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뭉쳐야 산다>최수종 허재 폭로, 최수종 하희라 나이, 국적, 종교, 학력

728x90

<뭉쳐야 산다>최수종 허재 폭로, 최수종 하희라 나이, 국적, 종교, 학력

 

 

<< 뭉쳐야 산다>최수종 허재 폭로 >

 

-<뭉쳐야 산다> 최수종 허재 폭로, 최수종 뭉쳐야 산다 출연

오늘 8월 15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에서 배우 최수종이 배우 최수종이 '농구 대통령' 허재의 과거를 폭로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서는 어쩌다FC와 대결하기 위해 녹화장을 찾은 최수종과 일레븐FC의 이야기로 구성이 되었는데요, ‘어쩌다FC’ 멤버들과 이들을 찾아온 최수종 등 ‘일레븐FC’ 멤버들과의 댄스 환영식이 펼쳐졌습니다.

 

 

일레븐FC에서 최수종 그리고 김재엽, 김형일, 개그맨 김지호 등 여러 유명인사가 출연한다고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 일레븐FC에는 최수종 뿐 아니라 김영일, 배도환, 무술감독 정두홍, 전 유도선수 김재엽, 개그맨 김지호 등 뭉펴야 찬다 멤버들과 친분이 있는 선수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는 강팀입니다.

 

멤버들은 일레븐FC의 등장에 반가움을 표하며 함께 조촐한 댄스 환영식을 열었는데요, 추억의 노래와 함께 펼쳐진 댄스의 향연 속에 특히 허재는 화려한 발재간과 댄스 실력으로 시선을 끌었습니다.

 

 

-최수종 허재 폭로

이 모습을 지켜보던 최수종은 “허재에 대해 할 말이 있다”며 폭탄 발언을 예고했고, 과거 나이트클럽에서 일어난 일을 폭로하는 최수종에게 허재가 90도로 허리 숙여 사과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 최수종 프로필, 나이, 경력 >

 

-최수종 프로필, 나이,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배우 최수종 나이는 1962년생으로 올해 나이 58세이구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구라고 합니다. 최수종은 키가 174cm, 몸무게 68kg, 혈액형은 B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수종 데뷔, 경력, 출연 영화 드라마 등

최수종은 1987년 KBS TV 드라마 사랑이 꽃피는 나무에서 KBS 특채 연기자로 데뷔하였고, 이듬해 1988년 MBC에도 특채로 선발되어 MBC드라마 조선왕조 오백년 인현왕후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같은 해 영화 청춘편지의 주연 배우로 영화에도 데뷔하였고, 1989년에는 연극과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했었습니다. 최수종이 출연한 작품들은 드라마, 영화 등 너무 많아 다 열거하기 어려울 정도인데요,

 

최수종 출연 드라마 야망의 전설 중에서

 

최수종 출연 드라마 해신 중에서

 

특히 1994년 방영된 드라마 야망에서 더욱 주목받게 되었으며, 2004년 드라마 해신, 그리고 이후 대조영 등에 출연한 것으로 유명하고, 또 최근에는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해 크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최수종 출연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중에서

 

그리고 이외에도 다수의 TV 연예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 또는 진행을 맡기도 했으며, 라디오 프로그램도 4개 정도를 진행한 적이 있습니다.

 

 

< 최수종 아내(부인) 하희라 >

 

-최수종 하희라 결혼, 잉꼬 부부

최수종과 하희라는 1993년 결혼식을 올려 부부가 되었는데요, 최수종 하희라 부부하면 누구보다 잉꼬 부부로 유명한 건 잘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5월에 열린 2019 세계부부의 날 국회 기념식에서 올해의 부부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수종 하희라 나이차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올해로 결혼 27년차를 맞이했다고 하는데요, 하희라는 1969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49세로 최수종과는 나이차이가 꽤 나는 편입니다.

 

 

-하희라 최수종 초동안 외모 반해

하지만 최수종이 나이가 들어보이지 않는 초동안 외모라 나이차이가 크게 나는 것 같지는 않은데요, 하희라는 최수종의 이런 초동안 외모에도 반해서도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하히라 혼혈, 국적, 최수종 하희라 종교

하희라는 중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이라고 하는데요, 아버지는 대만국적의 한국 화교로 하희라는 중화민국 국적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1993년 남편 최수종과 결혼하면서 대한민국 국적으로 귀화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종교도 최수종을 따라 개신교로 개종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어린 시절을 다 한국에서 지내 석관고등학교, 동국대학교 교육학과 등을 나왔고, 하희라는 1983년 드라마 고교생 일기릍 통해 데뷔하여 다양한 역할들을 소화하며 인기를 얻었던 배우입니다.

 

하희라는 연기를 하는 동안 하늘아 하늘아, 사랑이 뭐길래, 젊은이의 양지, 찬란한 여명, 여자, 있을 때 잘 해, 밥줘, 잘났어 정말, 여자를 울려, 최고의 연인, 차달래 부인의 사랑 등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또한 하희라는 1993년 KBS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1993년 11월 결혼했을 때 최수종 하희라 결혼식은 취재진이 정말 엄청났다고 하는데요, 기자들이 하와이 신혼여행까지 따라올 정도였다고 합니다. 현재 아들1, 딸1가 있습니다.

 

 

< 최수종 학력 파문 논란 >

 

2007년 8월에 드라마 대조영을 촬영중이던 최수종은 때 아닌 학력 위조 의혹 논란이 뒤늦게 밝혀지면서 네티즌들을 분노하게 했는데요, 1981년 한국외대 무역학과를 합격하여 이후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학교 측에 확인 결과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사태가 심각해지자 2007년 8월 22일을 기하여 소속사 ‘소프트랜드’는 해명한즉 “최수종서울 배재중학교서울 배명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한국외대 무역학과에 지원하여 합격을 하였지만,

 

집안 사정으로 인해 등록하지 못하였다”는 해명과 아울러, “최수종은 지금까지 학력 프리미엄을 얻어 본 적도 없으며, 외대를 졸업하였다고 직접 언급을 한 적도 없다”고 해명했습니다.

 

이어 소속사 측에서는 해명한즉 “최수종은 외대 등록을 하지 못하고 미국으로 건너가 콜로라도에 위치한 포트모건 컬리지 경영학과 비학위속성 수료 과정을 1년 정도 다닌 것이 전부이며,

 

그마저 부친상을 당하여 귀국하게 됐다”며 당시 상황을 해명하였고, “최수종의 학력을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각 포털 사이트에 일방적 오등록 기재된 것에 대응하지 않았던 것이 실수”라고 해명 언급하며 "각 포털 사이트에 기재된 것은 오등록이자 실수”라고 주장하였습니다.

 

2007년 12월 31일 KBS 연기대상 시상식 당시 최수종은 대상 수상 소감과 감사 인사를 전할 때 이 의혹 사건도 간접 언급하며 자신의 본의 아닌 사태이기는 하지만 어쨌건 소위 불미스런 사태로 인하여 실망시킨 점 다시 한 차례 송구스럽다는 사과 말씀을 올린다는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어찌되었든 최수종은 명실공히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사랑하는 국민배우인 것만은 틀림없는 사실입니다. 앞으로로 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