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해피투게더 4>정해인 비하인드, 나이 정약용 집안 학력 종교

728x90

<해피투게더 4>정해인 비하인드, 나이 정약용 집안 학력 종교

 

 

< <해피투게더 4>정해인 비하인드 >

 

-정해인 비하인드, 해피투게더4 출연

8월 15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해투 음악앨범` 특집으로 꾸며져 멜로 장인 김고은, 정해인, 김국희, 정유진이 출연했는데요, 그중에서도 데뷔 후 토크쇼에 처음 출연하는 정해인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정해인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이어 `봄밤`까지 연속 히트 시키며 멜로 장인에 등극한 배우 정해인인데요, 그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자신을 국민 연하남으로 자리매김하게 만든 작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캐스팅 비하인드를 밝혀 관심을 더욱 높였습니다.

 

-정해인 비하인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캐스팅 오디션 감독과의 미팅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캐스팅은 오디션으로 진행됐냐"는 MC의 질문에 정해인은 "감독님과 약 4시간 정도 미팅을 했다"며 입이 쩍 벌어지는 오디션 시간을 공개했는데요,

 

 

그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감독님이 나를 좋게 봐주시는 것을 느꼈다"고 덧붙이며 캐스팅이 될 것을 짐작할 수 있었는데 "'같이 했으면 좋겠다'는 OK 사인을 받았다" 고 후일담을 전했습니다.

 

이에 긴 미팅 시간 동안 감독님이 어떤 질문을 했냐는 물음에 정해인이 의외의 대답을 해 현장에 있었던 많은 사람들을 웃게 만들었습니다.  

 

-정해인 비하인드, 명함 한 장으로 인생이 뒤바뀐 사연

이어 정해인은 첫 주인공에 도전했던 `밥 잘 사주는 누나` 촬영 중 있었던 아찔한 상황에 대해 회상했는데요, 정해인은 "드라마 초반, 연기할 때 긴장한 것이 그대로 티가 나더라. 다행히 그 장면이 어색한 상황이어서 묻어갈 수 있었다. 만약 후반에도 긴장했으면 큰일 났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여기에 그가 긴장을 풀고 힘을 낼 수 있었던 이유에는 손예진의 도움이 있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극했는데요, 뿐만 아니라 정해인이 과거 받은 명함 한 장으로 인생이 뒤바뀐 사연, `봄밤`을 촬영하면서 친해진 한지민과의 일화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이어 정해인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봄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한지민에게 고기 생일 선물을 받았다며 "한지민 선배님이 제 생일도 챙겨주셨다. 저와 스태프들까지 다 고기를 사주셨다"고 전했는데요,

 

고기를 좋아한다는 정해인은 한지민도 인정한 고기 굽기 마스터라고 하네요. 정해인은 "혼자서 식당가서 고기도 먹는다"면서 본인만의 고기 굽기 비법을 전수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정해인은 맛집 대모 이영자가 직접 작성한 '맛집 지도'를 선물 받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는데요, 정해인은 "고기를 좋아하는 나를 위해 고깃집 위주로 자필로 작성해주셨다"고 말하며 이영자에게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 정해인 프로필, 나이, 학력, 집안, 종교 >

 

배우 정해인은 1988년 4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인데요, 특이한 것은 정해인의 본관은 나주이며 그 유명한 정약용의 6대손이라고 합니다. 정해인은 그래서 목민심서를 정독했다고도 합니다.

 

 

정해인 키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데요, 정해인은 키가 178cm, 몸무게 64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평택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했다고 하네요. 종교는 아직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 정해인 데뷔, 경력, 출연영화 드라마 등 >

 

정해인은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이구요, 2013년도에 데뷔해서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했는데요, 특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가와 봄밤에 출연해 연속으로 히트를 치면서 현재는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톱 배우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정해인이 출연한 드라마로는 백년의 신부, 삼총사, 블러드, 응답하라 1988, 그래 그런거야, 불야성, 도깨비,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슬기로운 감빵생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봄밤 등이 있으며,

 

 

정해인이 출연한 영화로는 레이액션 청춘, 장수상회, 서울의 달, 임금님의 사건수첩, 역모 반란의 시대, 흥부, 유열의 음악앨범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외 정말 수많은 광고에 나왔는데요, 아마도 수입도 적지 않았을 거 같네요.

 

정해인 수상경력으로는 2016년 그래 그런거야로 SBS 연기대상을 시작으로 매년 수상을 했는데요, 2017년에는 남자 우수연기상, 2018년에는 상을 5개나 받을 정도로 크게 인정을 받았답니다. 

 

또한 정해인이 그동안 출연한 예능으로는 밤블레스유, 나혼자 산다 등에 특별 출연으로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아직 본격적인 예능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실상 오늘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가 처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우 정해인은 깨끗하게 다듬어진 외모 탓인지 왠지 다소 멀리 느껴지는 이미지가 있었는데, 앞으로 예능에도 자주 출연해서 좀 더 친근한 매력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