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소은(배우) <나이 키 과거 손호준>

728x90

김소은(배우) <나이 키 과거 손호준>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김소은>



MBC 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가 8월 11일 첫 방송되었습니다. 앞으로 어떤 스토리가 이어질지 궁금해지는데요, 이에 앞서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그탠포드호텔에서는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의 제작발표회가 열렸습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지현우 김소은 박건일 공찬 이현주PD가 참석했는데요, 지현우 김소은 박건일 공찬 등이 출연하는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연애는 하고 싶지만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2030들의 한지붕 각방 로맨스가 펼쳐진다고 하네요. 



<김소은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데뷔 및 활동 논란>



-김소은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김소은은 1989년 9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김소은 고향은 경기도 남양주시 퇴계원읍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습니다. 김소은은 키 160cm에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구요,




김소은 학력은 금교초등학교, 도놈중학교, 수택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휴학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윌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김소은 데뷔 및 활동


김소은은 2005년부터 아역배우로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영화 플라이 대디를 통해 극중 성폭행을 당해 실의에 빠진 딸 역을 맡으면서 대중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김소은은 이후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연기 내공을 쌓다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 입학해 학업에 열중하기도 했는데요, 김소은은 대학새오할을 즐기던 2009년 일본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리메이크한 KBS2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추가을 역으로 출연하면서 극중 소이정과 연인모습을 연기해 단숨에 인지도가 올라갔습니다. 



또 김소은은 같은 해 문제 많은 천추태후에 주인공 천추태후의 아역을 맡았는데요, 드라마 자체는 막장이었지만 정작 김소은을 비롯한 아역들이 등장하던 시절에는 캐릭터들이 제대로 살아있어서 그런지 시청률이 굉장히 좋았고, 김소은도 한참 나이가 많은 경종 역의 최철호와도 호흡을 잘 맞추며 연기력과 흥행을 모두 거머쥐기도 했습니다. 



이후 김소은은 같은 해 개봉작 4교시 추리영역에 주연을 맡아 출연할 예정이었지만 제작과정에서 감독이 교체되고 촬영 일정도 조율하기가 어려워지면서 양측 합의하에 하차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김소은은 2012년 10월 MBC 드라마 마의의 숙희 공주 역을 맡아 미모와 연기 모두 포텐을 터트리며 극중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을 보여주며 남자 시청자들의 마음을 빼앗았으며, 2013년 9월에 방영한 웹드라마 복불복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 드라마에서는 브라와 팬티까지 모두 벗고 양말과 운동화만 신고 스트리킹을 하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당연히 실제로는 알몸이 아니라 살구색 슬립을 입고 촬영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김소은은 2014년 7월 2일 주연을 맡은 소녀괴담이 개봉이 되었는데요, 하지만 영화는 개봉한지 20여일만에 스크린에서 내려져 48만명의 관객을 기록하는 아쉬운 결과를 냈습니다. 


김소은은 같은 해 10월 20일부터 방영한 일본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둔 tvN 라이어 게임에 출연했는데요, 원작과는 다른 느낌으로 배역을 소화해내기도 했습니다. 


-김소은 논란


김소은은 본인을 사칭하는 가짜 SNS계정 때문에 여러 번 곤혹스러워한 적이 있는데요, 트위터와 함께 2014년 10월 28일 가짜 인스타그램이 생기자 심란해 하다가 신고를 한다는 강경한 입장을 내비쳤습니다. 



-김소은 손호준 열애


김소은은 지난 2015년 2월 배우 손호준과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이후 김소은은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송재림을 만나 손호준과의 열애설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날 송재림은 열애설 이후 다고 어색해 하는 김소은을 만나 자신이 먼저 "인터넷에 보니 너 가루가 되도록 털리더라"며 장난스럽게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에 김소은은 "휴대폰 배터리가 두 번이나 나갔다"고 받아쳤습니다.



김소은은 송재림에게 손호준과의 열애설에 대해 "정말 팩트가 아니다. 손호준과 행사장에서 만나 친분을 쌓아서 지인들끼리 함께 친한 사이다. 정말 아니다. 나를 믿어달라"며 열애설에 대한 해명을 했습니다. 



이에 송재림은 "나한테 미안해 할 필요는 없다. 그걸 굳이 나에게 사과하지 않아도 된다. 그런 부담감을 가지지 말아라. 네가 힘들어할 필요는 없다"고 말하며 김소은을 위로했고 "나 같은 성격 받아주는 사람은 너밖에 없다"며 미안해하는 김소은에게 장난을 쳤습니다. 


이에 김소은은 "남편만큼은 절 믿어주는 게 정말 오빠 같고 남편 같았다"며 "더 많이 의지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송재림은 "나중에 그 친구랑 밥 한 끼 먹던가. 내가 밥을 사줄게"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또 송재림은 "난 대인배 아니다. 질투도 한다. 대인배 아닌데 척은 하고 싶다. 그러면 대인배가 될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송재림은 "둘이 꽤 친한가봐? 어디가 좋냐 그 친구 바이크보다 자동차가 좋은 거지?"라고 계속해서 손호준을 언급하며 질투했습니다. 



김소은과 손호준의 열애설은 이후 방송된 KNS2 연예가중계에서 다시 한 번 더 언급이 됐었는데요, 이날 김소은은 소속사측은 "김소은과 손호준은 열애가 아니라 좋은 오빠, 동생 사이다"라고 말하고 


손호준의 집에서 데이트를 했다는 일부 보도에 대해서는 "1차 모임 장소에서 지인들이 합류할 예정이었는데 일정들이 조금 늦춰지면서 2차 모임 장소인 손호준의 집으로 옮기기로 했고 두 사람이 함께 손호준의 집으로 이동하게 됐다"고 해명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