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은영 아나운서 결혼

728x90

박은영 아나운서 결혼 남편 김형우 직업 나이(차) 박은영 프로필

 

<박은영 결혼 남편 김형우>


 

-박은영 결혼, 결혼소감

 

박은영 아나운서가 결혼 소감과 2세 계획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9월 2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그랜드인터컨티낸탈 호텔에서 결혼식 전 기자회견을 열고 소감을 밝혔는데요, 박은영 아나운서는 취재진을 향해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습니다.

 

 

 

그리고 이어 예비 신랑에 대해 "남편은 책임감 강하고 바른 사람이다. 믿을 수 있는 남자"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박은영 아나운서는 2세 계획을 묻는 말에 "생기는 대로 좋은 소식 들려 드리겠다"며 웃었습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결혼 후 활동 계획에 대해 "결혼 후에도 열심히 활동하겠다. 과분한 사랑을 받아 영광이고 감사하다. 잘 살겠다"고 전했습니다.

 

 

 

 

 

 

-박은영 결혼 남편 김형우 직업 나이

 

박은영 아나운서와 예비신랑인 스타트업 벤쳐기업 트래블월랫 CEO 김형우 대표는 박은영보다 세살 연하로 윤지영 아나운서의 소개로 만나 3년여의 열애 끝에 부부가 되는 것인데요,

 

이날 결혼식 사회는 KBS 아나운서 선배였던 한석준이 맡았고, 축가는 KBS2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MC로 호흡을 맞췄던 2AM 이창민이 불렀다고 합니다.

 

<박은영 결혼, 결혼식 당일까지 방송 진행>


 

한편 박은영 아나운서는 결혼식 당일까지 열심히 일하는 모습때문에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박은영 아나운서는 결혼을 앞둔 27일 KBS 쿨FM '박은영의 FM대행진'을 생방송으로 진행을 했고, 이후 이날 오후 7시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치뤘다고 합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이날 방송을 통해서, 평일에 결혼식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 "택일을 하는데 상대방과 제가 가장 복을 받을 수 있는 날이 오늘이었다"며 "저도 금요일에 결혼하고 싶지 않았다"고 솔직한 심정을 드러냈는데요, 박은영 아나운서는 결혼 후 더욱 활기찬 방송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도 했답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지금까지 38살 미혼 여성의 음기로 가득했다면, 이제는 음과 양의 조화가, 암수 한 쌍이 서로 정답게 노닐 거니까 기대해 달라"며 "음과 양의 조화가 이뤄지니까 더 좋지 않겠냐"고 말했습니다.

 

또 결혼에 골인할 수 있던 '꿀팁'으로 계룡산을 꼽았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이날 소개팅을 한다는 청취자에게 "아는 언니와 계룡산에 갔다가 소개팅을 하고 1년 후에 결혼을 하게 된 것"이라며 "계룡산의 기를 받았다"고 말해 화제가 되고 있죠. 그러면서 "근육통은 감수해야 한다"고 덧붙여 센스있게 말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죠.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예비 신랑의 프러포즈였는데요. 날씨 예보를 위해 기상청과 전화연결을 했는데, 예비 신랑의 목소리가 나왔습니다.

 

박은영 아나운서 결혼상대인 예비 신랑은 "오늘 우리 결혼하는데 아직 현실감이 없고 어리벙벙하다"며 "항상 여유 없고 휴식 없이 살아온 나에게 여유와 휴식을 줘서 고맙고 분노만 가득하던 나에게 기쁨과 행복만 줘서 고맙다"고 말해 청취자의 호감을 사게됩니다.

 

또 "바쁘다는 이유로 결혼 준비 혼자 다하게 만든 것도 미안하다"며 "70살 넘어서 다 갚겠다. 오래 같이 살자는 말이다"고 센스있는 말을 합니다.

 

이어 "진짜 사랑한다"며 "몰디브가서 유니콘 튜브 타고 놀자"고 덧붙이며 음성 편지를 마무리하게됩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예비 신랑의 깜짝 프러포즈에 "고맙고 사랑한다"며 "우리 행복하게 잘 살자"면서 눈물을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박은영 아나운서는 "오늘 많은 사랑과 결혼 축하를 받았다"며 "너무 감사드리고 큰 축하를 받은 만큼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습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결혼식 후에도 오는 9월 29일까지 예정된 방송 업무를 완수하고 신혼여행을 떠난다고 하는데요, 박은영 아나운서가 신혼여행으로 자리를 비우는 10월 9일까지 'FM대행진'은 방송인 정준하, 안현모, 홍현희가 스페셜 DJ로 진행을 맡게 된다고 합니다.

 

 

<박은영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출연 방송 결혼 남편 김형우>


 

-박은영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박은영 아나운서는 1982년 7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만36세)입니다. 박은영 아나운서 고향은 서울이며, 가족관계는 1남 3녀 중 둘째로 태어났다고 하구요,

 

 

박은영 아나운서 학력은 서울천호초등학교, 선화예술중학교, 서울 국립국악 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한국무용학 학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미술사학 석사과정을 수료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은영 아나운서 방송 데뷔 출연 방송

 

박은영 아나운서는 2007년 방송에 데뷔하여 2008년 KBS2 KBS일요뉴스타임을 시작으로 도전! 골든벨, 뮤직뱅크, 생방송 오늘, 위기탈출 넘버원, 연예가 중계, 비타민, 시간을 달리는 TV, KBS2아침뉴스타임 등의 진행을 맡았으며, 라디오 방송은 당신의 아침 박은영입니다와 최근 2018년부터는 박은영의 FM대행진의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박은영 아나운서 수상경력

 

박은영 아나운서는 2011년 KBS 연예대상 쇼오락 MC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였으며, 2013년 제 12회 KBS 연애대상 쇼오락부문 여자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박은영 아나운서 결혼 남편 김형우

 

박은영 아나운서는 아름다운 미모와 지성을 겸비하고 있어 남성들에게도 인기가 상당히 많은데요, 이번에 결혼을 하게 되었네요, 이번에 결혼한 박은영 배우자 남편 김형우는 일반인으로 스타트업 CEO 대표로 윤지영 아나운서의 소개로 만나 3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