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일주어터(유튜버) 프로필 나이 본명 다이어트, 누구? 수입 근황

728x90

유튜버 일주어터가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합류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3월 8일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정식 리그 데뷔를 앞두고 폭풍 성장한 FC스트리밍파이터와 업그레이드된 공경력으로 돌아온 FC발라드림의 개막전 경기가 공개됩니다. 

 

 

이번 경기는 FC다크호스 2기와 평가전에서 창단 5일 만에 승리를 거두며 화려하게 데뷔한 FC스트리밍파이터가 치르는 첫 공식 경기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변신한 일주어터는 넓은 시야와 뛰어난 콜플레이 능력으로 화려한 골키퍼 데뷔전을 치를 예정입니다. 일주어터는 경기 전 인터뷰에서 "감독님은 지는 게임 안 한다. 감독님을 위해서라도 이기고 싶다"며 강인한 승리 의지를 다지기도 했습니다. 


일주어터(유튜버)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학력 

 

 

개그우먼이자 유튜버 일주어터의 본명은 김주연입니다. 개그우먼으로 활동할 당시에는 본명인 김주연으로 활동했지만 이후 유튜버로 전향하면서 일주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의 활동명이자 유튜브 채널명이기도 한 일주어터의 뜻은 "일주일+다이어터를 합친 합성어로 일주일 동안 다이어트 하는 사람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주어터 나이는 1993년 11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입니다. 일주어터 고향은 충청남도 천안시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습니다. 일주어터 학력은 복자여자중학교, 북일여자고등학교,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연극영화학 학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주어터(유튜버) 데뷔 전 과거 

일주어터는 태생이 유쾌한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 친구와 함께 여고생 듀오 IUV로 tvN 코리아 갓 탤런트(코갓탤)에 나갔다가 PD의 꿈을 품고 경희대 연극영화학과에 진학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코갓탤 무대를 본 개그맨 윤형빈에게 함께 일하자는 연락을 받고 얼떨결에 개그우먼의 길로 들어서게 됩니다. 일주어터는 이후 그렇게 윤형빈소극장에서 활동을 하게 됩니다. 

 

일주어터(유튜버) 데뷔 및 활동

 

 

그러다가 SBS 웃찾사 PD 눈에 띄어 2017 웃찾사 레전드 매치에서 오빠가 너무해를 통해 데뷔, 그 무대를 좋게 본 tvN 코미디빅리그 PD의 콜을 받고 웃찾사가 폐지되고 난 후 9주간 코미디빅리그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이후 일주어터는 짧고 굵은 개그 생활을 마치고 다시 일상으로 컴백한 그는 대학 졸업 후 신발 회사 마케팅 팀에서 근무하다가, 2019년 9월 아이유 다이어트 영상으로 유튜브 활동을 시작합니다.

 

 

일주어터(유튜버) 유튜브 다이어트

이후 일주어터는 첫 영상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구독자가 수가 상승하기 시작해 유튜브 시작 7개월만인 2020년 4월 10만명의 구독자수를 달성했고, 이후 활동 1년 만에 구독자 30만명을 기록합니다.

 

일주어터 유튜브 채널에는 주로 자신만의 이색적인 다이어트 방법이나 시청자들이 원하는 다이어트를 일주일간 진행 후 결과를 확인해 보는 영상을 올리고 있고, 인트로를 위해 매번 새로운 악기를 구입하기도 합니다. 

 

 

매주 수요일 5시에 영상이 업로드되며 한 주는 다이어트 컨텐츠, 다른 한 주는 치팅데이 먹방 컨텐츠 또는 어머니나 친언니와 함께하는 브이로그 등 다양한 컨텐츠의 영상이 올라옵니다. 

 

일주어터는 격주로 다이어트를 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주간이 돌아올 때마다 요요현상으로 몸무게가 늘어나는 경우가 있기도 했지만 지속적인 다이어트로 채널 개설 초기 110kg대였던 몸무게가 21년 5월 기준 90kg 초반대까지 내려오기도 했습니다. 

 

일주어터는 의외로 입이 짧아 그리 많이 먹지 못하는 편이며, 살이 찐 이유는 많이 먹으면서 자주 먹으니까 쪘고, 또한 탄산음료가 내 몸매의 비결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다만, 2020년 연말정산으로 1년 동안 다이어트를 통해 뺀 몸무게를 총합했더니, 무려 93kg이라는 어마어마한 수치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총합 8Nkg의 체중이 다니쪘고, 그래서 1년간 빠진 실질적인 살은 16kg 정도라고 합니다.

 

 

일주어터는 지난해 다이어트 예능 프로그램 KBS2 배고파에 고정으로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이번에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스밍파 멤버로 합류하게 되었네요. 

 

일주어터(유튜버) 결혼 남자친구

일주어터는 올해 나이 31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상형 등에 대해서도 아직 전혀 알려진 게 없네요.

 

이번에 골 때리는 그녀들에 합류하게 된 일주어터인데요, 앞으로 멋진 활약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유튜버 일주어터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