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강소라 <결혼 남편 나이 직업>

728x90

강소라 <결혼 남편 나이 직업 현빈>



<강소라 결혼 발표>



배우 강소라가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8월 17일 강소라의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강소라가 연상의 비연예인과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며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요,  



이어 "결혼식은 오는 8월 29일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상황이 다시금 악화됨에 따라 예식은 취소했고 대신 당사자와 직계 가족만 함께하는 간소한 자리로 대체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사 가족을 배려해 기타 구체적인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강소라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작품 활동으로 여러분에게 인사할 예정이다. 인생의 새 출발을 앞둔 강소라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소속사는 일각에서 추측된 혼전임신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강소라는 "블링블링 여러분에게 친동생 혹은 친구, 언니, 누나처럼 여겨주신 나, 강소라가 8월 말에 결혼하게 됩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 테다.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좋은 사람을 만나게 돼서 이렇게 글로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다"며 자필편지를 남겼습니다. 



<강소라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고향 가족 학력 소속사 과거 몸매 데뷔 및 활동 현빈 열애 결별 결별 사유 결혼 남편 나이(차) 직업>



-강소라(배우), 강소라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고향 가족 학력 소속사


강소라는 1990년 2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입니다. 강소라는 키 168cm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구요, 강소라 고향은 서울 강동구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이 있고, 이제 곧 결혼하게 되면 남편이 있겠네요. 



강소라 학력은 한산중학교, 둔촌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플림에이앤씨 소속이라고 합니다.


-강소라(배우), 강소라 과거 몸매


강소라는 중학교 떄까지는 몸무게 신경을 안써서 통통한 과거 짤이 화제가 된 적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그 이후 살을 빼면서 복권을 긁은 것처럼 긴 기럭지에 멋진 외모를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원래 거북목 증후군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꾸준한 관리로 자세 교정에 성공했다고 하네요. 



강소라는 빠른 90년(2월생)생이라 08학번으로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에 진학했다고 하는데요, 처음에는 연출을 지망했고 제작에 관심을 가졌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강소라는 워낙 뛰어난 외모도 외모였고 연기 수업에서 재미를 느껴 연기 지망으로 전환했다고 합니다. 





-강소라(배우), 강소라 데뷔 및 활동


강소라는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에 주연으로 데뷔했으며, 2010년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영애의 올케로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이후 2011년 드디어 전국 관객수 770만을 동원한 영화 써니에서 잭팟을 터드리며, 터프한 여고생 리더 하춘화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강소라는 이후 후속작이 터지지 않았는데요, MBC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이특과 좋은 케미를 보여주었지만 MBC 파업으로 결방을 자주 하면서 언론화 대중의 관심에서 점차 멀어지게 되었습니다. 



강소라는 2012년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도 혹평을 받고 강소라 본인도 맞지 않는 역할에 연기력 논란까지 겪었답니다. 이후 강소라는 2013년 체중감량과 자세교정으로 미모에 물이 올랐다는 평가를 듣게 되면서 SBS 일일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의 주역인 나도희 역을 맡아 발전된 연기력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후 2014년 하반기 최고 화제작 미생의 안영이 역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강하게 각인, 대세 배우로 발돋움하게 되었는데요, 러시아어 영어를 완벽한 발음으로 구사하는 강소라의 모습은 역을 위해 많은 시간과 열정을 들였다는 것을 느끼게 했고, 



안영이가 직장 생활에서 느끼는 모순과 위기를 잘 넘기고 자기 자리를 확고히 잡아가는 모습을 심도 있게 연기해 많은 시청자들이 강소라를 다시 보게끔 만들었습니다. 



강소라는 2017년 이후로는 영화 촬영에 집중했는데요, 하지만 자건차왕 엄복동이 흥행에 실패하게 되어 흑역사가 되고 말았습니다. 강소라는 그 외에도 웹툰 원작 영화 해치지 않아에 여주인공 소원 역 2019년 초 크랭크 없을 한 후 2020년 1월에 개봉했지만 광객과 평론가들에겐 썩 좋지 않은 평가를 받았고 코로나 사태가 겹치며 흥행에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이외 강소라는 글재주가 좋은지 조아라에서 비연신검이라는 무협물을 연재한 적이 있다고 밝히며 출판제의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강소라(배우), 강소라 현빈 열애, 결별, 결별이유


강소라는 2016년 현빈과 열애설이 터졌는데요, 얼마 지나지 않아 양측 모두 인정, 공개연애로 전환해 공개 연애를 했었습니다.(실제로 강소라는 2016년 12월 1일 배우 현빈과 교제를 시작해 보름 이후인 12월 15일 둘의 열애사실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결국 1년 만에 결별을 했는데요, 



당시 현빈과 강소라의 소속사 양측은 두 사람의 결별을 인정하고 바쁜 스케줄 탓에 자연스럽게 결별에 이르렀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후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함께 미국으로 여행을 떠났다는 루머가 나오게 되면서 강소라와의 결별 이유도 다시 재조명되기도 했었습니다. 



결별 소식을 전한 강소라는 앞서 지난해 3월 KBS 2TV 연예가중계와의 인터뷰를 통해 자신이 추구하는 연애관을 솔직히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당시 강소라는 리포터가 "이성과 어떤 식을 만나는 것이 좋느냐. 촬영장에서 만난 사람은 어떠냐"라고 묻자 "싫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부모님의 소개는 어떠냐"라는 질문 역시 "싫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친구 소개는 어떠냐"는 질문에는 "조금 괜찮다"고 말했는데요, 강소라는 '아는 사이에서 발전하는 관계가 좋은 것 같다"며 "이미 내 모든 흠을 아니까 내숭 떨 필요도 없다"고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강소라(배우), 강소라 결혼 남편 나이(차) 직업


강소라는 2020년 8월 17일 연상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을 발표했는데요, 원래는 8월 29일 결혼식을 하려 했지만 코러나19 때문에 당사자와 직계 가족들과 작게 하는 식으로 대체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강소라 남편에 대해서는 나이 집안 학력 고향 키 등 어떠한 정보도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아무래도 강소라 남편이 일반인이다보니 그렇게 배려를 하는 것 같네요. 앞으로 좋은 가정 이루시고, 더욱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기를 기대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