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옥탑방의 문제아들>서민정

728x90

<옥탑방의 문제아들> 서민정

 

 

<<옥탑방의 문제아들> 서민정 출연>

 

-서민정 프로필 나이 고향 미 몸무게

 

배우 서민정은 1979년 7월 11일생으로 올해 41세 입니다. 서민정은 키 163cm, 몸무게 47kg이며, 서민정은 서현고등학교를 나와 이화여자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서민정 프로필, 대기

 

서민정은 2000년 케이블방송 NTV 《음악천하》 VJ로 데뷔하였는데요, 이후 2007년 인기리에 방영된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당시 서민정은 사고를 당했을 때도 드라마 촬영에 힘써 프로의식을 보여주었는데요,

 

 

 

하지만 서민정은 2007년 8월 25일 한 살 연상의 재미교포 치과의사 안상훈과 결혼하였고 미국 뉴욕으로 건너 가 신접살림을 차림으로써, 2007년 11월 9일 연기 활동을 잠정중단했었는데요,  

 

 

서민정은 2017년 6월 25일 방송 되었던 MBC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을 통해 10년만에 다시 연예계에 복귀하였고, 이후 복면가왕을 비롯해, 오빠생각, 라디오스타, 1대100, 동상이몽, 아내의 맛, 냉장고를 부탁해, 뭉쳐야 뜬다, 한끼줍쇼 등 방송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2017년 12월 2일부터 방송된 JTBC 리얼리티 프로그램 《이방인》에 가족들과 고정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지금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서민정은 또 기쁜 우리 젊은 날 DJ로도 활동하였는데요, 서민정은 노래를 못부르는 음치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서민정은 해피투게더에서 지난 15년 동안 미국에서 생활하며 쌓아둔 에피소드를 대거 방출했는데요, 영어로 화를 내지 못해 미국 학부모들 사이에서 ‘착한 엄마’로 소문이 났었다고하더라구요.

 

 

 

 

 

또한 최근에는 남편 안상훈씨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하여 결혼생활을 공개하는 등 많은 이슈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서민정씨 남편 안상훈씨는 치과의사로써 뉴욕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명한 치과의사로, 딸과 함께 잘 지내는것이 공개되어 모두의 부러움을 한몸에 샀었습니다.

 

배우 서민정은 이른 아침 가족들을 위해 빠르게 움직여 초스피드 식사를 준비하는가 하면서도 요리후 남은 음식들을 차곡차곡 모아 본인의 아침식사를 새로만드는 등 알뜰한 모습을 보여 많이 놀라게 했는데요, 서민정의 새로운 매력에 빠져 많은 분들이 배우자인 안상훈씨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데요,

 

 

서민정의 남편 안상훈씨는 130년된 뉴욕에서 가장오래된 치과에서 동양인 최초로 원장이 되는 등 성공을 이룬 치과의사인데요, 안상훈씨가 원장이 된후 평균환자 수가 늘어나는 것은 물론 유명배우들까지 치료를 받기 위해 병원을 찾아온다고 하니 실력을 인정받고 성공한 의사임이 분명한데요,

 

하지만 안상훈씨의 이러한 성공까지는 16년 전 치과 병원을 인수했을 당시 처음부터 페인트 칠을 다시하는등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합니다. 외지에서 노력으로 실력으로 인해 성공한 사례를 보여주는 안상훈씨는 우리에게 충분한 감동을 줄만한 스토리인데요.

 

배우 서민정은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한 회도 빼놓지 않고 챙겨 볼 정도로 열렬한 팬이라고 하는데요, 서민정 뿐 아니라 딸 또한 옥탑방에 함께 오고 싶어한다고 하니 가족이 옥탑방의 팬임을 입증하게 되었습니다.

 

방송중 서민정씨는 싱크로율 0% 성대모사 등 민정의 개인기에 멤버들 모두 웃음을 자아냈다고 하는데요, 더불어 민정은 바바리맨과 만난 에피소드까지 이야기하며 본격 웃음 제조기로 거듭났습니다.

 


서민정 남편은 안상훈 씨로 한국계 캐나다 교포 1.5세 출신입니다. 한국에서 태어났고 5살 때 캐나다로 이민을 가서 미국 뉴욕대학교(NYU) 치과대학을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지금은 한국어 실력이 많이 늘었구요. 2008년 딸 안예진 양을 낳았습니다. 서민정 딸 안예진은 한국과 미국의 복수국적입니다.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활동하고 있더라구요.

 

2017년 서민정의 복귀는 정말 깜짝 놀랐었는데요. 10년만의 컴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추억을 회상하게 해주었었습니다. 2019년 4월 12일 미국의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방탄소년단의 통역 역할을 맡아 화제이기도 했었는데요.
 
자신이 직접 만들었다며 방탄소년단에게 선물한 모자가 사실은 서민정의 지인이 판매하는 제품임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일어나기도 했었습니다. 서민정은 홍보 의도는 없었다고 해명하였죠.

 

 


서민정 안상훈 부부는 2년 연속 라우쉬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라는 딸에게 한국말을 열심히 가르치고 있으며, 한글 학습지를 구독하여 한글 공부를 시키고 있다고 합니다.

 

환한 눈웃음이 특징인 서민정입니다. 서민정 아버지는 서울대 법대를 졸업하고 행정고시를 패스한 후 업자원부 차관보로 퇴직한 서영주 순천향대 교수라고 합니다.

 

서민정 남편은 미국에서도 130년 전통 치과에서 아시아계 최초로 원장으로 돈을 많이 벌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서민정 연관검색어에 재산도 있더라구요.

 

병원 개원 계기는 서민정 남편 안상훈 씨의 은사님이 은퇴하면서 병원을 인수한 것입니다. 처음에는 인테리어를 할 50~100만원도 없어서 셀프로 했는데요, 지금은 환자가 어마어마하게 많다네요.

 

서민정은 외국인들이 일본의 초밥은 많이 알아도 한국의 김밥을 모르는 게 안타까워, 딸의 학교 친구들을 대상으로 집에서 '김밥 클래스'를 열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아무튼 하이킥에 같이 출연한 신지와도 친한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민정의 남편은 예능 4대 천왕을 지상렬, 이계인, 김종민, 붐으로 꼽기도 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