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나혼자 산다>임수향 몸매 프로필 나이 학력(학교) 집안

728x90

<나혼자 산다>임수향 몸매 프로필 나이 학력(학교) 집안

 

< <나혼자 산다>임수향 노래방 불꽃 다이어트 >

 

여배우 임수향이 절친들과 함께 노래방에서 새로운 면모를 드러내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8월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오랜만에 출연한 임수향은 개 3마리 함께 사는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또한 임수향은 집을 휴양지 컨셉을 꾸며 놓은 아기자기함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강아지 3마리를 키우며, 집사생활을 하고 있다고 자조섞인 이야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임수향은 과거 불면증이 있어서, 마음을 다스리는 요가를 하면서, 평안한 마음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기도 한다고 했는데요, 그래도 마음이 안정되지 않을 때는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도 보낸다고 하네요.

 

 

 

 

 

 

이날 임수향은 오랜 인연을 맺고 있는 친구들과 함께 땀을 빼는 격렬한(?) 우정으로 나 혼자 산다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는데요, 임수향은 몸매 유지를 위해 온종일 먹은 칼로리를 태우기 위한 버닝 장소로 노래방을 선택, 차원이 다른 하이 텐션으로 폭풍 다이어트를 보여준다고 해 시청자들을 웃음케 하였습니다.

 

특히 세상 가장 편한 친한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임수향은 평소 단아한 이미지와 정반대되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변신하였는데요, 90년대 아날로그 감성을 한껏 폭발시키는 곡 선정으로 다이어트 몸매를 위한 격한 댄스메들리를 선보이며 추억 포텐을 터트렸습니다.

 

 

 

또한 임수향은 나 혼자 산다 에서 아무도 못 말리는 열창으로 분위기 메이커로서 존재감을 빛냈는데요, 남다른 가성의 `공기 반 소리 반` 스킬로 고음 킬러의 역할을 하면서 좋은 노래 실력을 선보였습니다.

 

이날 나 혼자 산다 에서 임수향은 친구들과 함께 어릴 적 팬심까지 되살리는 추억여행을 떠났습니다. 과거 우상의 무대를 완벽히 재현, 진심을 담은 샤우팅부터 흥을 제대로 살린 칼 군무까지 화려한 댄스로 몸매 유지 비결을 선보였습니다.

 

 

< 임수향 몸매, 과거사, 프로필, 나이, 학력(학교), 경력, 집안, 노출 >

 

- 임수향 프로필, 나이, 몸매, 학교(학력)

 

임수향은 1990년 부산에서 출생, 현재 나이 29세인데요, 키 169cm에 몸무게 49kg의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안양예고 졸업 후, 중앙대학교 입학해 연극영화학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임수향 배우 본인 스스로 '노안종결자'라고 할 정도로 중, 고교시절부터 성숙한 얼굴이었다고 하는데요, 임수향 배우는 지난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에 출연했을 당시 SBS ‘한밤의 TV연예’에 학창시절 사진을 공개하며 예전부터 조숙한 분위기가 있었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입학하고 20살때에 쟁쟁한 경쟁자를 제치고 ''신기생뎐'에 캐스팅된 임수향 배우는 당시 학교생활에 대해서 "저는 학교를 잠깐 다니던 아웃사이더였다.

 

 

학교에 들어가자마자 '신기생뎐' 캐스팅이 돼서 준비를 하고 있었다. 원래는 집에서 막내라 밝고 애교도 많았는데 제가 세상에서 가장 여성스럽고 단아해야 한다는 주입식 교육을 받다보니,

 

드라마 때문에 갑자기 차분해지고 안 하던 꽃꽂이를 하니까 가족들이 걱정을 많이 했다. 솔직히 그 모습을 깨는 데도 오래 걸린 것 같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저는 바로 휴학을 했지만 제 한 기수 위 선배님이 가장 무서웠던 기억이 난다. 연극영화과다보니 규율이 엄청 심했고, 스무 살 때는 스물한 살이 세상에서 제일 무서웠다"며 "사실 제가 그런 규율에 잘 맞춰주는 성격은 아니라 금방 휴학했다"고 덧붙였습니다.

- 임수향 데뷔 후 활동 경력

 

임수향은 2009년 유승호, 강소라 주연의 '4교시 추리영역'에서 단역으로 출연하여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2010년부터 2011년까지 SBS에서 방영한 '신기생뎐'의 여주인공 '단사란'역으로 발탁되면서 대중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같은 시기 이연희, 심창민 주연의 '파라다이스 목장'에 이연희의 동생역으로 출연했고, 2012년에는 김선아, 이장우 주연의 MBC '아이두 아이두'의 '염나리'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2013년에는 '아이리스2' 의 북측 요원인 김연화로 출연하면서 액션과 차가운 연기를 통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8년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 강미래 역할을 맡으며 다시한번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임수향 배우는 인터뷰에서 '신기생뎐'출연 당시 "스무 살이었는데, 어떻게 기생의 생활에 대해 다 알았겠나. 감독님과 작가님의 콘트롤 하에서 시키는 대로 했다. 하지만, '강남미인'은 나를 표현한 첫 작품이다"라고 언급했습니다. .

 

- 임수향 성훈 '신기생뎐'의 커플

 

임수향이 20살때 캐스팅된 '신기생뎐', 이 드라마에 임수향, 성훈 배우는 당시 '강심장' 프로그램에 출연 임수향 성훈 수중키스씬에 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성훈 배우는 "당시 수중에서 키스 장면만 촬영하느라 두 시간을 있었지만, 전혀 힘들지 않았다"며 그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이어 "감독님이 다시 촬영하자고 할 때 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며 "이런 촬영이라면 밤샘 촬영도 좋습니다"라고 말해 솔직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성훈 배우는 과거에 "제가 맡은 배역에 굉장히 몰입해 상대역인 임수향과 사귀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임수향 성훈 배우 사이에 핑크빛을 기대하게 했으나, 이후 성훈 배우는 곧 "드라마가 끝나자마자 그 마음이 사라졌다. 지금은 아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 임수향 노출 예능 활동

 

임수향 배우는 2017년 SNL 출연을 통해 tvN 'SNL'에 출연해 거침없는 코믹 본능을 과시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도 많이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평소 운동을 통해 군살없는 모습을 보여준 임수향 당시 임수향 노출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임수향 배우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때도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 당시 임시향은 자신을 애주가라고 밝혔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활동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길 기대하겠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