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정 나이 과거 프로필 재혼 남편 서경환 직업, 누구? 아들 집 근황
안무가 배윤정 부부가 11월 2일 MBN 가보자GO 시즌3에 출연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안정환은 배윤정 남편이 자신의 팬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촬영 중간 매니저에게 차에 있는 공을 가져다 달라고 부탁, 사인볼을 선물, 이에 배윤정 남편은 진짜 영광이다고 감격했습니다.
안정환은 배윤정 남편에게 나와 포지션이 같은가? 라고 묻고 배윤정 남편은 원래 포지션은 윙이었다. 그런데 대학교를 졸업하고 태국에서 활동을 했다. 그때 동남아에서는 내가 키가 큰 편이라 안정환과 같은 포지션을 맡게 되었다. 그런데 해본 적이 없는 포지션이라 그런지 잘 안되더라. 그때 안정환의 경기를 정말 많이 봤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면서 "나에게는 축구가 바로 안정환이다. 더 열심히 해서 축구인으로서 더 높은 위치에 올라가게 되면 언젠가 또 뵐 수 있었으면 좋겠다. 며칠은 잠을 자지 못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남편의 모습을 본 배윤정은 "나에게 잘해줄 것 같다"며 웃었고, 남편은 "오늘을 위해서 결혼한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 안정환 나이 프로필 수입 재산 아내(부인) 이혜원 딸 아들 근황
배윤정(안무가) 결혼 전남편 제롬 나이차 직업 이혼
배윤정은 지난 2014년에 그룹 룰라 이상민이 제작했던 그룹 엑스라지 출신 VJ 제롬과 결혼을 했다가 결혼 2년 만인 2017년에 이혼한 이력이 있습니다.
배윤정 전남편 제롬은 독일에서 태어났으며, 가수 데뷔 전 미국 워싱턴주립대학교 간호학을 전공한 이색 이력을 가지고 있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그는 과거 룰라의 이상민이 제작한 그룹 엑스라지 멤버로 활동했고, 음악 채널 VJ로도 활동했으며, 현재는 마케팅 사업을 하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배윤정(안무가) 재혼 남편 서경환 나이(차) 직업, 누구?
이후 배윤정은 남편 서경환과 2019년 9월 26일에 결혼식(재혼)을 올렸습니다. 배윤정과 남편 서경환 두 사람의 나이차는 배윤정은 1980년생인 43세, 남편 서경환은 1993년생인 32세로 배윤정보다 11살 연하라고 합니다.
남편 서경환의 직업은 축구 선수 출신으로 현재도 축구쪽 일(스포츠계 종사, 축구 코치, 키즈 축구 지도자, 축구클럽 운영)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윤정(안무가) 남편 서경환 결혼스토리 아들 집(아파트) 근황
두 사람은 원래 알던 사이였다고 합니다. 아는 동생이었고, 11살이나 어렸기 때문에 사귄다는 것은 생각지도 못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윤정이 힘든 시기에 6개월을 매일 같이 집으로 찾아왔고, 결국 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배윤정은 사실 재혼할 생각이 없었지만 남편이 결혼을 너무 원해, 부모님(남편 부모님)이 허락해주면 생각해 보겠다고 하고는 당연이 허락을 안 해 줄거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남편 부모님은 의외로 배윤정을 한 번 만나본 후 순순히 결혼을 허락해 주었고, 결국 두 사람은 그렇게 2019년 결혼에 골인, 이후 시험관 시술을 통해 결혼 2년 만인 2021년 6월 아들 서재율을 낳아 슬하에 아들 1명을 두고 있습니다.
배윤정 서경환 부부의 아들 재윤 군에 대해서는 배윤정이 자신의 SNS를 통해 종종 근황을 알리고 있는데요, 벌써 올해 나이 3살이 되었겠네요.
출산 이후 한때 서로 갈등을 보이기도 하며 우리들의 차차차, 결혼지옥 등에 출연하기도 했던 배윤정 부부인데요, 하지만 지금은 매일 스킨십을 할 정도로 잘 살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배윤정 부부는 현재 경기도 김포에 위치한 한 아파트에서 친정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고 전해지기도 했는데요, 지금까지 계속 함께 살고 있는지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 미나(가수) 남편 류필립 나이(차) 근황 <내일은 국민가수>
배윤정(안무가)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안무가 배윤정은 1980년 2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배윤정 고향은 서울시 강남구 포이동(현 개포동)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편 서경환과 아들 서재율(2021년 6월생)이 있습니다.
배윤정은 키 170cm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며, 종교는 천주교(세례명 카타리나)입니다. 학력은 서울포이초등학교, 대치중학교, 동덕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윤정의 현재 소속사는 야마앤핫칙스 대표 및 프로듀서이자 스테이지631 공동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배윤정(안무가) 데뷔 및 활동
배윤정은 안무가로서 입지전적인 인물로 유명합니다. 중학교 시절부터 아르바이트를 하며 혈혈단신으로 춤을 배우다가 락카페 등에서 춤실력을 선보였고, 이후 고등학교 1학년부터 댄스를 시작했습니다.
이후 집의 반대를 무릎쓰고 댄서 생활을 지속해 10여년에 가까운 어린 시절 춤을 연습하고 기회를 노리다가 이후 핫칙스라는 본인의 안무팀을 결성, 2007년 전홍복 단장의 남성 전문 댄스 안무팀인 야마와 함께 '야마 앤 핫칙스'라는 안무팀을 결성해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그러다가 2009년 걸그룹 카라의 노래 '미스터'의 안무가 큰 히트를 친 이후, 티아라의 Bo Peep Bo Peep, 브라운 아이들 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등의 안무가 연이은 히트를 기록하며 안무가로서 실력을 인정받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걸스데이, AOA, EXID 등 댄스 안무로 인기를 얻는 굳내 유명 걸그룹들의 안무를 만들어 달라는 요청이 연이어 들어왔고, 카라의 엉덩이춤, 브라운 아이드 걸승의 시건방춤, EXID의 위아래 춤을 만들어내기도 했습니다.
이후 배윤정은 2016년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프로듀스 101'에서 연습생들의 안무를 만들어서 가르치는 댄스 트레이너로 출연하며 최고의 인기를 얻게 되었고, 2018년 6월 토니 안과 함께 댄스 아카데미 스테이지631을 설립했습니다.
이외에도 배윤정은 지난해(2021년)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기도 했고, 이후 12월에는 엄마는 아이돌에 컴백 마스터로 출연하기도 했으며, 이후 속풀이쇼 동치미와 남편 서경환과 함께 우리들의 차차차, 결혼지옥, 4인용 식탁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에 가보자GO에 출연하게 된 안무가 배윤정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안무가 배윤정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