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지훈 나이 결혼 생각 <나 혼자 산다>

728x90

김지훈(배우) 나이 결혼 생각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김지훈>



배우 김지훈이 12월 11일 MBC 나 혼자 산다에 다시 출연해 특별한 일상을 공개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홈 트레이닝부터 트리 제작까지 바쁜 일정을 소화한 김지훈은 지친 하루를 보상하는 저녁 식사를 손수 준비해 눈길을 끌는가 하면, 또한 하루를 음악과 함께 마무리하며 역대급 예술혼을 발산하기도 했는데요, 



건반 앞에 앉은 그는 광기 어린 천재 피아니스트와도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수준급의 기타 실력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지난번 목청을 불태우며 화제를 일으켰던 엑셀 창법에 이어 이번에는 남녀 파트를 모두 소화하는 나 홀로 듀엣을 펼치기도 했는데요, 이에 김지훈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그의 결혼에 대해서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김지훈 나이 결혼, 결혼 생각>



김지훈의 나이는 1981년생인 40세로, 나이로 본다면 이제 결혼을 생각할 나이가 된 것 같은데요, 아직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직은 결혼에 대한 생각이 없다고 하네요. 



김지훈은 지난해(2019년) 한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힌 적이 있었는데요, 당시 김지훈은 "아직까지 결혼은 생각이 없다. 결혼관을 구체적으로 정해놓지 않았다. 결혼은 배우자와 평생을 행복하게 살기 위함이다. 적어도 이 사람과 평생 행복하게 살 수 있다는 확신을 가져야 한다"고 했습니다. 


이어 김지훈은 "이 사람과 평생 행복하게 가족을 꾸려서 살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드는 사람과 하고 싶은데 아직 못 만났다"며 "지혜로운 여자여야 할 것 같다. 나이를 떠나 성숙함이 느껴지는 경험을 한 사람으로 삶에 대해 지혜로운 대처를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습니다. 



김지훈은 앞서 과거에도 인터뷰를 통해 결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여러 번 밝힌 바가 있었는데요, 당시에도 김지훈은 "물론 연애 해야죠. 그런데 연애 감정은 시간이 지나면 식잖아요. 반면 일에 대한 열정은 시간이 가도 식지 않고 뜨거워지는 거 같아요. 저는 일하는 게 진짜 좋거든요"



"아무리 육체적으로 힘들어도 정신적으로 굉장히 즐거워요. 결혼도 마찬가지죠. 아직은 일이 너무 좋아서...지금은 여자보다 일이 더 끌려요. 물론 일보다 더 좋아하는 여자를 만난다면 결혼하겠죠. 근데 시간이 많이 흘러야 할 거 같아요. 지금까지 한 번도 이 사람과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 적이 없거든요. 가까운 시일 내에도 그런 일은 생길거 같지는 않은데요?"라고 했습니다. 


한마디로 김지훈은 과거나 최근이나 연애에 대한 생각은 있지만 아직 결혼에 대한 생각이 없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그래도 정말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타난다면 하겠다는 거네요. 그럼 이 말은 마음에 드는 사람이 안나타나면 결혼을 안한다는 것인데요, 과연 김지훈의 마음에 들만한 상대가 언제 나타날까요? 


* 김지훈 <나이 집안 과거 열애설 여자친구 이상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