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나윤권<나이 결혼 루머 여자친구>

728x90

나윤권(가수) 나이 결혼 루머 여자친구



<사랑의 콜센터 나윤권>



나윤권이 10월 15일 사랑의 콜센터에 출연해 너에게로 또 다시를 열창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나윤권은 애절한 목소리로 너에게로 또 다시 를 열창하며 깊은 감동을 선사했는데요, 이날 나윤권은 100점을 받았습니다. 



<나윤권 프로필 본명 나이 가족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소속사 데뷔 및 활동 가창력 테이 열애설 결혼설 루머 해명>



-나윤권(가수), 나윤권 프로필 본명 나이 가족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소속사


나윤권의 본명은 황윤권이라고 하구요, 나윤권 나이는 1984년 5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나윤권의 가족으로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나윤권은 키 180cm에 몸무게 72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구요, 나윤권 학력은 여주대학교 실용음악과,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원래 김형석 소속사인 키위뮤직에 속해 있었는데 올해 퍼스트원과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하네요. 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는 래퍼 키썸, 가수 허찬미가 속한 곳이기도 하답니다. 


-나윤권(가수), 나윤권 데뷔 및 활동


나윤권은 지난 2004년 중독으로 데뷔했는데요, 실력에 비해 인지도가 낮은 본좌급 가수로 실용음악을 전공하는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는 실력의 소유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윤권은 2001년 인티즌에서 개최한 인티즌 뮤직 오디션에서 수천대 일의 경쟁률을 뚫고 우승하면서 가수의 길을 걷기 시작했는데요, 이후 3년 여간 연습에 매진한 끝에 2004년 MBC 드라마 황태자의 첫사랑의 OST에 네 곡의 노래를 내놓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중 나였으면 이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이어서 장이머우 감독의 여오하 연인의 한국 홍보용 뮤직비디오에 중독이 쓰이면서 화제가 된 끝에 결국 2004년 9월 정규앨범 1집 중독으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나윤권은 정규 1집 타이틀곡인 악한 남자가 인기를 모으면서 주목할만한 신인가수로 평가받았고, 이듬해인 2005년에 미니앨범 기대를 내놓았는데 곡 자체는 좋은 평가를 받았지만 나였으면 이상의 인지도나 호응을 얻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2년 여간 공백기를 거쳐서 정규 2집 앨범 뒷모습 후 를 내놓았는데요, 이 앨범에서 나윤권 최고의 곡이라 평가받는 뒷모습이 나왔지만 그런 찬사와는 달리 대중적인 인기를 얻지는 못했습니다. 



나윤권은 2009년 미니앨범 2집 마주치다를 내고 각종 드라마와 영화의 OST와 싱글곡들을 내면서 활동했는데요, 같은 해 나온 에픽하이의 5집 Pieces, Part One의 lgnition 이란 곡에 피처링하기도 했습니다. 


나윤권은 이후 2012년 9월 6일 입대하여 코레일 동부본부소속 분당선 죽전관리역하 미금역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2년간 복무한 뒤 2014년 9월에 소집해체했습니다. 나윤권은 이후 바로 신곡 이프 오운리를 발표하고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단독콘서트를 개최하기도 했습니다. 



나윤권은 2015년 정규앨범을 내놓는다고 했지만 일단 나는 가수다3 출연으로 연기되었다가 이후 6월 2일 신곡 364일의 꿈을 발표했습니다. 


나윤권은 2015년 2월 말 나는 가수다3에 합류했으며 역대 나가수 최연소 출연자라고 합니다. 숨은 고수인 나윤권의 출연소식에 기대하는 목소리도 있었지만 나윤권이 과연 경연과 맞을지 의문스러운 시선도 있었습니다. 




1차 경연에서 5위에 머물렀고, 2차 경연에서3위 이상을 차지하는 데 성공했지만 결국 극히 적은 표차로 충격적인 탈락을 해서 결국 가왕전 진출에는 실패하게 되었습니다. 1%도 안되는 차이로 탈락하게 되어 많은 아쉬움을 갖게 되었습니다. 


-나윤권(가수), 나윤권 가창력과 인지도가 낮은 이유


나윤권에게 붙은 별명이 중음 지배자인데 그 이유는 중음이 여타 가수들에 비해 상당히 안정적이고 깔끔하며 예쁜 음색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나윤권의 가장 큰 장점은 음색이 아닌 안정감으로 음이탈이 나는 것을 별로 본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나윤권에게 자신이 아끼는 곡인 뒷모습을 준 윤종신은 나윤권을 무관의 제왕이라고 칭했고 유희열은 나윤권이 부른 뒷모습이 한국 발라드 트랙 중에 최고의 넘버라고 칭하기도 했습니다. 


나윤권은 실력은 좋지만 대중적 인지도가 낮았던 건 하필 데뷔하던 시점이 김종국, 이수영, 버즈 같은 가수들의 전성기와 겹쳤고 나윤권과 동시기에 데뷔한 가수들도 다름아닌 이승기, 동방신기, SG 워너비 같은 가수들이었던지라, 



게다가 나윤권이 데뷔하던 시점은 음반시장이 침체하기 시작하던 시점과 겹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다른 가수들처럼 예능 프로그램에 나가서 홍보를 하지도 못했기 떄문에 인지도가 적을 수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데뷔 11년차에 정규 앨범이 2장에 불과하답니다. 하지만 그가 부른 곡 중에 명곡이 꽤 많은데요, 나였으면, 약한 남자, 내가 될 그날까지,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 때, 기대, 동감, 뒷모습, 멈칫하던 순간, 가수 별과의 듀엣곡 안부 등이 대표적 명곡들 나였으면은 마성의 BGM으로 꼽히는데 상요하면 뭔가 애절한 짝사랑을 그리는 효과를 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나윤권은 립싱크를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행사 무대에서 MR이 잘못 전달 돼 딱 한 번 립싱크로 한 적이 있었고, 그 외에는 라이브를 한다고 합니다. 


-나윤권(가수), 나윤권 테이 열애설


나윤권은 2010년에 절친 테이와 태국으로 단둘이 여행을 간탓에 둘이 사귀냐는 말까지 나와서 테이가 해명하는 일까지 벌어지기도 했는데요, 하필이면 네이가 앨범 내놓고 활동을 안하고 여행을 간데다 태이와 나윤권이 매일 붙어다니다시피 돌아다니는 모습이 자주 목격되어서 벌어진 해프닝이라고 하네요. 



테이의 해명으로는 친구들이 다 함께 가려고 했는데 스케줄이 다들 안되고 유일하게 나윤권만 시간이 되어서 가게 된 거였다고 하네요. 


-나윤권(가수), 나윤권 방송활동, 농구


나윤권은 방송활동이 적기는 한데 라디오 프로그램에는 상대적으로 좀 출연한 편이며 종종 라이브로 노래도 부르곤 한답니다. 유튜브에서 나윤권을 검색하면 상당히 많은 나윤권의 커버곡들을 볼 수 있는데,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다른 가수들의 노래를 부른 것을 업로드 한 것이랍니다.



나윤권이 좋아하는 운동은 농구이며 연예인 농구단 레인보우 스타즈에서 뛰고 있다고 합니다. 포지션은 슈팅가드이며 기복이 있지만 터지는 날엔 3점슛과 점프슛이 좋은 선수라고 하네요. 참고로 레인보우 스타즈에는 2AM의 정진운, 배우 박재민 등이 선수로 포지중이라고 합니다. 




-나윤권(가수), 나윤권 한설아 공개열애와 결별


나윤권 전 여자친구로 알려진 배우 한설아는 지난 2013년 1월 한 매체를 통해 당시 연인이었던 나윤권과의 공개열애 에피소드를 공개했었는데요, 한설아는 2012년 당시 오래된 데뷔기간에도 얼굴이 잘 알려지지 않은 배우로서 가수 나윤권과의 열애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었습니다. 



한설아는 "처음 언론에 열애 사실을 공개하면서 남자친구인 나윤권이 여자친구는 연예인이 아니다 라고 했다"며 입을 뗐습니다. 이어 "남자친구는 연애하고 있다는 걸 알리고 싶었나본데 말을 해놓고 보니 피해가 갈 것 같아서 연예인이 아니라고 했다고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와 함께 그는 "처음엔 기분 나빴어요. 왜 말했냐고 하다가 이와 이렇게 된 거 공개하는 게 낫겠다 싶어서 말하게 됐다"고 공개 열애를 시작하게 된 배경에 대해 설명했는데요, 나윤권은 어떤 남자친구인지에 대한 질문에는 "되게 다정다감한 스타일이고 노래도 가끔 해준다"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이후 2014년 10월 결별하게 되었는데요, 나윤권은 "공익간지 1년 정도 흐른 시점에 헤어졌다. 그 친구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두 사람 다 크게 유명한 사람이 아니라 우리의 교제 사실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실 줄도 몰랐다"



"앞으로는 공개연애를 하지 않으려고 한다. 결혼을 결심했을 때 공개할 생각이다. 현재는 솔로다. 늦어도 35살 전에는 결혼을 하려고 했는데 어느덧 올해 31살이 됐다. 연예인이란 직업이 일정한 수입이 있는 직업이 아니다보니 어느 정도 내가 하는 일로 자리를 잡고 경제적 안정을 찾은 후에 결혼하고 싶다"고 털어놨습니다. 


나윤권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데뷔 전 모태솔로였다는 사실을 고백한 적이 있는데요, 당시 나윤권은 "나였으면 을 부를 때가 2004년 데뷔 때다. 그 때 난 모태솔로였다. 연애 경험이 전무했다. 당시에는 연애경험이 없다 보니까 노래의 감정을 전혀 몰랐는데, 이제는 좀 더 잘 부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나윤권(가수), 나윤권 결혼 이혼 루머


나윤권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인데요, 결혼했다고 알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나윤권의 결혼설은 과거 그가 자신의 팬카페에 올린 글 때문에 생긴 건데요, 나윤건은 지난 2015년 자신의 팬카레에 "2016년 3월 결혼한다"라고 깜짝 공개했습니다. 



나윤권의 여자친구는 2014년 6월쯤 지인 소개로 만난 일반인 여자친구 송 시로 알려졌는데요, 하지만 결혼이 예정대로 진행되지 않았고 나윤권은 "여자친구는 계속 만나고 있지만 결혼은 하지 않았다"라고 다시 설명한 바 있습니다 



나윤권은 지난 2018년 결혼설과 더불어 아이가 있다는 소문에 대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해명한 바가 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나윤권은 "테이가 지금은 여자친구가 없는 것 같다"라고 테이의 열애사를 밝히며 말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면서 나윤권은 "형 여자친구나 제 여자친구와 다 같이 모이면 스킨십을 한 적이 한 번도 없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테이는 "제가 경상도 출신이다. 여자친구한테 잘해주는데 남들 앞에서 보여주는 건 부끄럽다. 지금은 엄청 잘해준다. 지금은 완전 서울 남자"라며 "지금은 음식이 나와도 여자친구에게 챙겨준다"라고 변화한 심정에 대해서 털어놨습니다. 



나윤권은 아이가 있다는 소문이 돈다는 데 대해 "테이 형이 전화 와서 애 있냐고 하더라. 결혼도 안 했는데 뭔 소리냐고 했다. 3-4년 전에 일반인 여자친구랑 기사가 난 적이 있다. 기사 제목이 결혼을 전제로 만난다고 해서 사람들이 시간이 지났으니 결혼하고 애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 거 같다"라고 말하며 결혼설과 아이가 있다는 소문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이를 듣던 테이는 "주변에서 다 결혼한 줄 알고 있는 것"이라고 맞장구치며 "그때 결혼 스캔들이 난 나윤권의 여자친구가 누군지 아직도 못 봤다"라며 섭섭함을 드러냈습니다 


나윤권은 "그분이 직장인이다. 아침 출근하고 저녁에 퇴근하고 쉬는 날에는 쉰다. 저도 잘 못 만날 때가 있다"라고 답했습니다. 결국 나윤권 결혼설과 아이가 있다는 이야기는 루머일뿐이었네요. ^^


-나윤권(가수), 나윤권 근황


예능이나 방송 출연이 많지 않은 나윤권은 최근 로또싱어에 등장하며 화제가 됐었는데요, 보컬로는 대한민국에서 손꼽히는 나윤권이 뮤직쇼에 출연한다는 것 자체가 신선함으로 다가왔기 때문이었습니다. 



올해 데뷔 16년차 나윤권은 지난 6월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에 출연해 "올해 유난히 힘들었다. 슬럼프가 왔다. 내 마음대로 되는 일도 없어서 음악을 놓고 싶었다"라며 "그 당시 회사가 없는 상태였다. 내가 하는 게 맞는 건지 모르겠더라"


"혼자 생각하고 이겨냈다. 팬들이 SNS 다이렉트 메시지로 응원도 해주셨고 기다렸다고 해주시는 분들도 있었다. 덕분에 기분 좋게 활동하고 있다"라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 조관우<나이 집안 부인(아내) 아들 근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