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준형<나이 부인(아내) 딸>

728x90

박준형<나이 부인(아내) 딸>

 

 

<박준형 불타는 청춘>


 

박준형이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월 28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불청외전 외불러로, 청춘들을 만난 박준형이 서열정리에 나섰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박준형은 궁금한 게 있다. 나이, 누가 캡틴이냐 라고 말했습니다.

 

 

박준형은 김도균을 향해 "형님 몇 년생이시냐"라고 물었고, 김도균은 "64년생"이라고 답했습니다. 에일리는 김도균의 나이를 두고 '우리 어머님이랑 동갑이시다"라며 "어머니랑 동갑이셔서 아빠라고 불러야 될 거 같다

 

이어 에일리는 "나는 89년생이다"라고 소개했고, 박준형은 "내가 대학교 2학년 때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박준형 프로필 나이 고향 소속사 데뷔 및 활동 결혼 부인(아내) 딸>


 

-박준형(가수), 박준형 프로필 나이 고향 소속사

 

박준형은 1969년 7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52세입니다. 박준형 고향은 미국 캘리포니아주라고 하구요, 현재 소속사는 싸이언스 HQ라고 합니다.

 

 

 

 

-박준형(가수), 박준형 데뷔 및 활동

 

박준형이 데뷔를 한 것은 지오디로 1999년 정규 1집 앨범을 데뷔를 하여 큰 인기를 었었는데요, 박준형은 과거 미국에서 어렵게 살고 인종 차별도 많이 받으면서 자라왔다고 합니다. 

 

 

박준형이 한국에서 데뷔를 하게 된 것은 스타일리스트를 하던 누나의 권유로 한국에서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그의, 사촌 동생인 데니안에 이어 손호영, 윤계상, 김태우가 합류를 하면서 지오디가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GOD 데뷔도 쉽지 않았는데요, IMF로 앨범 제작이 무기한 연기되었가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데뷔 초기 상당히 여렵게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박준형은 당시 소속사에서 지원을 끊으면서 자연스럽게 흘어질 줄 알았는데요, 결국 1999년 데뷔까지 하면서 인간승리를 하게 됩니다. 

 

-박준형(가수), 박준형 한고은 열애설 결별

 

박준형은 과거 한고은과 열애설이 터지고, 당시 모두 결혼까지 할 것이라고 장담할 정도로 GOD 멤버들과 불화설까지 나올 정도로 떠들썩 했었는데요, 게다가 두 사람은 인터넷 방송국 조사에서 가장 잘 어울리는 남자 가수와 여자 연기자 커플로 뽑히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박준형 한고은 두 사람은 약 3년 정도 열애 끝에 결별을 하게 되었고, 지오디가 여러 논란을 겪으면서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

 

당시 박준형 한고은 결별 이유는 7개월간 서로 연락을 하지 않았으며 헤어지자는 말도 없이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하네요. "이별에 대해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는게 박준형에게 피해가 될 수 있어 많은 이야기는 하고 싶지 않다. 아직 감정 정리가 안돼 뭐라 말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당시 한고은은 인터뷰를 하면서 시종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으며 실연의 아픔 때문에 꽃보다 아름다워 촬영에 차질을 불러올 정도로 상당한 지장을 줄 정도로 힘들어했다고 합니다.

 

한고은은 과거 MBC 황금어장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과거 박준형과 교제를 했던 사실에 대해 스스럼없이 털어놨는데요, 당시 한고은과 박준형은 공개연애가 흔치 않은 상황에서 교제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습니다. 

 

 

당시 한고은은 방송을 통해 박준형과 공개연애를 한 것에 대해 "사랑하는 게 죄도 아닌데 굳이 감춰야 하나"라는 생각을 했다고 설명하며, 하지만 지금은 열애 사실을 공개한 것을 후회한다고 토로한 바가 있습니다. 

 

 

한고은은 "거짓말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오산이었다. 공개적으로 알려진 상태에서 헤어지면 잔해들이 주홍글씨처럼 남는다"면서 "저에게는 좋은 추억일 수 있지만 또 다른 사랑을 시작할 때 불편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어 "지금은 공개연애를 하지 않을 것"이라면서 "차라리 결혼 발표를 하는 게 나을 것 같다"고 공개 연애에 부정적인 입장을 취했습니다. 

 

박준형은 영화배우로도 데뷔를 하면서 여러 활동을 했는데요, 현재의 아내를 만나 결혼 후 오히려 방송활동이 더 잘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박준형 이혼, 박준형 재혼 등 루머도 있는데요, 오랜 공백기간 그리고 박준형의 아니 때문에 이런 말이 나온 것 같네요.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박준형(가수), 박준형 부인(아내) 딸

 

박준형은 현재의 아내를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과거 박준형 아내(부인)이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라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는데요, 그래서인지 자유분방하고 서구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박준형과는 대조적으로 박준형 부인(아내)에게는 승무원다운 차분함과 동양적인 기품이 흘러나오는 것 같구요, 웬만한 연예인 뒤지지 않을 만한 놀라운 비주얼을 자랑한답니다.

 

 

 

 

 

 

데니 친구 모임에 갔가담 만나게 되었다. 첫 눈에 예쁘고 털털한 점들이 마음에 들었다. 처음부터 대화가 잘 통해서 오빠 동생하다가 사귀게 되었다. 아내 얼굴이 이쁘기도 했지만 그것을 떠나 사람 눈치보지 않고 자기가 행복할 때 크게 웃는 모습이 굉장히 예뻤다. 또 춤을 추는데 됙[ 못춘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 의식하지 않고 스스로 즐기는 모습이 굉장히 예뻤다 고 말했습니다. 

 

박준형 부인 김유진 씨 직업은 항공사 승무원(스튜디어스)로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나이는 박준형보다 14살이 연하라고 합니다. 박준형은 "아내 나이가 나보다 14살 연하라고 합니다. 

 

 

박준형 결혼은 2015년 6월 25일에 올리게 되었는데요, 박준형은 결혼 당시 자녀 계획도 밝혔는데요, 2017년 5일 예쁜 딸을 출산했습니다. 박준형은 결혼 당시 "적어도 6개월 간피나는 신혼생활을 즐기고 싶다. 아내가 승무원이니까 일할 때는 일하고 쉬때는 쉬면서 같이 돌아다녀도 떳떳할 거 같다."

 

 

 

 

신혼 준비 전에 몸이 더 건강해여야 하는 글들이 몸보신 후 아이를 생각해보겠다. 어떻게 나보고 40대 후반이라 안될 것이다 라고 하는데 사실 내가 20대 못지 않은 체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박준형 아내 김유진은 대한항공에서 근무를 하고 있으며 항공사내에서도 건강하고 일 잘하며 미모까지 뛰어난 직원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결혼 후에도 승무원 직업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박준형이 아내와의 행복한 결혼생활이 방송활동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박준형은 방송을 통해서도 큰 인기를 얻고 예쁜 딸과 아내까지 있으니 행복한 경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 추천 글 -> 노사연 이무송 <나이(차) 집안 아들 근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