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희준 <나이 과거 부인(아내) 이혜정>

728x90

이희준(배우) <나이 과거 부인(아내) 이혜정>



<라디오스타 이희준>



배우 이희준이 8월 19일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희준은 공대생에서 연기 전공 학도로 변신을 감행한 도전기와 극한 알바 경험기, 그리고 함께 극단 생활을 했던 진선규의 밑도 끝도 없는 지적에 펑펑 눈물을 쏟았던 순간부터, 유명해지면서 공황장애가 찾아와 배우 생활 은퇴까지 고민했던 일 등 과거 있었는 여러 가지 일들에 관해 털어놓는다고 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희준은 부인(아내) 이혜정이 결혼 3주 전 연락이 두절인 채 사라진 일과 또 막 태어난 아들을 보며 웃음을 참지 못했던 이유에 대해서도 털어놓는다고 하네요. 


이에 오늘은 배우 이희준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이희준의 나이 고향 학력 집안 군대 연애기질, 경험, 결혼 부인(아내) 자녀 등 다양한 정보들을 가지고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희준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과거 어린시절 영남대 시절 군면제 이유 극단생활 한예종 데뷔 및 활동 연애경험 열애설>



-이희준(배우), 이희준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이희준은 1979년 6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이희준 고향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송현동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습니다. 또한 부인(아내) 이혜정과 슬하에 아들 한 명이 있습니다.




이희준은 키 181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구요, 이희준 학력은 영남고등학교, 영남대학교 공과대학 중퇴,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BH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이희준(배우), 이희준 과거, 어린시절과 영남대 시절, 군면제 이유


이희준은 많은 배우들이 어린 시절부터 무대를 꿈꾸는 것과 달리, 학창시절에는 연기에 전혀 뜻이 없는 평범한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이희준은 전형적인 경상도 남자인 아버지가 "니 티코 탈래, 그랜저 탈래? 의대 가면 그랜저 탄다"고 말해 이과생이 되었고, 영남대 공대에 입학했다고 합니다. 



이후 이희준은 대학생이 되어서도 연기와는 연관없는 생활을 계속하게 되었는데, 1년에 20명의 여인과 연애를 하는가 하면 기타 동아리 회장을 맡아 학사경고를 받기도 하고 자유스런 대학생활을 만끽했다고 합니다. 




그랬던 이희준의 인생을 180도 바꿔 놓은 사건은 군입대를 2-3주 앞두고 일어났다고 합니다. 환송회를 위해 선배의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교통사고가 나는 바람에 목이 꺾여 갑상선 한쪽이 파열되는 부상을 입은 것이었는데요, 이 일로 이희준은 군면제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후 우연히 지역 아동극 극단의 단원 모집 공고를 발견, 복학하는 대신 오디션에 지원하게 되었고, 동화 신데렐라의 왕자 역할 등을 맡으며 연기의 무한한 재미를 느낀 이희준은, 이때 본격적으로 전문 배우가 되겠다고 결심했다고 합니다. 


-이희준(배우), 이희준 과거, 극단 생활 -> 한예종


영남대를 중퇴한 이희준은 연희단거리패에 입단해 1년간 밀양 연극촌에서 생활하게 되었는데요, 밀양연극제 2회 개막작 오이디푸스에서 오이디푸스 왕으로 출연하기도 했답니다. 




이희준은 이후 좀 더 체계적으로 연기 교습을 받고 싶다고 생각해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지원했지만 떨어졌다고 합니다. 결국 재수를 거쳐서 25살의 나이에 당당히 입학, 공대생 시절 이론 수업에 지쳐있던 그에게 실기 위주의 한예종 생활은 천국과 같았다고 하네요. 



이희준은 "학교가 너무 좋았어요"라고까지 했는데요, 이희준은 학교가 얼마나 좋았으면 8학기 내내 장학생으로 다녔고, 그 중 3학기는 전액 장학금을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희준은 흔하지 않은 말투와 표정, 특이한 연기패턴이 인상적이어서 한예종 영화과 교수들 몇몇이 이희준을 상당히 좋게 봤다고 하네요.


이희종은 한예종 내에서도 독종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이희준은 당시 부모님의 반대로 지원이 끊기다보니 안해본 아르바이트가 없었다고 하는데요, 이희준은 최근 한 라디오 방송에 한예종 재학 시절 가장 힘들었던 아르바이트가 무엇이냐는 말에 웨딩홀 아르바이트였다"고 하네요.



이어 "2-3층으로 된 웨딩홀이라면, 한 예식 당 300명 이상의 하객이 온다. 남자 2-3명이서 갈비탕을 깔고 치웠다. 1000명을 받고 나면 돌잔치를 시작한다"고 회상했습니다. 그러면서 "지금도 결혼식장에 가서 아르바이트생을 보면 짠하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희준은 과거 승승장구에 출연해 "한국예술종합학교 입시 준비를 하며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해봤다"고 말했는데요, 이어 "초등학교 영어 연극을 가르치기도 하고 불법 포O노 극장에서도 일해봤다"며 "포O노 극장은 수당이 셌다"



"각종 나라의 포O노를 틀어주는 곳이었는데 영사실에서 비디오를 선택해 계속 틀어주고 손님들에게 표를 받으면 되는 일을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희준은 이날 자신만의 노하우를 살려 경찰의 단속을 피하는 비법도 귀띔했습니다. 하지만 이희준은 얼마 못가 몸과 마음이 휑해져 그 일을 그만둬야 했다고 하네요. 


-이희준(배우), 이희준 데뷔, 무명시절 생활고


이희준은 한예종 당시 2007년 MBC TV 주말극 케세라세라로 연예계에 데뷔했는데요, 이후 극단 차이무의 연극 B언소를 보러왔던 KBS 드라마스페셜 책임 프로듀서의 눈에 띄어 본격적으로 TV 출연의 발판을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희준은 과거 무명배우 시절 생활이 많이 고달펐다고 하는데요, 이희준은 실제로 당시 햇볕도 안드는 반지하에서 라면 한 개로 하루를 떼워야 할 때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희준은 "과거에 전세 3500만원짜리 원룸에서 살다가 2012년 평창동에 전세 8000만원짜리 투룸으로 이사했어요. 그때 처음으로 제 침대를 샀죠. 그 전에는 친한 형들이 쓰다가 버린 걸 사용했거든요."



"그래서 한쪽으로 누우면 침대의 반대쪽이 들리는 그런 낡은 침대에서 5년간 잤어요. 얼마 전에 새 침대에 누웠는데, 새소리가 들리는 거에요. 눈물이스르륵 나더라고요. 행복했어요"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희준(배우), 이희준 데뷔 후 활동


이후 이희준은 드라마 스페셜 텍사스 안타, 완벽한 스파이, 큐피드 팩토리, 동일범 에 4연타로 출연하면서 스태프들의 예쁨을 받으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러한 단막극의 인연은 결국 이희준을 대중적인 배우로 끌어올리는 바탕이 되었는데요, KBS2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조윤희와 러브라인을 이루는 천재용 역을 맡게 되면서 드라마가 크게 히트를 치면서 이희준 역시 천방커플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는 등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희준 출연 드라마 넝쿨째 들어온 당신


이희준 출연 드라마 넝쿨째 들어온 당신


이희준 출연 드라마 넝쿨째 들어온 당신


이희준은 이 드라마를 통해 조윤희와 커플 CF를 따내기도 했으며, 출연 분량을 늘려달라는 시청자들의 요청으로 비중이 점점 높아져, 1주일에 1번 촬영하던 것이 막판에는 매일 촬영을까지 늘어났다고 합니다. 



이후 이희준은 드라마 전우치에서 악역으로 출연했으며, 이후 직장의 신에 무정한 역으로 출연했는데요, 조연 중 하나였던 넝쿨당 때와는 달리, 실제로 있었으면 싶을 정도로 사람 좋고 착한 무 팀장 역을 잘 소화해내면서, 남자 주인공을 무정한으로 바꿔라는 요구가 있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답니다. 


이희준 출연 드라마 전우치


-이희준(배우), 이희준 3개월만에 25kg 살 찌워


또한 이희준은 최근 남산의 부장들에서 캐릭터를 위해 엄청난 체중 증량을 해냈다고 전하기도 했는데요, 이희준은 한 인터뷰에서 "심리적으로 무서웠다. 그런 체중이 되본 적이 없으니까. 살을 찌워보자는 마음을 먹고나니 두렵더라. 어렇게 나온 배를 감당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했다. 불교를 믿는데, 108배 하면서 괜찮다. 배 나와도 괜찮다며 심리적으로 허락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웃었습니다. 


이희준 출연 영화 남산의 부장들


이어 "배우를 하다보니 배가 나오면 안 된다는 결벽이 나름 생긴다. 그걸 놓아버리기 무서웠다. 먹기 전에 심리적으로 놓기가 무서웠다"면서 "배 나와도 된다는 생각이 들면서부터 많이 먹고 운동도 많이 했다. 100kg까지 웨이트를 들었다"


이희준 출연 영화 남산의 부장들


"3개월 만에 100kg까지 찌웠다. 25kg을 찌운 거다. 정확한 수치가 아니라 목표인 외양이 있었다. 배우로서는 가면 같은, 잘 만들어진 가면을 쓰는 느낌이었다. 걸음걸이나 목소리 톤도 달라졌다. 신기하고 재미있는 경험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또 이희준은 "다시 하고 싶지는 않다. 이걸 보시고 살 찐 캐릭터 제안이 오면 어떡하나. 빼는 게 훨씬 힘들었다. 땅콩 버터 이런 걸 안 먹었는데, 살 찌려고 식사와 식사 사이에 땅콩 버터를 잔뜩 바른 토스트를 먹었다. 한 번 먹기 시작했더니 정말 맛있는 거다. 그걸 다시 끊기가 힘들었다"는 비하인드를 전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다시 3개월 만에 뺐다. 당뇨 위험이 있다고 해서다. 그냥 빼면 의욕이 덜 생길까봐. 3개월 끝나는 지점에 노출 화보를 잡았다. 그걸 목표로 했다. 헬스장에서 같이 운동하는 친구가 잡지사에 있어서, 반 강제로 날짜를 잡아 하게 됐다"



"식단을 제대로 하기가 쉽지 않아서, 마지막 보름 정도는 헬스장 앞에 고시원을 잡고 하루 4번 운동을 했다. 냉장고에 닭가슴살을 잔뜩 갖다 놓았다"며 대구에서 연기를 하겠다고 서울에 상경해 고시원에 살았다. 마흔 넘어 다시 고시원에 살게 되니 감회가 남다르더라"고도 이야기 했습니다.


-이희준(배우), 이희준 공황장애


이희준은 또 유명해지면서 공황장애가 찾아와 배우 생활 은퇴까지 고민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이희준은 지난 2018년 한 라디오 방송(FM 영화음악 정은채)에서 고백했습니다. 



이희준은 "드라마 출연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던 중 4년 전 쯤부터 갑작스럽게 공황장애가 찾아왔고 극복하려고 애를 써 봤지만 더 힘들어지기만 했다"며 당시의 어려움을 토로했습니다. 



이어 "처음에는 공황장애를 앓고 있다는 사실조차 인정하기 힘들었지만, 인정하게 되면서 나아지기 시작했고 지금은 많이 좋아진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자신이 직접 메가폰을 잡고 주연까지 한 단편영화 병훈의 하루 를 소개하며, 지난 몇 년간 공황장애를 앓아온 경험을 토대로 영화로 만든 것임을 밝혔습니다. 


병훈의 하루는 전주국제영화제의 공식 경쟁 부문인 단편영화 부문에서 본선 진출작으로 선저되기도 했다며 자신의 경험을 솔직담백하게 풀어낸 것이 주효했던 것 같다고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희준은 이 영화를 사비로 찍었다고 하며 더 이상 이런 영화는 계획은 없다고 했습니다. 


-이희준 닮은꼴 김동현


이희준의 닮은꼴로는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있는데요, 한번은 과거 한 식당을 찾았는데 주인 아주머니가 그에게 다짜고짜 "맞죠?"라고 했다고 하네요. 이에 이희준은 자신을 알아본다고 생각해 맞다고 대답을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아주머니는 그를 김동현으로 착각해 "경기 너무 잘 보고 있다"는 말을 전했다고 하네요. 이에 이희준은 사인을 김동현으로 해주었다고 하는데요, 이희준은 특히 웃을 때 그 느낌이 있다고들 하네요.


-이희준(배우), 이희준 연애기질, 경


이희준은 과거 결혼 전까지는 많은 여자들과 만난 경험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에 대해 이희준은 과거 한 인터뷰를 통해 "영남대 재학시절에는 노래하고 술 마시고 연애하는 게 전부였어요. 그 때 짧게 여자를 만난 것까지 합치면 1년에 한 20명 정도 여자친구를 만났죠"



"사고로 병원에 입원했을 때는 간호사랑 사귀었어요. 혈압 재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농담 몇 마디를 건넸더니...크흐흐, 그런데 퇴원하고 학교에 오니 너무 예쁜 여자가 있더군요"


"스타일리스트를 따라 클럽에 갔던 것을 계기로 클럽문화에 빠졌어요. 제가 개발한 화살춤은 클럽에서 마음에 드는 여성을 타겟으로 하는 춤이죠. 마음에 드는 여성과 눈이 마주치면 화살을 뽑아요. 그걸 보고 여성의 반응이 없으면 뒤 돌아 다른 여성에게 향하죠"



"제가 첫 인상으로 성공할 순 없어요. 여자가 저를 서너 번 정도는 봐야, 제가 되게 재밌고 유쾌하고 착한 남자라는 걸 알거든요"라고 했는데요, 여성편력 또는 바람둥이 기질이 상당히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희준(배우), 이희준 노수산나 열애 결별, 조윤희 열애설


이희준과 노수산나의 연애시절이었던 2012년 이희준은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일약 무명 생활을 탈출하게 되었는데요, 당시 이희준 조윤희가 천방커플로 큰 인기를 모았고, 이희,준 조윤희 열애설이 터지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당시 실제 이희준의 여자친구는 노수산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희준은 이후 2014년 초 배우 노수산나와 3년 열애 끝에 이별 소식을 전했는데요, 노수산나는 연극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영화 숨바꼭질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또한 당시 KBS2 드라마 프로듀사에 출연해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이희준(배우), 이희준 김옥빈 열애 결별


이후 이희준은 2014년 12월 유나의 거리에서 호흡을 맞췄던 김옥빈과 열애설을 인정하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은 드라마 유나의 거리에서 커플 연기를 하다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답니다. 




극중 해피엔딩으로 사랑의 결실을 맺었던 두 사람은 유럽 여행을 떠난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2014년 4월, 4개월 동안의 열애를 마무리하고 결별했습니다. 


김옥빈은 "이희준의 점장님 이미지와 웃는 모습이 예뻐서 그런지 항상 어머니가 이희준의 안부를 묻는다. 그리고 이희준과 촬영 호흡고 잘 맞고, 항상 나를 잘 챙겨준다. 사람들이 알지 못할 뿐, 나는 연애를 계속 하고 있다. 나는 행동파인데 반하여, 이희준 오빠는 논리파라 그런 점이 부러웠다."고 했고, 



또한 이희준 소속사는 "두 사람이 유나의 거리 촬영 중 교제를 시작했다. 두 사람이 현재 함께 유럽 여행 중이다"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당시 이희준 김옥빈 두 사람은 프라하 사진 등이 팬들에게 찍히기도 하는 등 거침없는 공개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결국 이희준은 김옥빈과도 불과 5개월만에 이별을 했습니다. 당시 이희준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결별사유에 대해 "각자 작품 활동에 집중하며 자연스럽게 소원해져 배우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희준 부인(아내) 이혜정 나이(차) 직업, 결혼스토리, 자녀>



-이희준 부인(아내) 이혜정 결혼발표


이후 이희준은 2015년 12월 4일 모델 이혜정과 결혼 발표를 했는데요, 세 번째 공개 연애였답니다. 이희준 소속사는 "이희준이 이달(2015년 8월) 초부터 이혜정과 만나 좋은 감정을 품었다. 이제 시작하는 단계인 만큼 예쁘게 봐달라"고 발표를 했습니다. 



-이희준 부인(아내) 이혜정 결혼스토리(러브스토리)


이희준과 이혜정은 지인과의 식사 자리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이혜정은 배우 이희준이 누군지도 몰랐다고 합니다. 이혜정은 '친한 언니 디자이너 파티에 갔다. 이희준이 온다는 소식에 다들 난리가 났다"


"남편은 10년 된 옷을 입고, 시골청년 같은 차림새에 얼굴은 하얀데 볼만 빨갛더라"며 첫인상이 귀여웠다고 첫만남을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그리어 이어서 "그 자리에 솔로 친구들이 여럿 있었는데 그가 내 옆자리에 앉았다."



"나만 바라보고 저한테만 술을 따라줬다. 그리고 가까이 다가와 귓속말로 괜찮아요?라고 속삭이는데 그 장면이 슬로모션처럼 다가왔다. 말이랑 숨소리가 너무 가깝게 들렸다. 뽀뽀를 하고 싶은데 못하는구나 싶어서 내가 얼굴을 잡고 뽀뽀했다" 



"그 다음에는 이희준이 나에게 다시 뽀뽀를 해줬다. 연락처를 안 받고 헤어졌다. 이희준이 친구한테 내 연락처를 물어봐서 연락이 왔다"고 말해 밀당의 고수다운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언제나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는 성실한 모습은 이혜정이 꼽는 이희준의 가장 멋있는 모습이라고 하네요. 


-이희준 결혼 부인(아내) 이혜정 나이(차)



이희준은 이후 2016년 4월 이혜정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혜정은 결혼을 앞둔 남녀들이 겪는 심리적인 불안감과 우울함을 뜻하는 메리지 블루로 인해 잠적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이 사실은 이혜정이 과거 tvN 인생술집에 출연했을 때 밝혔는데요,  


이날 이혜정은 "평생 이 남자랑 함께 살아야 한다니깐 우울증이 왔다"면서 "결혼 3주 전에 A4용지 3장을 쓰고 잠수 탔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이혜정은 미안함을 느꼈고 결국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희준의 소속사 측은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소속 모델 이혜정과 BH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이희준이 4월 백년가약을 맺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지난 여름 지인을 통해 알게 되어 신중히 사랑을 키워나간 이혜정 씨와 이희준 씨는 그동안 차곡차곡 쌓아온 견고한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평생을 함께할 것을 약속했다"며 





"서로 관심사나 통하는 부분이 많아 서로에게 늘 힘이 되고 기댈 수 있었으며, 다양한 예술적 감각과 재능이 많은 두 사람이라 예술활동의 조언자로서도 잘 맞는 등 서로의 삶에 크고 작은 행복을 주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희준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이고, 부인(아내) 이혜정은 1984년생인 37살로 두 사람의 나이차는 이희준이 5살이 더 많다고 합니다. 


-이희준 부인(아내) 이혜정 결혼 생활, 임신, 출산(득남)




이희준 부인(아내) 이혜정은 지난 2018년 tvN 인생술집에서 "결혼한 지 2년 정도가 됐다. 결혼은 너무 좋다. 연애 때는 눈만 마주쳐도 떨리고 좋았다. 그런데 결혼하고 나니 그런 건 없어졌다. 그러다가 뜨거운 밤을 보내려고 하는데 분위기가 잘 안잡히더라. 남편이 분위기를 잡으려고 하면 웃기더라"며 솔직하게 고민을 털어놨습니다. 



이희준 부인(아내) 이혜정은 지난해 8월 14일 인스타그램에 임신 소식을 알렸는데요, 이혜정은 "이어지는 폭염 속 새로운 계절을 기다리듯 새로운 식구를 기다리고 있다"며 임신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어 이혜정은 "부부에게 다가온 새로운 만남에 많이 설레어하고 있으니 함께 축하해 주세요. 지금이 좋을 때라며 많이 즐기라고 하시는데 팁 공유 받을게요. 선배님들"이라고 올렸습니다.



그리고 이후 12월 14일 이혜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득남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혜정은 "그렇게 기다리던 마음이를 드디어 만났습니다. 아직 실감이 안 나네요"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어 "이렇게 잘생긴 아들이 내 뱃속에 있었다니, 이런 걸 도치맘이라고 하나요"라며 이어 "많은 분들의 축하와 응원 속에서 건강하게 태어났어요. 저 또한 건강하게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살과의 전쟁과 육아의 시작이 기다리고 있지만 잘해볼게요"라고 전했습니다. 



<이혜정(모델)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가족 종교 학력 소속사 과거 농수선수, 모델 출신, 출연 방송>



-이혜정(모델), 이혜정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가족 종교 학력 소속사


모델 이혜정은 1984년 6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이혜정은 키 179cm에 몸무게 58kg이라고 하구요, 이혜정 가족으로는 남편 이희준이 있습니다. 이혜정의 종교는 불교라고 하구요, 이혜정 학력은 선일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에스팀 소속이라고 하네요. 




-이혜정(모델), 이혜정 과거 농구선수 -> 모델, 모델 전향 이유


이혜정은 초등학교 때 농구를 시작, 청소년 국가대표를 거쳐 2002-2004년 여자 프로농구팀 우리은행에서 활동했다고 합니다. 이혜정은 이후 모델로 전향, 유명 컬렉션 무대에 섰는데요, 



이혜정은 과거 인터뷰에서 농구선수에서 모델로 전향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이혜정은 "운동을 그만두면서 여자로서 평소 해보고 싶었던 모든 것을 누려보고 싶었다"며 "스물 두 살이 되어서야 처음으로 머리도 길러봤다"고 운을 뗐습니다. 




이혜정은 "살이 빠지면서 모델 제의를 많이 받았다. 하지만 그 당시가 연예인 시켜준다며 사기 치는 경우가 많았던 때라 다 거절하고 먼저 슈퍼모델에 이력서를 내봤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쓰라고 해 전국체전 우승, 국가대표, 우리은행 입단 이런 것을 막 적었다. 당연히 떨어졌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혜정(모델), 이혜정 출연 방송


예능물 우리동네 예체능, 대화가 필요한 개냥, 바람난 언니들, 비디오스타, 인생술집, 더 꼰대 라이브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 2015년에는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 모델 역으로 나오기도 했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