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가수 신공훈 나이 노래 프로필 결혼, 누구? <오빠시대>

728x90

오빠시대 출연 중인 가수 신공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가수-신공훈

 

앞서 지난 10월 6일 첫 방송된 MBN 오빠시대에서는 느낌있조의 무대가 펼쳐져 주목을 받았습니다. 

 

형보다 오빠라는 별칭이 붙은 신공훈은 "예전부터 남자들이 많이 따랐고, 남자 팬이 더 많았다"면서 "여자 팬이 있어본 적이 별로 없다"고 밝혔습니다.

 

상남자 신공훈은 노고지리의 찻잔을 불렀습니다. 

 

 

여성 심사위원들은 여성 팬이 적었다는 신공훈의 말이 무색하게 라이트를 연신 눌러댔습니다. 그는 독보적인 컬러와 매력 있는 보이스로 노래를 고품격으로 끌어올릴 줄 아는 실력을 갖춘 가수임에 틀림 없었습니다. 

 

이날 신공훈은 올라잇을 받았습니다. 김원준은 "부러운 목소리다"라며 극찬했습니다. 이어 "타고나신 것 같아. 개인 콘서트를 본 것 같아 흠뻑 빠진 무대였다"고 밝혔습니다. 

 

주영훈은 "속이 뻥 뚫리는 것 같았다."고 평가했고, 민해경은 "김현식 씨의 목소리도 닮았다. 충분히 오빠시대와 함께할 수 있을 것 같다. 축하한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가수 신공훈 프로필 나이 고향, 누구?

 

가수-신공훈

 

가수 신공훈에 대해서는 나이 프로필 등 궁금하긴 한데요, 아무리 검색해 봐도 아직까진 거의 알려진 내용이 없네요. 아마도 신공훈이란 이름이 아닌 다른 본명이 있을 것 같고요. 

 

실력있는 가수인데 그동안 매스컴에 너무 노출이 안됐는지 올라온 정보가 없는 것 같네요.

 

이번에 오빠시대에 참가해 TOP7에 오르게 되었고 최종 결승전에서 결국 우승을 차지하게 되었으니 종영 이후 프로필이 만들어지지 않을까 하네요. 올라오는대로 업데이트해야 할 것 같네요.

 

이상 가수 신공훈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오빠시대 투표하기 방법 확인 후 투표해 보세요~~

 

▶▷ 오빠시대 투표하기 >>

 

오빠시대 투표하기

오빠시대 투표하기 투표방법 실시간 오빠시대 출연진 응원투표 문자투표 문자번호 참가자 번호 투표 사이트 홈페이지

puppychuu.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