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승수(배우) <나이 결혼 이상형>

728x90

김승수(배우) <나이 결혼 이상형>



<비디오스타 김승수>



배우 김승수가 8월 25일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배우 양정아에 대해 뜻밖에 발언을 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김승수, 양정아, 윤혜영, 최완정이 출연하는 한 번 더 웃어주세요 양턱스클럽 특집으로 꾸며지는데요, 이날 절친 양정아를 위해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승수는 "사실 다른 목적이 있었다"며 양정아에게 배신감을 안겼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양정아에 대해 "내 인생에 다시는 없을 여자"라고 얘기해 스튜디오를 달아오르게 만들었는데요, 김승수의 이러한 깜짝 고백의 의미는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정말 궁금해지네요.^^


또한 김승수는 "이번 방송을 통해 편안한 동네 삼촌의 이미지를 보주고 싶다"며 이제까지 볼 수 없엇던 화려한 댄스 실력과 여심을 녹이는 수준급 가창력까지 자랑해 절친들도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하네요. 



<김승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데뷔, 활동, 닮은꼴, 머리크기, 요리실력,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김승수(배우), 김승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학력


배우 김승수는 1971년 7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세입니다. 데뷔 때는 1973년생이라고 적혀있었지만 차후에 정정되었다고 하네요. 김승수 고향은 서울시 영등포구 상도동이며, 김승수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누나가 있습니다. 




김승수는 키 179cm에 몸무게 72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구요, 김승수 종교는 개신교이며, 김승수 학력은 영등포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승수(배우), 김승수 데뷔


김승수는 1997년 MBC 공채 탤러트 26기로 정식 데뷔를 했는데요, 당시 27세의 나이가 남들에 비해 많은 편이었다고 합니다. 김승수는 데뷔가 늦은 이유에 대해 데뷔 전 경기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하고 과 선배들과 계절 스포츠 캠프와 같은 행사를 주로 하는 스포츠 이벤트 사업을 하다가 연기자로 전향했기 때문이라고 했는데요, 



김승수가 사업을 시작할 때만 해도 그런 사업이 블루오션이었기 때문에 굉장히 잘 되고 있었는데 어느 날 문득 TV에서 공채 탤런트를 뽑는다는 공고를 보고 지금이 아니면 연령 제한에 걸려 시도도 못해볼 것 같아 도전했다고 합니다. 




당시 잘 나다건 사업을 그만두고 배우가 되겠다고 나선 김승수, 하지말 김승수의 어머니는 그렇게까지 결사반대는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깅승수가 학창시절 가끔씩 길거리 캐스팅을 받기도 하고, 



교생 실습을 나갔을 때 엄청나게 많은 러브 레터를 받기도 했기 때문에 연기자로서 가능성이 없지는 않다고 판단해서 그랬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술을 마시거나 늦게까지 자는 등 불성실한 모습을 보일 때마다 집에서는 그럴 거면 때려치우라고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승수는 연기에 도전할 마음만 있었을 뿐 연기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랐기 때문에 무작정 대학로에 있는 아카데미 형식의 극단에 찾아가 몇 달 동안 연기에 대해 배웠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후 공채 탤런트 시험을 봤는데 운 좋게도 한 번에 합격, 연기자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승수(배우), 김승수 데뷔 후 연기 활동


김승수는 데뷔 후 처음스타의 인생을 재연하는 프로그램에서 연기자 김영배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는 것이었다고 하는데요, 연탄가스를 마시고 사경을 헤매는 상황을 연기해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생애 처음으로 TV에 나온 모습이 거품을 물고 누워 있었던 모습이었다고 합니다. 



김승수는 이후 단역으로 이런 저런 드라마에 출연했는데요, 그러다가 1998년 일요일 아침 드라마 사랑밖엔 난 몰라에서 처음으로 고정 배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12회만에 하차하는 아픔을 맛봤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듬해인 1999년 MBC 일일드라마 하나뿐인 당신에서 배우 송선미가 맡았던 역할인 미연을 짝사랑하는 고시생 선재 역을 맡으면서 본격적으로 필모그래피를 쌓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김승수는 이후 일일드라마, 주말드라마, 미니시리즈 등 다양한 시간애의 드라마를 오가며 여러 캐릭터를 소화하며 연기력을 쌓아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3년 KBS 일일드라마 백만송이 장미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게 되었는데요, 



김승수는 이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처음으로 연말에 KBS 연기대상에서 상을 수상하기도 했답니다. 



그리고 이후에도 쉴 틈 없이 연기를 했고, 마침내 총제작비 300억원대의 MBC 창사특집극 주몽에서 주인공 주몽의 맞수인 대소 역에 캐스팅되어 그동안 쌓아온 연기력을 유감없이 발휘, 드라마가 대히트를 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김승수 수상경력으로는 2003년 아내로 KBS 연기대상 우수연기상, 2006년 주몽으로 MBC 연기대상 우수연기상, 2017년 다시 첫사랑으로 KBS 연기대상 일일극부문 남자 우수연기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김승수는 최근까지도 쉬지 않고 다양한 역할들을 소화하고 있고 악역과 선역을 오가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바람과 구름과 비, 그리고 야식남녀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김승수(배우), 김승수 닮은꼴 연예인, 머리 크기, 요리 실력


김승수는 외모가 묘하게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를 연상케 하는데요, 방송에서 자주 쓰이는 별명으로 승수나르도 디카프리가 있을 정도하고 하네요. 또한 김승수는 머리크기에 대한 콤플렉스가 있다고 하는데요, 어느 날 자신의 그림자를 보고 머리가 성장하고 있는 중인 걸 발견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김승수는 드라마를 찍을 땐 머리가 자랄까봐 밥을 더 먹고 싶어도 자제한다고 하네요. 2012년 한 인터뷰에서는 이제 머리 성장이 좀 멈춘 것 같다며 안도하기도 했습니다. 



김승수는 한때 호프집을 경영했던 적이 있어 웬만한 안주 등은 직접 요리할 수 있을 정도의 요리실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수준급의 칼집을 보여주기도 했고, 또한 어마어마한 먹방도 함께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김승수 지수원 열애 


김승수는 지난 2005년 배우 지수원과 3개월간 교제한 연인 사이라고 밝힌 적이 있었는데요, 당시 김승수 측은 김승수가 지난해 일일극 백만송이 장미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지수원과 3개월 째 연인 사이로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당시 인기작 백만송이 장미는 함께 출연했던 배우들끼지 친분도 좋아 종영 이후에도 한달에 1~2회 모임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김승수와 지수원은 이 모임을 통해 각별한 연인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승수는 자신의 얘기를 잘 들어주고 웃어주는 선배 지수원의 모습에 반했다는 게 김승수측의 전언이었는데요, 이후 김승수는 배우 지수원과의 결혼 계획에 대해서 언급하기도 했었습니다. 


김승수와 지수원은 처음에는 좋은 만남은 인정하면서도 결혼에 대해서는 직접적인 언급을 회피했었는데요, 이후 김승수는 한 인터뷰에서 "서로 나이가 있는 만큼 결혼을 생각하고 만나고 있다"며,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난 지 2개월 만에 열애 사실이 알려져 다소 당황스러웠다"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김승수는 "조만간 결혼할 생각이 있느냐"는 질문에 잠시 머뭇거리더니 "구체적인 시기와 장소는 결정하지 못했지만 결혼할 생각이 있다"고 조심스럽게 답했는데요, 김승수가 결혼할 생각이 있다고 밝힌 것은 지수원과 가족에 대한 세심한 배려 때문이라고 합니다.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지만 언제 결혼한다는 등 본인에게 확인하지 않고 앞서 나간 일부 보도로 양가 가족들에게 미안한 심정이었다고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김승수는 "다른 연인처럼 영화보고 밥 먹으며 데이트하고 있다"며 "좋은 결실이 있을 때까지 그냥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을 맺었습니다. 


지수원 또한 드라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두 사람의 애칭을 처음으로 공개했고, "승수씨는 나보다 생각이 깊고 어른스러운 사람"이라고 말하며 남자친구를 치켜세우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두 사람은 2005년 10월 2년 열애 끝에 결별을 하고말았는데요, 김승수 측근은 "당시 김승수가 연극 카르맨에 출연하면서 심리적인 압박에 시달렸고, 연기연습 등의 이유로 지수원과 자주 만나지 못한 것이 원인이 된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따라 당시 지수원은 김승수와 지수원이 함께 캐스팅 된 작품은 포기해야 했는데요, 김승수가 MBC 대하사극 삼한지 주몽에 캐스팅 된 뒤 지수원도 섭외가 들어와 고민을 하고 있던 중이었다고 하네요. 


-김승수(배우), 김승수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김승수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인데요, 드라마에서 결혼을 자주 해서 그런지 기혼자라고 아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네요. 



그래서 김승수가 술집에서 늦게까지 술을 마시고 있으면 왜 이렇게 늦게까지 밖에 있냐며 나무라는 사람들도 있고,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도 기자들이 "드라마에서처럼 집에서 아내 분에게 잘 해주시나요?" 같은 질문을 받는다고 하네요. 




김승수는 인터뷰 중 나이 하한제를 선언(나이차가 10살이 넘어가면 할 말이 없어서, 대화를 하다보면 어떤 큰 장벽에 부딪치는 늒씸이 든 경우가 있었다고 한다)하며 자주 쓰는 이메일 주소를 통해 공개구혼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지금까지 약 800통의 메일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개중에는 한 20대 여성에게 친구같은 장모(본인의 어머니가 김승수와 동갑이라는 것)는 어떻냐고 제의를 받아봤다는 에피소드도 있었다고 합니다. 


김승수는 걸그룹을 좋아하며, 특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도 수영의 팬이라고 합니다. 김승수는 2015년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당시 스피카의 양지원과 에이핑크의 손나은의 팬이 되었음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 윤해영 나이 남편 직업


* 양정아(배우) <나이 남편 이혼 김승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