토요일 가족이 부른다 에 장윤정이 초대가수로 출연하면서 시작됐다고 합니다.



도경완은 평소 호감이 있었던 장윤정이 초대가수로 온다는 소식을 듣고 안 쓰던 향수까지 뿌리며 각별히 신경을 썼다고 전했는데요, 그는 방송이 끝나고 장윤정에게 말을 걸기 위해 "디너쇼 티켓을 구할 수 있냐"고 물었지만, 장윤정은 이내 인상을 찌푸리고 큐 카드를 찢어 번호를 적어줬다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도경완은 "차가운 태도에 그 번호가 매니저 번호일 것이라 생각했다"며 "그런데 장윤정 본인 번호였다. 그래서 장윤정이 먼저 대시한 것이라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장윤정은 "도경완 씨 얼궁을 보고 바로 유부남일 거라 확신했다. 그냥 나를 좋아하는 효자 유부남이라고 생각했었다"고 말해 웃음을 끌어냈습니다. 



도경완은 "연락은 내가 꾸준히 했다"며 "그런데 당시 장윤정 씨가 힘든 일도 있었고, 성격상 사람도 많이 안 만나고 있던 때"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당시 장윤정에게 찾아온 아픔은 둘의 관계를 더 단단하게 만들었다며 훈훈한 만남을 소개했습니다. 


도경완은 "나라면 정말 감당 못할 아픈 일일텐데, 당시에 그 얘기를 다 하더라"고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장윤정은 꾸준히 연락을 취해온 도경완이 자신을 좋아한다고 느꼈다고 했는데요, 결국 그는 도경완에게 "너 나 좋아하지?"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고, 이에 도경완은 "예예, 좋아합니다"라며 얼떨결에 속마음을 털어놨다고 하네요. 



장윤정은 "도경완이 내가 전혀 눈치 채지 못했을 것이라 생각해 그렇게 말한 것"이라고 웃었답니다. 


장윤정이 도경완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는 도경완이 연애시절 차 안에서 보여줬던 매너 있는 행동 하나에 "이 남자가"라며 결심했다고 하는데요, 



장윤정은 "도경완이 차 문을 열어주면서 머리 부딪치지 말라고 잡아주는 그 매너에 이 남자가 했다.그날 하루 잡아준 거다. 그날 왜 그랬는지. 그 모습에 반했다. 너무 매너가 좋다 했는데 그 이후로 본 적이 없다. 아직까지"라고 말해 웃음을 줬습니다. 



장윤정은 도경완이 없었다면 본인에게 닥친 시련을 견디기 힘들었을 것이라고 하네요. 그만큼 장윤정은 도경완을 많이 의지했다는 것인데요, 도경완은 장윤정의 모든 상황들을 받아주고 심지어 넘치는 사랑을 보내주었다고 하네요. 


-장윤정 남편 도경완 아들 도연우, 딸 도하영


장윤정과 도경완 사이에는 두 아이가 있는데요, 첫째는 도연우라고 하구요, 둘째는 딸 도하영이라고 합니다. 장윤정은 2018년 11월에 둘째를 낳았는데요, 올해 인스타그램을 통해 귀여운 둘째 딸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다음 해 2014년 2월 장윤정 임신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출산은 6월말 예정으로 알려져 그 해 4월에는 장윤정의 소속사 관계자는 6월말 예정된 출산 준비에 들어가는 장윤정이 각종 방송 프로그램 및 활동을 전면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장윤정은 소속사 인우프로덕션이 실적 악화로 인한 경영난으로 폐업하였고, 코엔스타즈와 전속계약을 맺었고 방송활동을 복귀하였습니다. 


장윤정 주요 노래는 어머나, 어부바, 짠짜라, 콩깍지, 장윤정 트위스트, 남진과 함께 부른 당신이 좋아, 등이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