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은(판소리) 나이 고향 아버지 과거 이력 남편 자녀<미스트롯2>
<'미스트롯2' 양지은(판소리 소리꾼, 가수) 나이 고향 아버지 과거 이력 결혼 남편 자녀>
미스트롯2 마미부 양지은이 화제입니다.
12월 31일 TV조선 미스트롯2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마스터 오디션이 진행이 됐는데요, 이날 마미부 양지은은 "효녀가수가 되고 싶은 제주댁, 두 아이의 엄마 결혼 4년차입니다"라고 소개했습니다.
양지은은 이어 "중학교 1학년 때 판소리에 입문했다. 21살에 아버지께서 당뇨합병증으로 시한부 선고를 받으셨다. 아버지께 왼쪽 신장을 기증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건강해지셨는데 수술하고 나니 배에 힘이 안들어가더라"
"그러면서 슬럼프가 와서 음악을 포기하게 됐다. 아버지께서는 많이 미안해하셨다. 그 후에 간암이 생기셔서 간 절제를 하시고 합병증으로 발가락도 절제하셨다. 방송에서 노래하는거 한번이라도 보고 싶다고 하셔서 나오게 됐다"고 말해 모두를 눈물짓게 했습니다.
양지은은 아버지와 딸을 선곡해 진심가득한 목소리로 무대를 채웠고 1절 만에 올하트를 획득해 다음 라운드 진출 확정을 했습니다.
장민호는 "아버지, 어머니를 향한 노래니 공감이 많이 됐다. 정말 진한 감성 한 방울로 노래를 끝까지 이어가시는 모습이 너무 큰 감동이었다"고 축하를 건넸습니다. 임영웅도 "저도 마스터오디션 때 엄마를 향한 무대로 올하트를 받았다. 많이 응원해드리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장윤정은 "사연 없이 양지은 씨를 만났어도 모두가 울었을 것 같다. 노래에 힘이 있다. 지금처럼 하고 싶은 이야기를 노래로 풀어낼 수 있는 무대를 많이 보여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날 방송을 통해 양지은에 대해 관심 쏠리고 있는데요, 이에 오늘은 양지은 나이 고향 집안 아버지 과거 이력 결혼 남편 자녀 등 양지은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지은 프로필 나이 고향 집안 가족 아버지 학력 키 혈액형 과거 이력 결혼 남편 자녀 활동 근황>
-양지은(판소리 소리꾼, 가수), 양지은 프로필 나이 고향 집안 가족 아버지 학력 키 혈액형
양지은의 나이는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라고 합니다. 양지은 고향은 제주시 한림읍 출신이라고 하구요, 1남 2녀 중 차녀로, 아버지가 전 북제주군의회 양보윤 의장이라고 합니다.
양지은 학력은 중학교 때 판소리에 입문했다고 하는데요, 제주 한림고등학교를 나와 전남대 국악과에 수석입학했으며, 이후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음악교육과에 입학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양지은 가족으로 부모님과 남편 그리고 두 아이가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결혼 4년차인 엄마라고 하네요. 이외에는 양지은이 아직은 무명이고 가수로 데뷔하지 못한 상태라 양지은 키 혈액형 등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답니다.
-양지은(판소리 소리꾼, 가수), 양지은 과거 이력
양지은은 제주 출신 가운데 유일하게 무형문화제 판소리 흥보가 1호 이수자로, 2014년 8월 열린 전라남도 무형문화재 제 29-5호 판소리 흥부가 이수자 시험을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해 무형문화재 이수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지난 2008년 전라남도 나주 목사고을 전국 국악경연대회에서 대상 수상을 시작으로 지난 2012년 목포 유달 판소리 국악대전 대상, 제 10회 목사고을 나주 전국국악경연대회 대상, 제 2회 목포판소리 학생전국대회 대학부 최우수상 등 전국 곳곳에서 열리는 국악, 판소리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바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양지은은 그녀가 21살 때 아버지가 당뇨합병증으로 시한부 선고를 받으셔서 왼쪽 신장을 기증한 이후 배에 힘이 들어가지 않아 슬럼프가 와서 음악을 포기했었다고 하네요.
-양지은(판소리 소리꾼, 가수), 양지은 결혼 남편 자녀 활동 근황
양지은은 약 4년전 지금의 남편을 만나 결혼해 두 아이를 낳아 슬하에 두 아이를 둔 엄마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다시 음악을 시작한 것 같네요. 양지은은 얼마 전에는 카스가노 음악제에서 홀로아리랑을 부르며 독도사랑에 대한 의미를 더하며 관심을 끌기도 했는데요, 이날 노래는 유튜브 제주도1호로 검색해 들을 수 있답니다.
또한 양지은은 지난 6월 M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오! 나의 파트, 너에 출연해 추리단과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는데요, 이번에는 트로트로 가수로 미스트롯2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양지은은 다시 음악을 시작하게 된 이유에 대해 "꿈을 갖기에는 늦은 나이가 아닌가 생각했다. 아이도 생겼고 육아를 하느라 지쳐 있었다. 둘째 몸조리 할 때 미스트롯1을 봤다. 그때 마미부를 봤는데 날 설레게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양지은은 미스트롯2 첫 무대부터 무명이라고 하기에는 너무나 뛰어난 내공이 꽉찬 실력을 보여주었는데요, 앞으로 어떤 무대와 결과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좋은 결과 기대하겠습니다.
-양지은(판소리 소리꾼, 가수), 양지은 미스트롯2 우승
<추가> 2021년 3월 4일 양지은이 결국 미스트롯2 결승전 최종 우승(진)을 차지했네요. 이날 양지은은 수상 소감으로 "오늘 몇 등이 되든 간에 울지 않겠다고 다짐을 하고 나왔다. 동료들이 모두 함께 고생을 했고, 모두 잘하는 친구들이기 때문에 제가 축하를 해주고 싶다 마음을 먹고 울지 않아야지 했습니다."
이어 그는 "팬과 시청자 분들의 사랑으로 이 상을 받은 것이라 생각한다. 앞으로 좋은 가수가 되어서 여러분께 많은 위로와 감동을 드릴 수 있는 좋은 노래를 들려 드리겠다"고 했습니다.
앞서 준결승에 추가 합격한 제주댁 양지은은 톱7을 넘어 최종 진에 오르면서 기적의 주인공이 된 것인데요, 김성주가 "가족들에게 한마디 해달라"고 주문하자, 양지은은 참았던 눈물을 왈칵 쏟아냈습니다. 제주 출신으로 중학교 때 판소리를 시작한 양지은은 중요무형문화재 판소리 흥부가 이수자였던 그는 이후 아버지에게 신장을 이식한 뒤 배에 힘이 들어가지 않아 판소리를 놓았다고 하는데요,
이번 미스트롯2로 간암과 당툐 합병증을 앓는 아버지에게 힘을 주기 위해 도전하는 사연이 알려지며 효녀 가수란 애칭을 얻었습니다. 저희 아버지 너무 사랑합니다. 제가 신장 이식 수술을 하고 나서 후회를 한 적도 있었어요. 그런데 오늘 제 가족들에게 이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합니다. 감사드립니다.
양지은은 결승 2라운드에서 강진의 붓을 들고 나왔는데요, 그는 "나한테 시즌2는 첫 사회생활이었고 모든 게 낯설고 모든 게 어려웠다. 그 과정 안에 동료들이 없었다면 지금의 난 만들어지지 않았을 것 같다. 내 동료들한테 위로가 될 수 있는 노래를 하면 의미 있는 무대가 될 것 같았다"며 선곡 이유를 밝혔습니다.
양지은은 동료들에게 이야기를 하듯 안정적인 가창력과 풍부한 성량을 뽐내며 마스터들의 갈채를 받았는데요, 김용임은 "노래할 때 천연 암반수 사이다 같은 깨끗한 느낌을 받았다. 노래를 깨끗하고 담백하게 불러줘서 고맙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방송 중 실시간 문자 투표는 403만표를 넘었다고 하는데요, 지난주 1라운드 투표수와 합치면 622만표를 넘는다고 하네요. 최종 순위는 1위 양지은에 이어 2위는 홍지윤, 3위 김다현, 4위 김태연, 5위 김의영, 6위 별사랑, 7위 은가은을 기록했습니다.
양지은은 우승 상금 1억 5천만원과 몇 가지 부상, 그리고 조영수 작곡가 신곡도 함께 받게 된다고 하는데요, 양지은은 "아버지가 발이 불편한데, 계단이 있는 5층 집에 사신다. 1등 상금을 받으면 1층 집으로 이사를 시켜 드리고 싶다"고 말한 것처럼 결국 아버지를 위해 집을 얻어드리는데 큰 보탬을 드릴 수 있게 된 것 같네요. 아버지에게 정말 큰 힘이 될 거 같네요.
이제 오는 4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3개월간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콘서트를 시작으로 앞으로의 다양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김의영 프로필 나이 과거 직업 성형 결혼<미스트롯2>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 > 연예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찬성(가수) 나이 소변남, 누구?<미스터트롯> (0) | 2021.01.01 |
---|---|
더블레스(이하준, 최도진, 이사야) 나이 결혼 호떡집<트로트의 민족> (0) | 2021.01.01 |
별사랑(가수) 나이 결혼, 누구?<미스트롯2> (0) | 2021.01.01 |
이보경(가수) 나이 슈스케, 누구?<미스트롯2> (0) | 2021.01.01 |
홍지윤 나이, 누구?<미스트롯2> (0) | 2021.0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