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이수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과거 남자친구>

728x90

지이수(배우)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과거 남자친구

 

 

<목차>
-지이수(배우)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키 학력 소속사 
-지이수(배우) 과거 모델이 된 계기
-지이수(배우) 데뷔 활동(모델-> 배우)
-지이수(배우) 다이어트
-지이수(배우) 에어리즘녀 몸매 화제
-지이수(배우) 결혼 남자친구

-지이수(배우)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키 학력 소속사 

 

“지이수

 

모델 겸 배우인 지이수의 본명은 박지수입니다. 지이수 나이는 1991년 10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입니다. 지이수 고향은 서울이며, 171cm의 큰 키로 현재 직업은 패션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이수의 현재 소속사는 팬 스타즈 컴퍼니 소속이라고 합니다. 이외 지이수 고향 가족 학력 등의 정보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지이수(배우) 과거 모델이 된 계기

 

“지이수

 

지이수는 초등학교 때 연극부 활동을 하고 중 고등학교 땐 미술을 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때 키가 현재 지금의 키로, 당시 모델계에 메리트였던 쌍꺼풀 없는 눈매가 동양적이라고 생각했고 엔터테이너 활동을 한 하면 나중에 후회할 것 같아 모델을 먼저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지이수는 쌍꺼풀 수술에 대한 유혹도 받았지만, 그때 수술을 했더라면 모델을 하지 않고 배우 쪽으로 일을 먼저 하게 되었을 것 같다고 하네요. 실제로 지이수는 첫 직업은 모델이지만 어려서부터 가져왔던 꿈은 연기자였다고 합니다. 

 

-지이수(배우) 데뷔 활동(모델-> 배우)

 

지이수는 2011년 서울 패션위크 스티브제이 엔 요니피 쇼를 통해 모델로 데뷔했으며, 그 후 유명 디자이너 쇼와 각종 CF에서 얼굴을 알리며 패션계에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이수

 

이후 지이수는 배우로는 2015년 KBS 2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로 데뷔, 남다른 패션 감각과 더불어 연기 수업을 통해 재능이 돋보였다는 평과 함께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듬해인 2016년 지이수는 여러 드라마에서 조연 및 단역으로 출연하다 이후 동백꽃 필 무렵에 출연하여 흥행에 성공하게 되면서 신인으로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지이수

 

지이수가 출연한 작품으로는 먼저 드라마는 2015년 착하지 않은 여자들을 비롯하여 별난 가족, 디어 마이 프렌즈, 닥터스, 캐리어를 끄는 여자, 솔로몬의 위증, 너에게 로그인, 국민 여러분, 동백꽃 필 무렵 등이 있으며, 영화로는 2019년 한주, 힘을 내요 미스터 리, 혼 공포의 시작, 디바, 야차, 싱글 인 서울 등이 있습니다. 

 

 

 

지이수는 이외에도 뮤직비디오와 CF 등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이번에는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궁금해지는데요, 멋진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지이수(배우) 다이어트

 

지이수는 모델 활동 시에 헬스와 식이요법을 통한 다이어트를 혹독하게 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남들이 지겨워하는 닭 가슴살이나 드레싱 없는 샐러드, 계란 흰자, 고구마를 원래 즐겨먹는 편이라고 하며 다이어트 시에는 술도 자제하여 폭풍감량을 한다고 합니다. 

 

“지이수

 

하지만 배우에 전념하고 있는 지금은 모델 출신이라는 꼬리표를 최대한 빨리 떼어내기 위해 일부러 6-7kg가량 살을 찌웠다고 합니다. 예쁘게 나오는 것도 좋지만 연기를 잘하는 게 최우선이기 때문에 외모적인 부분에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고 합니다. 

 

-지이수(배우) 이모저모

 

지이수는 패션모델 출신이면서 배우로 활동 중인 수많은 선배들 중 가장 존경하는 이는 차승원으로, 좋아하는 여배우는 전도연으로, 함께 연기하고 싶은 배우로는 최민식, 김윤석, 송강호와 같은 연기파 배우들을 뽑으며, 내공을 쌓은 후에는 꼭 한 번 작업해 보고 싶다고 합니다. 

 

 

 

지이수는 또 미란다 커와의 셀카 사진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어릴 적 동경했던 모델을 한 행사장의 백스테이지에서 만나게 되어 다가가 말을 걸고 사진을 찍었다고 합니다. 

 

-지이수(배우) 에어리즘녀 몸매 화제

 

지이수는 2017년 유니클로 에어리즘 광고에서 볼륨감 있는 몸매로 인해 에어리즘녀로 유명해졌는데요, 광고가 처음 나온 지 얼마 안 되어서 아직 지이수가 그리 유명하지 않은 데다 유니클로가 원래 일본 기업인 까닭에 일본 모델로 오해를 받았고, 

 

“지이수

 

그래서 오랫동안 유니클로에서 한국 여자 모델로 활동해온 이나영과 비교하여 일본 여자 모델이 더 이쁘다는 댓글들이 이어지기도 했는데요, 이후 지이수 소속사과 지이수 본인이 각각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 포스팅을 올려 지이수가 그 에어리즘녀로 확인되면서 이름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지이수(배우) 결혼 남자친구 

 

지이수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남자 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아직 전혀 알려진 바가 없네요. 아직 열애설 한번 나지 않은 지이수인데요, 사실 남자 친구가 있어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