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관련/관련 정보와 상식

제시(가수) 나이 본명 국적 환불원정대

728x90

제시(가수) 나이 본명 국적 환불원정대



<본격 연예 한밤 제시>



제시가 본격 연예 한밤에서 이효리에 고마운 마음을 전해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7월 29일 방송된 SBS 예능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역동적 퍼포먼스와 파격 스타일링을 선보인 제시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쎈언니 제시가 세번째 미니앨범 눈누난나의 뮤비 촬영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제기는 "타이틀곡이 눈누난나다. 그래서 난 눈누난나(누나냐)"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앞서 1차 뮤비 티저가 공개된 상황이라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가 한껏 모아졌던 상황이었습니다. 



이어 뮤직비디오 현장에 싸이가 깜짝 방문해 이목을 끌었는데요, 제시의 소속사 피네이션 수장이기도 한 싸이는 이번 타이틀곡을 작곡해주고, 뮤직비디오 현장까지 직접 찾아와 촬영 지휘 및 모니터링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싸이가 어떤 조언을 해줬는지 묻자, 제시는 "그냥 너답 하면 된다고 했다. 그런데 조금 덜 야하게라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제시의 전화 한 통에 달려왔다는 린다G 이효리도 만날 수 있었는데요, 바쁜 스케줄에도 뮤비에 깜짝 출연해주는가 하면, 제시를 위해 하루 만에 안무를 배워 직접 소화해 콜라보 무대를 성사했다고 합니다. 



제시는 "너무 고마운 게 언니도 되게 바쁘지 않냐. 근데 출연해줄 수 있냐고 물었더니 한 번에 해준다고 해줬다"면서 "정말 따뜻한 사람이다. 얘기할 때는 이효리인데, 춤출 때는 린다G, 역시 핑클이다"라고 팬심을 드러내며 웃었습니다. 



최근 이효리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제시, 엄정화, 화사와 함께 환불원정대로 활동하고 싶다고 발힌 바, 이에 제시는 "베리 굿이다. SNS에 찾아가서 바로 하겠다고 했다. 엄정화 언니한테도 바로 합시다 고 했다. 너무 멋지다. 카메라가 부서질 수도 있다"고 열정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제시는 오는 30일 세 번째 미니앨범 누나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눈누난나로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답니다.



<제시 프로필 나이 고향 국적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가수가 된 계기 데뷔 및 활동>



-제시 프로필 나이 고향 국적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제시는 1988년 12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입니다. 제시 고향은 뉴욕이라고 하구요, 제시의 현재 국적은 미국이라고 합니다. 제시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 2명이 있습니다. 




제시는 키 164cm에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구요, 제시의 종교는 개신교이며, 제시의 학력은 제시가 15-16살에 음악을 하기 위해 한국행을 결정해서 다니던 학교를 중퇴한 후 GED(미국의 검정고시) 시험을 통과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시 가수가 된 계기


제시는 미국에서 자라서 한국말은 영어보다 서툰데요, 제시의 원래 장래 희망은 메이크업 또는 패션 디자이너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시는 학창 시절 흑인 음악 선생님이 그녀의 노래를 듣고 



"흑인의 진한 감성이 목소리에서 묻어난다"고 말한 것과 주변 사람들로부터 "목소리의 힘이 대단하다"라는 칭찬들이 계기가 되어 가수의 꿈을 키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후 부모님이 사 주신 노래방 기기로 엘리샤 키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의 노래를 연습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흑인 보컬 트레이너에게 보컬 트레이닝을 받기까지 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자신의 실력에 확신을 얻은 그녀는 2003년 14살에 가수가 되기 위해 가족과 떨어져 홀로 대한민국에 왔고 자신이 작사, 작곡을 한 곡들과 오디션 곡을 데모 테이프로 만들어 기획사 4곳에 보냈는데 4곳 모두 제시와 계약하고 싶다는 답이 왔다고 합니다. 이에 제시는 고민 끝에 당시 드렁크 타이거가 소속되어 있던 도레미 레코드 라는 기획사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제시 데뷔 및 활동


제시는 2005년 12월 1일, 2년 동안의 연습생 기간을 끝내며 싱글 겟업으로 나름 화려하게 데뷔했는데요, 계속된 활동에도 불구하고 이렇다할 성과를 이루지 못한 그녀는 가수라는 직업을 완전히 포기를 하고 미국으로 돌아가 공부를 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시는 결국 음악만이 자신의 길이라는 것을 마지막으로 깨닫고, 가수 활동에 성공하진 않는다 하더라도 자신은 꾸준히 음악을 하기로 다짐했다고 합니다. 



파워풀한 래핑과 보컬 실력,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와 특유의 당당하고 거침없는 스웨그로 독보적인 여성 래퍼로 자리매김한 제시는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탁워란 예능감과 입담을 뽐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