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한채영 나이 몸매 언니 남편 재산

728x90

한채영 나이 몸매 언니 남편 재산

 

 

 

< 한채영 미우새 출연 >


 

- 한채영 미우새 출연 화제

11일 오후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배우 한채영이 스페셜MC, 게스트로 출연을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을 배우 한채영에 관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한채영, 개그맨 전유성에게 캐스팅되어 연예계 데뷔한 사연 공개

이날 한채영은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본인이 개그맨 전유성에 의해 캐스팅 된 사연을 공개해서 관심을 끌었는데요, 이날 서장훈은 한채영에게 "캐스팅을 전유성 씨를 통해서 하게 됐다고 들었다"고 운을 뗴었고,

 

이에 한채영은 "맞다"면서 "고등학교 끝나고 친구들과 한국에 놀러 왔다가, 우연히 인사동에 있는 카페를 들어갔는데, 그 카페가 전유성 씨가 사장인 카페였다"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이어 "신기해서 전유성 씨에게 사인을 받겠다고 했는데 그게 인연이 되어서 첫 매니저를 소개시켜주셨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한채영은 "다시 미국으로 돌아갈 생각이었는데 우연히 광고 계약을 하게 돼서 광고촬영을 했다. 근데 계속해서 미팅이 들어오더라. 몇 번 일을 하고 나니 연예계 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데뷔한 계기를 전했는데요, 한채영의 이야기를 듣던 신동엽은 "혹시 돈 맛을 알게 돼서 그랬냐"고 너스레를 떨어 주변을 폭소케했습니다.

 

 

 

 

- 한채영 아들에 관한 이야기

또한 이날 한채영은 자신의 7살 아들을 이야기하며 "아들이 엄마인 나보다 홍진영이 더 예쁘다고 하더라. 함께 예능을 해서 같이 찍은 사진이 많은데 아들이 '이 누나 예쁘다'고 말했다"고 밝혀 홍진영의 어머니를 웃게했는데요,

 

한채영은 "내가 정말 놀라서 '누나? 누나 아니야. 이모야'라고 말했다. 사실 저랑 진영이랑 나이 차이가 별로 난다"고 밝혀 모두를 웃겼습니다.

 

 

그러면서 한채영은 자신의 일화를 이야기하면서 아들이 배려심이 많다고 설명하기도 해는데요, 언젠가 음식을 만들어줬는데 그날따라 많이 안먹었다. 배가 안고픈가보다 했는데 자기전에 아들이 갑자기 "엄마 사실은 아까 만든 음식 너무 맛이 없어서 미안해"라고 말했다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 한채영 언니 미모

한채영 언니에 관해서도 언급이 있었는데요, 한채영도 대단한 미인이지만 한채영 언니는 더 예쁘다고 하네요. 어릴 적에는 한채영보다 더 인기가 많았다고...^^

 

- 한채영, 과거 서장훈과의 열애설

또 이날 신동엽은 "과거 한채영과 서장훈이 열애설이 났었다"라고 입을 열었고, 서장훈은 "그냥 어디서 같이 찍은 사진이었다"라고 말하며 당황했습니다.

 

 

한채영은 "너무 기분이 나쁘셨나보다"라고 서장훈을 몰아갔고, 서장훈은 "내가 기분 나쁠게 뭐 있냐"고 억울해 했는데요, 한채영은 또 "그냥 웃고 넘길 수 있는 얘긴데 너무 당황하셔서 내가 기분이 나빠지려고 한다"라고 서장훈을 놀려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 한채영 나이, 몸매, 국적, 연예계 데뷔, 소속사, 바비인형, 결혼, 남편, 아들 >


 

-한채영 나이, 국적, 데뷔 사연, 소속사

한채영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본명은 김지영이고, 인천에서 태어나 어릴 적 미국으로 이민을 떠나 시카고에서 고등학교(Glenbrook South High School)를 졸업했습니다. 

 

 

이 시기에 미국으로 가족이 완전히 이민을 가면서 미국 시민권을 따며 귀화했고, 이 과정에서 한국 국적은 포기했다고 하네요. 그러니까 현재 한채영은 한국계 미국사람인 셈이죠. 현재는 F-4 비자로 한국에서 활동중인 것 같습니다.

 

 

 

드라마 가을동화로 데뷔하였으며 우연히 개그맨 전유성에게 캐스팅이 되어 연예계에 데뷔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미국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국에 놀러왔다가 우연히 전유성의 카페에 들어갔는데 TV에서 많이 본 분이 계셔서 신기한 마음에 "아저씨 사인 해주세요"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때 인연으로 첫 매니저를 소개시켜줬고 2017년 6월 19일부로 서인국, 이시언 등이 소속된 비에스컴퍼니와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당시 한채영은 한국에서 이렇게 활동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지 못했는데 그때부터 광고미팅을 하면서 어쩌다 캐스팅이 된 비한인드가 있다고 하네요.

 

 

 

- 한채영 몸매, 바비인형 닮은 여성 대회 뽑혀, 홍보대사 위촉

한채영 하면 대표적인 작품이 연기보다는 주로 그녀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떠올리게 되는데요, 어릴적부터 피겨스케이팅을 한탓에 탄탄한 몸매를 다져왔으나 선천적으로 큰 가슴때문에 피겨스케이트를 그만두어야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태어나서 자라온 한채영은 한때 미국 유명 완구업체인 마텔에서 실시한 바비인형 닮은 여성 뽑기 대회에서 우승한 이색적인 경력이 있는데요, 바비인형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한태영 하면 바비인형 몸매의 대명사가 되어버린 것 같은데요, 누가봐도 정말 그럴거 같네요.

 

- 한채영 결혼, 남편 프로포즈에 관한 후문, 직업, 재산

그런데 이렇게 화려한 인기를 뒤로 하고 2007년 사업가인 지금의 남편 최동준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최동준은 1976년생으로 한채영과는 4살 차이가 납니다.

 

 

 

결혼 당시 남편 최동준은 한채영에게 프로포즈 선물로 다이아몬드 반지와 스포츠카를 선물해준 일화로 유명한데요, 그 당시 기준으로 이 스포츠카는 강남 아파트 전세가 가격과 맞먹는 가격이었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한동안 한채영 남편 재산이 엄청나다는 루머가 돌기도 했는데요, 남편 최동준씨는 미국 UC 버클리에서 경영학을 전공한 후 메드케어 부사장, 에이치비케이 대표를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 한채영 아들, 남편 국적

한채영은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남편인 최동준씨와 결혼하고 싶다고 말해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한채영은 결혼한 지 6년만인 2013년 8월에 아들을 낳았습니다.

 

 

 

 

 

 

아들의 나이는 7살이구요, 한국에서 제왕절개로 태어났으며, 한채영과 남편은 모두 미국 시민권자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아들도 미국 국적으로 갈 거 같네요.

 

 

< 한채영 출연 드라마, 영화, 활동 >


 

- 한채영 첫 출연 작품 관련

드라마 첫 출연작은 2000년 말에 방영한 가을동화로 첫 작품에서부터 온순한 여주인공을 괴롭히는 집요한 악녀 역할을 맡았었는데요, 연기가 너무 어설퍼서 중반 이후 악역이 교체되는 일도 있었다고 하네요.

 

 

정확히는 한채영의 출연 분량이 줄어들고 은서(송혜교)와 연적 관계에 있었던 유미(한나나)가 극중 악역 바톤을 떠넘겨받게 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후 영화 와일드 카드에서 양동근이 짝사랑하는 경찰인 강나나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 한채영 출연 작품

2005년 쾌걸 춘향에서 주인공 성춘향 역을 맡으면서 연기가 몰라보게 발전한 모습을 보여주게 되었는데요, 당시 쾌걸춘향이 시청율 30%가 넘으면서 주가가 올라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후 드라마 온리 유와 불꽃놀이에서 주연을 맡았으며 2007년 영화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에 출연하여 전라 연기를 펼쳤다고 해서 뭇 남성들의 심장을 두근두근거리게 했었습니다. 그러나 보여준 것은 등뿐이었고 나머지는 다 편집이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 후에는 사실상 히트작이 없는데요, 영화 연인, 굿모닝 프레지던트, 걸프렌즈, 인플루언스 모두 흥행에는 실패했으며 드라마로는 주로 서브주연급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꽃보다 남자,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광고천재 이태백, 예쁜 남자에 출연 후에는 시카고에서 휴식을 취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의외로 중국에서 주연으로 드라마, 영화에 출연하는 등 제법 잘 나가고 있다고 하네요. 사실 중국 시장이 우리나라보다는 훨씬 나으니 더 좋긴 할 거 같습니다.

 

 

 

 

< 한채영 성형 전, 학생시절, 리즈시절 모습 >


 

한채영의 졸업사진이나 성형전 사진을 보면 풋풋한 느낌이 있습니다. 과한 성형이라기 보다는 성형 후 약간 정리된 느낌의 외모로 변한듯한 인상을 줍니다.

 

 

 

 

 

 

 

 

 

얼굴이 성형으로 조금 변했을 수 있지만 그녀의 탄탄한 몸매와 매력은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빛나고 있는데요, 미우새에 나왔으니 더 많은 활동이 있을 것도 같은데, 앞으로 방송을 통해 좋은 모습기대해 봅니다.

 

 

 

 

 

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