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조하나 나이 이혼<불타는 청춘>

728x90

조하나 나이 이혼<불타는 청춘>



<조하나<불타는 청춘>>



불타는 청춘 조하나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12월 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은 충청도 서천에서 2019년 마지막 여행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구미중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새 친구 마중을 많이 나간 구본승과 새 친구 마중은 처음인 조하나, 최신용이 배우 유경아를 마중 나가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세 사람은 유경아가 기다리는 갈대밭으로 향했는데요, 이동하는 차 안에서 조하나는 구본승에게 새 친구 어떻게 마중해야 하냐고 고민을 털어놨습니다. 


이에 구본승은 원래 말 잘 들어주고 잘 웃으니 하던 대로 해라 며 조하나의 부담을 덜어주었습니다. 최민용은 부채춤으로 맞이해주면 좋을 거 같다 며 재치있는  말로 조하나의 긴장을 풀어줬습니다. 


최민용은 길에 있던 군밤 가게를 보고 군밤 사서 새 친구 주자고 제안했지만, 구본승은 만나서 사주자며 요령을 알려줬습니다. 조하나는 차에서 내리면서도 어디로 내릴 지 물어보는 등 어리바리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유경아는 세 사람을 기다리면서 산책 도중 알 수 없는 언어의 노래를 흥얼거리는가 하면, 홀로 자연을 감상하다 제작진을 잃어버리는 등의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또한 조하나는 1973년생 소띠로 구본승과 친구임을 밝혔습니다. 



<조하나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및 활동 결혼 이혼 재혼>



-불타는 청춘 조하나, 조하나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조하나는 1972년 3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입니다. 조하나 고향은 전라남도 진도군이며, 2남 2녀 중 셋째라고 합니다. 





조하나 키는 170cm라고 하구요, 학력으로는 계원예술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과 학사,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전통문화예술 석사, 한양대학교 대학원 무용학 박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불타는 청춘 조하나, 조하나 데뷔 및 활동


조하나는 고등학교 3학년이던 빙그레 모델 선발대회에 호기심으로 우연히 응모했다가 1등을 차지했으며, 1990년 연극배우로 처음 데뷔한 조하나는 이듬해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했지만



대학 재학 중 연예인 활동이 불가능했던 당시 학칙 때문에 팬들에게 일찍 다가가지 못했으며 2004년에 조하나 춤자국이란 팀을 결성하여 현재까지도 무용가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조하나는 또한 서울종합예술학교 뮤지컬학부 겸임교수,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과 강의, 국악예술고등학교 강의, 국가무형문화재 제 27호 승무 이수, 한양대학교 에리카 캠퍼스 무용예술학과 겸임교수를 역임했습니다.


-불타는 청춘 조하나, 조하나 출연 드라마 등


조하나 출연 드라마로는 맥랑시대, 미아리 일번지, 전원일기, 베스트극장, 딸부자집, 세 친구, 아줌마, 드라마시티 등이 있구요, 



수상경력으로는 2015년 제 2회 평화통일국악경연대회 통일부장관상, 2015년 한국무용학회 최우수 연구자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불타는 청춘 조하나, 조하나 결혼 이혼 재혼 루머


조하나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인데요, 




과거 소개팅 선 등 다양하게 남자를 만나기 위해 시도를 했지만 인연을 만나지 못했고 그래서 결혼을 하지 않았기에 이혼이나 재혼 또한 한 적이 없습니다. 그러니 조하나 이혼 관련 이야기는 모두 루머가 되겠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