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벤 이욱 열애 키 나이, 이욱 나이 학력 W재단 집안

728x90

이욱 열애 키 나이, 이욱 나이 학력 W재단 집안

 

 

<벤 이욱 열애 키 나이, 이욱 열애 공식 인정>

 

벤 이욱 열애 키 나이, 이욱 열애 공식 인정

가수 벤이 W재단 이욱 이사장과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9월 2일 벤의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두 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벤 이욱 열애 키 나이벤 이욱 만남과 열애

이욱 이사장은 벤의 팬으로 알려졌는데요, 벤과 이욱 이사장은 지인의 모임에서 처음 만난 후 3개월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인들과 어울리는 자리에서 주위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교제 사실을 알려 빠르게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욱 이사장은 최근 벤의 신곡을 자신의 SNS에 홍보하는 등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었습니다.

 

 

<벤 이욱 열애 키 나이 , 벤 프로필 나이 본명 고향 키 몸무게 학력 데뷔>

 

벤 이욱 열애 키 나이벤 프로필 나이 본명 고향 키 몸무게 학력 가족사항

가수 벤은 1991년 7월 30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입니다. 벤의 본명은 이은영라고 하구요, 벤의 고향은 인천광역시 동구 화수동이라고 합니다. 벤은 키는 147.5cm, 몸무게 33kg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벤은 연예인 중 최단신 연예인으로 실물 키가 개그우먼 박나래보다 0.5cm 작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작은 얼굴과 귀여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비율이 아주 좋은데요,

 

벤은 단신 인 데다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외모로 버스에서 중학생으로 오해받은 적도 있다고 하며 그래서 되도록 어른스럽게 하고 나간다고 하네요.

 

 

 

벤의 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 오빠 1명이 있다고 하며, 벤의 학력은 인천 만석 초등학교, 화도진 중학교, 박문여자 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벤 이욱 열애 키 나이벤 프로필 가수 데뷔 활동

벤은 2010년 '베베미뇽'으로 데뷔했지만 크게 빛을 보지 못했는데요, 베베미뇽이 해체한 후 에는 멤버들 중 유일하게 소속사에 잔류하여 2012년부터 본격적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베베미뇽 자체가 인지도가 낮았고 콘셉트 미스까지 겹쳐서 무명 생활을 하고 있었으나, tvN 예능 '퍼펙트 싱어'에 출연해 이선희 노래 '인연'을 불러 역대 최고 점수를 기록하며, 실력파 가수로 인정받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여러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피처링으로 음원 활동에 참여했는데요, 자그마한 키와 폭발적 성량 덕분에 '리틀 이선희'라는 별명도 얻었습니다. 현재 벤의 소속사는 메이저나인입니다.

 

 

참고로 벤 소속사인 메이저나인은 바이브가 설립한 더 바이브 엔터테인먼트와 골드문 엔터테인먼트 및 아사쿠사 게임즈와 합병하여 2017년 출범한 연예 기획사입니다. 벤, 캐스퍼, 김동준, 빅브레인, 임세준 등이 속해 있다고 합니다.

 

벤의 히트곡으로는 알고 싶어요, 꿈처럼, 고마워, 열애 중, 헤어져줘서 고마워 등이 있는데요, 그중 벤의 '헤어져줘서 고마워'는 지극히도 현실적인 이별 이야기를 청아하고 몰입도 있게 담은 곡이며 자신의 경험담을 이야기한 노래라고 하네요.

 

 

 

 

 

벤은 2014년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서 좋은 무대를 선보이며 인지도를 높여왔는데요, 벤이 발매하는 노래마다 인기가요 1위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실력파 가수로 꼽히고 있습니다.

 

 

벤은 특히 드라마 '또 오해영' OST 노래가 음원사이트 1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각종 행사와 방송 출연이 많이 늘었다고 하네요.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출연 당시 우비소녀의 정체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벤이 매우 유력했는데 키는 숨길수가 없었다고 하네요. 당시 주변 사람들에게도 벤에게 "너냐?"라고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벤은 최근 열애중과 180도로 유명한데요, 올해 7월에는 노래 헤어져줘서 고마워를 발매하였습니다. 오마이걸의 지호가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하기도 했었구요.


벤은 그동안 많은 드라마 주제가를 불렀었습니다. 연애말고 결혼, 힐러, 프로듀사, 오 나의 귀신님, 오마이 비너스 등인데요. 또 오해영 ost인 꿈처럼이 유명합니다. 또한 벤은 아이유, 여진구 주연으로 9월 1일 종영한 호텔 델루나 OST에도 참여했는데요, 역시 음원 1위를 기록했네요.

 

벤 이욱 열애 키 나이벤의 이상형, 벤과 가수 포티와의 열애설

벤이 유일하게 좋아하는 배우가 공유라고 하는데요, 벤은 2016년 3세 연상의 가수 포티와 열애설이 보도되기도 했었습니다. 당시 열애설은 확인된 바는 없습니다. 암튼 이렇게 된거 행복한 모습 많이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이욱 프로필 나이 학력 직업 W-재단 집안>

 

벤 이욱 열애, 이욱 나이 학력 직업 집안, 이욱 프로필 나이 학력 직업 W-재단

이욱은 올해 만 31살인 이욱은 한양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한 사회사업가이자 W-재단 이사장입니다. 2011년 대학 재학 당시부터  ‘소통을 위한 젊은 재단’을 설립하고 사회에 희망을 전달하는 다채로운 활동을 펼쳐왔으며 이듬해 ‘W-재단’으로 확장했습니다.

 

 

 

 

 

벤 이욱 열애, 이욱 나이 학력 직업 집안, 이욱 W-재단

W-재단은 남태평양, 아프리카, 남아메리카, 동남아시아 등 전 세계 기후난민 발생 개발도상국에서 정부기관 및 기업, 단체 등과 협력해 기후변화와 기후난민 긴급구호, 자연보전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구호 사업과 지구 보전 활동을 펼치고 있는 단체라고 합니다.

 

이욱 집안에 대해서도 상당히 관심이 많으신데요, 여기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아마도 이욱이 하는 일을 보면 집안도 꽤 품위있고 넉넉하지 않을까 싶네요.

 

 

벤 이욱 열애, 이욱 나이 학력 직업 집안, 이욱 임지연과 열애설 그리고 결별

사실, 이욱 이사장은 작년 배우 임지연과 열애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작년 12월 결별설이 있었습니다. 이욱은 배우 백성현과 절친으로 알려져 있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