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정은표 집(사는 곳 위치 평수 가격)

728x90

정은표 집(사는 곳 위치 평수 가격)<신박한 정리>



<<신박한 정리> 정은표 집(사는 곳 위치, 평수, 가격)>



-신박한 정리 정은표 집 정리


9월 7일 신박한 정리에서는 배우 정은표 집 정리가 소개되었는데요, 정은표를 의뢰인으로 추천한 이는 동료 배우 장현성이라고 하네요. 그는 정은표의 집에 대해 "애정은 가지만 답답한 집"이라며 "한 번은 넘어야 할 산"이라고 말했는데요, 장현성의 말처럼 정은표의 집은 엄청난 양의 물건과 책으로 가득했습니다. 



정은표는 "아이가 셋이 생기면서 계속 쌓아두기만 하고 정리할 엄두가 안 났다. 살다보니까 뭔가 치우긴 하는데 정리해야겠다는 생각은 거의 안 했던 것 같다. 숙명처럼 받아들이고 살았다"라며 "너무 많아서 우리가 치울 엄두가 안 나는데 이번 기회에 우리가 환골탈태를 해야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출연 이유에 대해 말했습니다. 




거실과 부엌에는 잔뜩 쌓여 있는 짐들이 문제였고, 지웅의 방과 하은의 방도 일관성 없는 가구배치와 짐들이 어지러운 느낌을 줬다. 특히 지웅의 방은 색이 맞지 않는 커다란 책장이 문제였고, 하은의 방은 아역배우로 활동할 시절 선물 받은 공주풍 화장대와 의자가 언밸런스한 느낌을 줬습니다. 지훤의 방은 협소해 책상 의자를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이어 짐 비우기부터 역대급 집정이가 펼쳐졌는데요, 막내 지훤은 아끼는 인형을 버려야 한다는 사실에 눈물을 글썽이기도 했지만 정은표는 많은 트로피까지 과감히 처리했습니다. 신애라는 "오늘 역대급이다. 이렇게 비운 집이 없었다"고 혀를 내둘렀는데요, 하지만 정은표의 가족은 신박한 정리 팀의 방문 이후에도 무려 23개의 상자를 더 비워냈고 책만 1500권을 정리했습니다. 


정은표는 역대 출연자 중 신애라의 조언을 가장 잘 새겨 들어 물품 대신 사진을 찍어 추억을 대체했습니다. 박나래는 "역대급으로 비우셨다. 저희 가고 나거 23박스, 1톤 트럭이 모자랄 정도로 비우셨다"며"사진도 가장 많이 남기셨다"고 말했습니다.  




덕분에 정은표의 집 공간은 확 달라졌고 깔끔해진 거실을 본 정은표의 아내 김하얀씨는 눈물까지 글썽이며 감격했는데요, 주방을 봤을 때는 참았던 눈물은 주방에서 터지기도 했습니다. 



또한 정은표는 그동안 제대로 된 옷장 하나 없이 지냈던 아들의 모습에 눈물을 흘렸고, 특히 아이들에게 공간을 내주느라 어쩔 수 없이 포기했던 정은표만의 공간이 생긴 것을 확인하자 아내는 통곡하며 감격했습니다. 




아내는 "남편이 배우를 30년 넘게 했는데요, 대본 볼 곳이 없어서 항상 침대에 앉아서 봤다. 그냥 그렇게 사는 게 맞다고 생각하고 살았다. 그런데 이렇게 넓은 줄 알았으면 진작 해줄 걸 그랬다"며 하염없이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어 정은표는 "사실 아이들 방을 만들어줄 때마다 부러웠다. 내 책상이라는 생각이 드니까 너무 고맙다"며 감동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맡은 김유곤 PD는 "정은표 가족은 가족회의를 통해서 출연을 결정한다고 하더라. 가족 중에 한 명이라도 아니라고 하면 출연하지 않는다고 한다. 이번에 가족회의를 통해 시원하게 버리고 비우자고 결정했다고라. 마음가짐이 중요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정은표 가족이 정말 화목하더라. 각 방에만 있지 않고 가족 모두 거실에 나와서 얘기도 많이 하고 잘 웃더라. 함께 촬영다하보니 별 게 아니어도 함께 즐거웠다. 또 막내 지훤이가 박나래의 팬이라더라. 그래서 더욱 분위기가 좋았다. 가족 분위기도 너무 좋고 형제 간에 사이가 좋았다. 닮고 싶은 집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정은표 집 위치 크기(평수) 가격 


한편 이날 방송을 통해 정은표의 집이 공개가 되면서 정은표의 집의 위치 평수 가격 등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이날 공개된 정은표의 집 위치는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한 아파트라고 하네요. 



이외 정은표 집 평수 가격 등은 아직 알려진 바가 없지만 규모로 봐서는 일단 34평 이상은 되지 않을까 하구요, 집(아파트) 가격은 용인에서도 천차만별이라 확실하게 말할 수는 없지만 싼 곳은 약 3억원대에서 비싼 곳은 약 10억 원대까지 간다고 보면 될 거 같은데요, 연예인이지만 나름 소박한 가정을 꾸려가고 있는 것같아 더 친근하게 느껴지네요~~



<정은표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학력 소속사 데뷔 및 활동 결혼 부인(아내) 김하얀 나이(차) 결혼스토리 아들 딸>



-정은표(배우), 정은표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학력 소속사


정은표는 1966년 3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55세입니다. 정은표 고향은 전라남도 곡성군이며, 정은표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김하얀과 장남 정지웅, 장녀 정하은, 차남 정지훤이 있습니다. 




정은표는 키가 165cm라고 하구요, 정은표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레몽래인 소속이라고 하는데요, 정은표는 과거 9여년 동안 소속사 없이 활동을 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정은표는 지난 2017년 4월에 공중GM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활동하다가 지난 2018년 3월 29일 래몽래인과 다시 전속계약을 체결, 새로운 출발을 알렸습니다. 


-정은표(배우), 정은표 데뷔 및 활동, 출연 작품(드라마 영화 등)


정은표는 고등학교 1학년 때 지도교사가 너무 예뻐서 얼떨결에 연극반에 가입하면서 연기자의 꿈을 키워나갔다고 합니다. 정은표는 1984년 뮤지컬 배우로 첫 데뷔를 하여, 1990년 극단 목화에 적을 두어 정식 연극 운상각으로 연극배우 데뷔, 




이후 영화 등에 출연하기도 했지만 주목받지 못하여 힘들고 긴 무명시절을 겪어야만 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당시 정은표가 연극배우 활약 초중기 시절이던 1990년대 중반에 연극 활동을 같이 한 배우로는 윤다훈, 김동석, 김병춘, 엄효섭, 성동일, 조승연 등이 있답니다. 



정은표는 무명시절 연봉이 고작 100만원 정도밖에 안됐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생활이 어려워 남대문 시장에서 3년 동안 커피 배달을 하며 살아간 적이 있다고 과거 한 방송을 통해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던 중 정은표는 1999년 영화 유령에서 조리장 역을 맡으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 이후 행복한 장의사, 킬리만자로, 식객,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등과 드라마 쾌도 홍길동, 전설의 고향, 동이, 해를 품은 달, 신의 선물 14일, 옥중화 등에 출연하며 감칠맛 나는 연기로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리고 이후 정은표는 드라마 크로스에서 장기 밀매 조직에 납치되어 위험에 처하는 김철호 역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으며, 최근에도 저녁 같이 드실래요? 쌍갑포차,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등 여러 작품을 통해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정은표는 1995년 연극 백마강 달밤에 로 1995년 백상예술대상 신인연기상과 동아 연극상 연기상을 수상했으며, 2001년 영화 킬리만자로 로 대종상 남우조연상, 2006년 KBS 연기대상 단막극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정은표가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얻게 된 건 드라마 해품달의 형선 역을 맡으면서 부터인데요, 정은표는 해품달(해를 품은 달)에서 맡은 역은 왕 이훤(김수현 분)을 옆에서 지키는 내시 형선 역이었습니다. 




-정은표(배우), 정은표 연기 외 예능 등 활동


또한 정은표는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JTBC 유자식 상팔자 등 다양한 방송프로그램에 아들과 함께 출연, 영재 남매를 키운 아빠로도 주목을 받았는데요, 2011년 IQ보다 영재력을 키워라 라는 책을 출간하였으며, 자녀 교육법에 대한 다양한 강연 활동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정은표는 또한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하여 엄청난 탁구실력을 자랑하기도 했고 테니스 편에도 경기도 대표로 나와서 제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정은표(배우), 정은표 안면인식장애


하지만 정은표는 의외로 안면인식장애가 있다고 하네요. 정은표는 그래서 어떤 모임이던 간에 부인과 같이 다닌다고 합니다. 과거 정은표 아들 지웅군이 붕어빵에서 "아빠가 홀로서기를 하면 참 좋을 것 같다"라고 말해 모두를 궁금하게 만들었는데요, 



이어 그는 "아빠는 사람 얼굴을 잘 알아보지 못한다. 그래서 12년 동안 엄마를 귀찮게 하고 있다"며 안면인식장애 증상을 보이는 아빠의 이야기를 털어놨습니다. 이어 지웅 군은 "아빠가 한 번은 결혼식장에 가셨는데 친근하게 인사하는 여배우가 도대체 누군지 모르셨다"며 "알고보지 극중에서 무려 6개월 동안 아빠 와이프 역할을 하신 분이었다"라고 증상의 심각함을 알렸습니다. 



또 지웅 군은 "민속촌에서 촬영하는 중 갑자기 나타난 사촌동생을 알아보지 못한 적도 있다. 그 이후 아빠는 어떤 모임을 가든 꼭 엄마를 데려간다"며 아빠가 꼭 엄마와 함께 다니게 된 사연을 전했습니다. 


이에 아빠 정은표는 "실제로 다음에 만날 때 잘 알아보지 못해서 실례하게 되는 경우도 있어 사람들과 쉽게 친해지지 못한다"며 숨겨왔던 고충을 토로했습니다. 이날 정은표 부자의 이야기를 듣고 있던 중견배우 양택조는 "예전에 촬영장에서 정은표를 만났는데 인사를 안하고 지나가더라. 그땐 왜 그러나 했는데 이제 이해가 된다"며 실제로 겪었던 일화를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정은표(배우), 정은표 부인(아내) 김하얀 나이(차) 


정은표와 부인(아내) 김하얀의 나이차는 정은표가 1966년생으로 올해 나이 55세이고, 정은표 부인(아내) 김하얀의 나이는 1978년생인 43세로 정은표보다 12살 연하(띠동갑)라고 합니다. 




-정은표(배우), 정은표 부인(아내) 김하얀 나이(차) 러브스토리


원래 정은표 부인(아내) 김하얀은 정은표의 열혈팬이었다고 하는데요, 정은표 부인(아내) 김하얀은 과거 채널A 내조의 여왕에서 정은표와의 첫만남에서 결혼까지의 풀 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이날 정은표 부인(아내) 김하얀은 "저희 남편이 연극을 할 때 보러갔다. 후광이 비치는 모습을 보고 팬클럽에 가입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정은표 부인(아내) 김하얀은 "팬 모임에도 나가면서 가까워졌는데 제가 없는 사이 저만 빼고 팬들에게 전화번호를 줬다"며 "다른 분에게 남편 번호를 입수해 문자를 보내기 시작했다"며



이어 "하루 세 번씩 아침에는 오늘 날씨가 좋다, 점심에는 점심식사 하셨냐 등의 내용으로 두 달 정도 문자를 보냈다"며 "어느 순간 남편이 제 문자에 중독됐고 눈 뜨기도 전에 습관이 돼 핸드폰을 찾기 시작했다"고 남편을 자신 문자에 중독 시켰음을 털어놨습니다. 



-정은표(배우), 정은표 부인(아내) 김하얀 프로포즈, 이후 100일만에 초고속 결혼


그러다가 김하얀은 정은표에게 프러포즈를 하기 위해 한 달 만에 무려 14kg이나 감량하고 프로포즈를 했다고 하는데요, "결혼하면 손에 물 한방울 안 묻히게 해 주겠다"고 했다고 하네요. 




결국 그런 부인(아내)의 정성에 감동한 정은표는 부인(아내) 김하얀과 100일만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정은표 부인(아내) 김하얀은 '남편 정은표를 위해 다이어트를 선언했고 한달만에 14kg까지 감량했다"며 



이어 "남편이 제 결단력 있는 모습을 보고 놓치면 안되겠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이후 남편과 열애를 시작했고, 100일 만에 초고속 결혼을 올리게 됐다"고 고백하기도 했는데요,이러한 부인(아내) 김하얀의 정은표를 향한 마음은 결혼 후에도 변함이 없었다고 합니다. 


-정은표 부인(아내) 김하얀 결혼 후 생활고, 부인(아내)의 내조


정은표 부인(아내) 김하얀은 "아이보다도 남편을 먼저 챙기고, 늘 남편이 있는 곳에 함께 해야 안심이 된다. 멋있는 내 남편을 누가 채어 가기라도 할까봐 밖에 내보내면 늘 불안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정은표는 사실 무명배우로 오랫동안 생활고에 시달려야만 했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정은표 부인(아내) 김하얀은 본인이 아르바이트를 해서 살림을 꾸려나갔다고 하네요.


이에 대해 정은표 부인(아내) 김하얀은 붕어빵과 SBS 좋은 아침에서 "남편과 결혼할 때 돈이 없는 연극배우라고 알았다. 그때 내가 사랑하니까 내가 돈을 벌면 되지 라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정은표는 "큰 아들 지웅이가 4살 때 1년 정도 일이 끊겼던 적이 있다. 1년간 일이 하나도 없었다. 돈은 없고 일은 없으니 그때 아내가 아르바이트를 해서 나의 레슨비와 우리 가족 생활비를 다 댔다. 당시 아내가 빵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해 30만원을 벌었다"



"남편이 일이 없어 스트레스를 받으니 10만원을 운동하라고 주더라. 그렇게 20만원으로 네 식구와 생활했다. 그러면서도 한마디 불평도 안 했다. 그때가 지나고 나서 들었다. 큰 아들 생일에 케이크 없이 넘어갔다고. 아직까지 기억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정은표는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출연하면서 생활이 나아진 것은 사실이다"라며 "출연료가 많지는 않지만 아내가 새벽에 안 나가도 되고 생활이 되니까"라고 고백했습니다. 



정은표는 또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아이들을 출연시킨 것을 보고 어떤 분들은 애들 데리고 앵벌이 하냐 며 농담을 하더라. 농담이지만 아빠로서 너무 마음이 아팠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정은표는 아들과 함꼐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출연하는 것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다. 그만 해야 되나 싶었다. 아이들에게 너무 미안하다"며 아들 지웅 군과 딸 하은 양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내비쳤습니다. 


정은표 부부는 결혼 후 현재 슬하에 아들 2명과 딸 1명을 두고 있는데요, 첫째 아들 정지웅 군은 2003년생으로 올해 나이 18세, 둘째 딸 정하은 양은 2005년생인 16세, 셋째 아들 정지훤 군은 2012년생으로 올해 나이 9세라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