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수진 배동성 딸 이혼 전남편 임현준, 누구?

728x90

배수진 배동성 딸 이혼 전남편 임현준, 누구?

 

 

<'언니한텐 말해도 돼 '배수진 배동성 딸 이혼 전남편 임현준 , 누구? 근황 고민>


개그맨 배동성의 딸 배수진이 2월 2일 SBS 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배수진은 "8개월 전 이혼을 했고 현재 네 살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다. 고등학생 시절 부모님의 이혼을 지켜보며 나는 절대 이혼을 하지 말아야지 라고 생각했다"고 하며

 

이어 배우진은 "결혼하고 2년은 정말 참고 버텼다. 하지만 아이를 위해서 이혼하기로 결심했다. 아이를 위해서 더 행복하고 편안한 가정을 만들어 주고 싶었다"며 담담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이어갔습니다.

 

 

이혼 후 24시간을 아이와 함께 보내고 있다는 배수진은 아이가 외롭지 않게 해주려고 노력하는데 아이가 외로워하는 모습을 보여 걱정된다며 언니들에게 찐고민을 고백했는데요, 

 

 

이에 언니들은 가장 걱정되는 점이 무엇인지 물었고, 배수진은 "최근에 아이가 아빠를 보고 싶다고 많이 한다. 커서 아빠와 산다고 할까 봐 불안하다"고 답했습니다. 

 

배수진은 앞서 지난해 11월 27일 TV조선 우리 이혼 했어요에서 이혼 소식을 전한 바 있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배수진은 "이혼하고 성격이 바뀌었다. 원래 부정적이었는데 긍정적으로 바뀌었다. 많이 행복해졌다"며

 

 

이어 "우리 부모님도 이혼하셨다. 부모님을 보면서 더욱더 이혼하면 안 되겠다고 생각했었다. 그래서 전 남편에게 부탁했다. 이혼해도 친하게 지내고 싶다고. 마음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자식을 위해서"라고 털어놔 눈길을 모은 바 있습니다. 

 

 

또한 배수진은 뮤지컬 배우인 전 남편 임현준과의 결혼생활을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배수진은 "아침에 눈 뜨면 눈치 봤다. 한 번 싸우면 크게 싸웠다. 바닥을 보는 스타일이었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배수진 프로필 나이 가족 직업 결혼 전남편 임현준 나이(차이) 직업 혼전임신 아들 임래윤>


-배수진(배동성 딸) 프로필 나이 가족 직업

 

개그맨 배동성의 딸 배수진은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입니다. 배수진 가족으로는 아버지 배동성과 어머니, 오빠 1명 여동생 1명, 그리고 아들 임래윤이 있습니다. 배수진의 직업은 유튜버(뷰티크리에이터로) 현재 나탈리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고 있답니다. 이외 배수진 학력 키 혈액형 등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배수진(배동성 딸), 배수진 결혼 전남편 임현준 나이(차이) 직업

 

배수진은 전남편인 뮤지컬 배우 임현준과 지난 2018년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배수진과 전남편 임현준 두 사람 나이차이는 배수진은 1996년생인 26세이고, 전남편 임현준은 1989년생인 33세로 전남편 임현준이 배수진보다 7살이 더 많다고 합니다.

배수진 남편 임현준의 직업은 뮤지컬 배우로 레미제라블 두 남자이야기 전설의 리틀 농구단 사랑은 비를 타고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배수진(배동성 딸), 배수진 전남편 임현준과 결혼에 대한 배동성의 반응

 

배수진 임현준의 결혼식은 SBS 연예 정보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공개된 바 있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리포터는 배수진에게 "이른 나이 결혼하겠다고 해서 아빠가 걱정은 없으셨냐"고 물었고 배수진은 "결혼 이야기햇을 때 언제든지 상관없다고 했다"고 답했습니다. 

 

 

배동성은 당시 오히려 임배수진 전남편 임현준에 대해 "저렇게 잘생기고 착한 친구가 사위가 된다고 하니 얼마나 고맙냐. 전혀 부족함 없다. 100점 만점에 99.5점 주고 싶다. 채움의 미학이 있으니 0.5점은 배워두겠다"고 말하며 사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배동성은 조기유학으로 어린 시절 떨어져 지낸 배수진에 애틋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는데요, 2016년 EBS 리얼극장 행복에 딸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우해 출연하기도 했으며, E채널 예능 내 딸의 남자들2에도 동반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배수진(배동성 딸), 배수진 혼전임신 아들 임래윤

 

배수진은 결혼 당시 혼전임신 사실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이후 혼전임신을 비난하는 악플로 마음 고생을 하다가 결국 배동성이 딸의 결혼을 앞두고 악플을 남긴 네티즌들에 법적대응을 시사하기도 했습니다. 

 

 

배동성은 다수의 매체에 "내게는 정말 기쁘고 행복한 소식인데 악플이 달려 가슴이 아프다. 그동안 많이 참았다. 하루종일 임신한 딸을 달래고 있다"고 토로했습니다. 배수진 임현준 부부는 결혼 후 2018년 8월 27일 아들을 출산하게 되었는데요, 배수진 아들 이름은 임래윤으로 벌써 올해 4살이 되겠네요.

 

하지만 배수진은 이후 2020년 8월 유튜브 채널 나탈리에서 전남편 임현준과 이혼 사실을 알렸고,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고 자세한 내용은 개인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여기까지만 말한다고 했습니다. 다만 배수진이 이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서는 최근 한 방송에서 밝혀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바로 엄마인 안현주의 설득 때문이었다고 하네요.

 

안현주 : “내가 이혼을 해서 그런지 어떻게든 결혼 생활 이끌어 가려고 하더라. 그런데 (배수진과 임현준이) 365일 24시간 싸웠다. 그런 가정에서는 아들이 행복하지 않다고 설득했다”

 

배수진 : “엄마랑 아빠가 이혼했고 아빠가 알려진 사람이다보니 내가 이혼하면 아빠까지 욕 먹을 것 같더라. 그래서 나만 버티면 되겠다 했는데 그게 아니었다”

 

 

두 사람은 이혼 이후에도 사이가 안 좋은 것은 아니고 아들 아빠라서 자주 연락하고 아들 사진을 보내준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사실은 이 모든 것이 아이를 위한 것이고 두 사람이 꼭 사이가 좋은 것만은 아닌 것 같네요.

 

실제로 배수진은 최근 와카남에서 엄마인 안현주에게 “엄마는 왜 아빠와 안 친하냐. 나는 지금은 전 남편과 친구처럼 지낸다. 남이 되니 집착이 사라지고 싸우지 않게 되더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배수진(배동성 딸), 배수진 아버지 배동성 프로필 나이 학력 데뷔 및 활동 결혼 이혼

 

한편, 개그맨 배동성은 올해 나이 57세로 1965년 전라남도 목포시에서 태어났으며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하고 1990년 KBS 코미디 탤런트 선발대회를 통해 개그맨으로 데뷔해 활동해 왔습니다. 

 

 

배동성은 13년 동안 기러기 아빠 생활을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전부인 안현주와는 쇼윈도 부부로 살았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이후 2013년 3월 이혼기사가 나게 되었는데요, 이후 2017년 요리연구가 전진주와 재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추천 글 -> 배동성 재혼 아내(부인) 전진주, 누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