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정남 김완선 결혼, 나이, 옥탑방의 문제아들, 미우새

728x90

김정남 김완선 결혼, 나이, 옥탑방의 문제아들, 미우새

 

 

< 김정남 김완선 옥탑방의 문제아들 출연 >

 

- 김정남 김완선 옥탑방의 문제아들 게스트 출연

12일 오후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가수 김완선이 김정남에 대한 마음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김정남, 김완선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 김정남, 김완선에게 마음 표현, 김완선, 김정남은 그냥 동생일뿐

김정남은 “내가 좋아하는 여자면 하늘의 별이라도 따다 주겠는데 (김완선은) 별이지 않나. 그래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는 것”이라며 김완선에 대한 마음을 표했고,

 

 

 

김완선은 “예전에 방송을 해봤는데 너무 좋더라. 그래서 ‘같이 하면 어떠냐’고 물었다”며 같이 출연한 계기를 전했는데, 김정남은 “(김완선이 나와 프로그램 출연을 한 것에 대해) 한 달 동안 생각했다.

 

 

잠을 못자겠더라”고 말하며 자신의 속마음을 표현하니, 김완선은 김정남에 대해 “그냥 귀여운 동생일 뿐”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 과거 미우새에서 김정남, 김완선에게 마음 표현, 역효과 불러온 사연

과거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우새'에서 김종국과 김정남이 김완선의 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을 때도 김정남이 김완선에게 매력 어필을 했으나 역효과를 불러온 적이 있었는데요,

 

 

 

그날 방송에서 김정남은 김완선에 호감이 있음을 고백했고, 이를 안 김종국은 김정남을 적극적으로 밀어주기 위해 김정남과 김완선과의 만남을 주선해 주게 되었는데,

 

김정남은 김종국에게 김완선과의 만남을 앞두고 설렘에 잠도 못잤다고 밝히며 "짝사랑한지 30 몇년 됐다. 완선 누나를 실물로 본 적이 없다. 멀리서라도 본 적이 없다며 너무 좋아하는 사람인데 사귀고 싶다는 감정보다 위에 있다"고 진심을 드러내기도 해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이에 김종국은 김정남을 밀어주기 위해 김완선에게 "연하가 어울릴 것 같다"며 김정남을 간접적으로 언급을 했고,

 

김정남은 김완선의 허당 요리실력에도 불구하고 "맛있다"라며 칭찬을 하며 호감을 드러냈지만, 김정남이 김완선의 앞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 얘기를 하고, 또 김정남이 게임 중독임을 스스로 말을 했을 때, 이를 들은 김완선의 표정이 동공 지진을 불러오며 어리둥절한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던 적이 있었습니다.

 

 

< 김정남 김완선 결혼 프로필 나이 >

 

- 김정남 프로필, 나이, 경력 (참고로 김완선은 1969년생 김정남과 세살 차이)

김정남은 1972년 1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세입니다. 김정남은 1990년대 중후반에 많은 인기를 얻은 남성 2인조 그룹 터보의 원년멤버로 잘 알려진 인물입니다. 김정남은 2019년 현재 대한민국 보이그룹 멤버들 중 최고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김정남은 고등학교 시절 현대무용을 하고 싶어서 무작정 한 대학의 무용과를 찾았으나 비싼 학원비와 작품비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고, 집안사정 때문에 포기하고 현대무용과는 다른 춤을 추며 끼를 발산하기 시작했습니다.

 

김정남은 1995년 9월 김종국과 함께 그룹 터보로 데뷔해서 랩과 댄스파트를 담당하여 화려한 춤사위로 메인보컬인 김종국 못지않게 비중을 차지하며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당시 김정남이 선보이던 각기춤은 파격적인 안무여서 청소년들 사이에서 대유행을 했었습니다. 그래서 1집 활동이 끝나기 무섭게 1996년 8월에 발매한 2집도 트위스트 킹, 러브 이즈, 어느 째즈바 까지 연속으로 히트를 치면서 국내 가요계의 댄스 남성듀오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져갔습니다.

 

 

- 김정남 김종국과 터보 결성, 소속사로 인해 해체된 사연

실상 터보 멤버인 김정남과 김종국은 폭발적인 인기 속에 돈벌이에만 눈이 멀어있던 조폭소속사의 무리한 스케줄 강행 요구와 노예계약 폭행 및 협박에 시달리던 상황이었습니다.

 

이를 더 이상 견디지 못하던 김정남이 결국 2집 발매 3개월 만인 1996년 11월 말경에 예정되었던 가요 프로그램 방송을 고의로 출연하지 않고 김종국과 함께 잠적하는 무리수를 두는 사태가 발생하게 됩니다.

 

- 김정남 가수 재기 시도

이후 김정남은 나중 소속사와 화해하여 사내 안무가 및 가수 활동으로 재기하려고 시도했는데요, 1999년 3월 5인조 남성그룹 스냅으로 다시 가수 활동 복귀를 선언, 차츰 인기를 쌓았으나 소속사의 미비한 지원과 불의의 사고 등으로 다시 활동을 중단한 후 해체, 본인의 이름을 건 댄스학원을 경영하며 연예계 활동을 접었습니다.

 

 

2001년 6월에는 터보가 해체되고 후임 멤버였던 마이키와 같이 기자회견을 가지고 터보 히스토리 앨범을 제작했고, 악동클럽 댄스 트레이너로 잠시 방송에 나왔는데요,

 

 

2005년 9월에는 김종국의 성공적인 솔로활동에 자극을 받아 활동명을 JN으로 바꾸고 솔로앨범 Fast & The Past 를 발표했지만 크게 주목은 받지 못했습니다.

 

- 졸음운전 사망사고 피의자로 징역 8개월 사연

2008년에 졸음 운전으로 사망사고를 낸 흑역사가 있는데요, 피해자 측에서 합의를 거부해 과실치사 혐의로 징역 8개월을 받았다고 2011년에 출연했던 라디오 방송에서 밝힌 적이 있었습니다.

 

 


이후 김정남은 2011년 10월에 김종국에게 재결합을 제안했지만 이후 소식이 없는 것으로 볼 때 재결합은 무산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같은 해 11월에는 SBS 계열의 케이블 방송사인 SBS PLUS에서 방영했던 컴백쇼 톱10에도 출연하여 연예계 복귀를 시도했지만 무산이 되었고, 그 뒤로는 별다른 소식이 없었습니다.

 

- 김정남 김완선에 대한 짝사랑 마음 표현, 김완선 그냥 동생일 뿐 마음 없음 단호히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완선이 순정남 김정남의 30년 짝사랑 고백에도 단호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날 MC들은 김완선과 김정남이 등장하기 전 히트로 나온 30년째 짝사랑 중이라는 키워드에 대해 궁금해했습니다.

 

 

이에 김정남은 내가 터보 데뷔하기 전부터 누나가 보고 싶어서 젊음의 행진까지 간 적이 있다며 김완성을 30년째 짝사랑 중이라고 털어놨습니다. 하지만 김완선의 마음은 그냥 동생일 뿐이라고 냉정히 거절을 해서 애매했던 서로의 마음 정리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