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중훈 아내(부인) 재산 마약 영화, 라디오스타 허재

728x90

박중훈 아내(부인) 재산 마약 영화, 라디오스타 허재

 

 

< 박중훈 라디오스타 출연 >

 

-박중훈 라디오스타 게스트 출연

영화배우 박중훈이 MBC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을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8월 1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박중훈 외에 김규리, 이성우, 허재도 함께 출연했습니다.  

 

 

 

-박중훈 허재와 절친 사이, 허재 박중훈 폭로

특히 오늘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함께 출연한 농구감독 출신 허재가 학창시절부터 절친이다는 것을 이야기 하며 배우 박중훈에 대해 폭로하는 내용이 나왔는데요,

 

이날 허재는 박중훈의 권유로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게 되었다는 것과, 또한 허재는 박중훈과 같은 대학교 출신임을 전하며 :나는 체교과였는데, 사실은 처음부터 연극영화과에 지원하고 싶었다. 그럼 박중훈과 과 동기였을 것이다. 라고 했고,

 

 

이어 허재는 박중훈은 정말 공부를 안했다. 고등학생 때 지켜보면 공부를 하나도 안하고 기타만 치고 그랬다" 라고 폭로했습니다. 이에 박중훈은 "정말 힘들었다. 공부를 하고 싶은데 뜻이 있어서 기타만 쳤던 것. 얼마나 힘들었는지 알아요?" 라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유발했습니다.

 

-박중훈 금주 이야기

또한 박중훈은 14일 방송을 통해 금주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했는데요, 박중훈은 "올해 금주선언을 했다. 하지만 5개월 만에 포기했다. 그래도 5개월 정도 지켰다."고 하며, 이어 "가족끼리 여행을 갔다. 여행 가서 안 마시기도 그렇더라"라고 금주를 포기하게 된 이유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 박중훈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종교 >

 

-박중훈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종교

박중훈은 1966년 3월22일생으로 올해 53세 말띠 입니다. 키는 173cm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중훈은 용산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 전공 그리고 뉴욕대학교 대학원에서 연기교육학 석사를 수료했습니다.

 

 

박중훈은 평소 성격이 직설적이어서 불같다는 말을 듣기도 하는데요, 참고로 박중훈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중훈 넓은 인맥

그리고 박중훈은 오늘 방송을 통해서도 인맥이 넓은 것을 자랑하기도 했는데요, 집안 가족관계 살펴보면 이종사촌형 전 국회의원 집안을 가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박중훈 연예계 데뷔 사연 >

 

박중훈은 1990년대 대한민국 영화계를 이끈 장본인이라 할 수 있는데요, 박중훈은 1986년 영화 깜보로 데뷔를 해서 지금까지 벌써 데뷔한지 34년 차가 되었다고 합니다. 정말 시간이 빠른 것 같네요.

 

 

대학교 1학년 때 박중훈은 영화사에서 4개월 동안 공짜 심부름과 공짜 청소를 했고 영화사 측에서 심부름과 청소를 한 대가로 영화 주연자리를 받았다고 합니다.

 

< 박중훈 출연 영화, 드라마, 예능 등 >

 

-박중훈 데뷔 후 청춘스타로

박중훈은 그 이후 미미와 철수의 청춘 스케치라는 영화에 출연하여 청춘스타로 자리 매김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 당시 영화계에서 청춘스타라고 하면 박중훈과 최재성 정도였는데요,

 

 

 

-박중훈 김민종 사건

실제로도 아스팔트 위의 동키호테라는 영화에서는 그 최재성과 같이 호흡을 맞추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이 영화김민종의 데뷔작이였는데, 김민종은 촬영 도중 쉬다가 모종의 사유로 박중훈의 차를 깨먹고

박중훈 본인 차의 수리비는 고사하고 그 차로 깨먹은 다른 차 수리비가 1987년 기준으로 50만원이었는데, 이는 당시, 대졸자 한달 월급 수준이었으니 지금으로 치자면 300만 원 이상 값어치라고 할 돈이었다고 합니다.

 

 

박중훈 본인의 말로는 이 사고 때문에 머리 끝까지 빡쳐서 김민종에게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욕을 했다고 한다. 하지만 이 사건이 인연이 되어 박중훈과 김민종은 서로 친한 선후배 사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박중훈 안성기와 콤비로 성공

이후 박중훈은 칠수와 만수로 인연을 맺은 안성기와 지금도 대한민국 영화에서 가장 유명한 콤비를 꼽으라면 안성기와 박중훈을 꼽을 정도로 많은 영화에서 콤비로 출연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고

 

 

 

나의 사랑 나의 신부와 마누라 죽이기에서는 최진실과, 꼬리치는 남자에서는 김지호와 콤비를 이루어 출연한 코미디 영화들도 흥행을 거두면서 1990년대 '충무로의 흥행 보증수표'라는 별명으로 불릴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게 됩니다.

박중훈이 출연한 작품들 중 가장 흥행한 영화들이 코미디 영화인 탓에 대중들에게 코미디 전문배우로 여겨지기도 하지만 그렇다고 박중훈을 단순하게 한 시대를 풍미한 코믹배우로만 여기면 안 됩니다.

 

사실 민주화의 열기가 뜨거웠던 1990년대 초반까지 제작된 한국 영화는 주로 사회성이 짙은 진지한 영화들이었고 충무로 남자배우가 지금처럼 연령층이 다양한 것도 아니었기 때문에, 가벼운 코믹물인 투캅스가 흥행하자 해당 영화에서 주연으로 출연한 박중훈이 코미디 배우로 인식되었을 뿐입니다.

 

 

물론 콤비와 코믹 연기의 달인이지만 단독 출연이나 진지한 연기도 잘합니다. 우묵배미의 사랑을 포함하여 1994년 개봉한 게임의 법칙, 1999년 인정사정 볼 것 없다, 2005년 천군에서는 충무공 이순신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박중훈 드라마, 예능
TV에는 예능 프로그램 위주로 출연했으며, 드라마 출연은 1993년 SBS에서 창사특집극으로 방영한 '머나먼 쏭바강'뿐이었으나 2017년 OCN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에 캐스팅되면서 24년만에 드라마도 하게 되었답니다.

 

 

최근에는 박중훈이 미운우리새끼에 게스트로 출연을 하기도 하고, 또 국경없는 포차에 출연을 했었는데요, 국경없는 포차'는 그 동안 파리를 시작으로 덴마크 코펜하겐과 프랑스 도빌까지 17일간의 포차 여정을 마무리 했답니다. 마지막 날 까지 최선을 다한 멤버들은 서로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아끼지 않으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박중훈은 국경없는포차에서 첫 예능이라는 것이 믿기 어려울 만큼 다채로운 활약을 펼쳐 주목을 받았는데요, 첫 방송부터 막힘 없이 소통이 되는 완벽한 영어 실력과 어느 나라의 외국인을 만나도 곧 친숙해지는 국제적인 감각은 함께한 멤버와 보는 시청자들 모두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또한 박중훈의 흑역사로는 1994년 가을 대마초 흡연 혐의로 구속된 게 인생의 흑역사입니다.(나무위키 참고)

 

 

< 박중훈 아내(부인) 윤순, 이혼? >

 

-박중훈 아내(부인) 윤순씨 만나게 결혼하게 된 사연

박중훈은 1994년 재일교포 3세인 아내 윤순씨와 결혼,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습니다. 윤순씨는 재일교포 3세로, 일본 메이지대 불문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뉴욕예술교육대학원에서 그래픽 커뮤니케이션을 전공을 했다고 하는데요,

 

 

 

평소 결혼에 관해 별 생각이 없었던 박중훈은 부인을 처음 만나 ‘이 사람과 결혼할 것 같다’고 느꼈다고 합니다.

 

박중훈은 과거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 아내를 언급한 바 있었는데요, 당시 그는 "아내가 재일 교포였는데 한국말을 띄엄띄엄해서 세밀한 것은 잘 모르는 상태에서 결혼했다며 지금은 모든 걸 너무 잘안다.

 

땀구멍까지 아는 사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었는데요, 과거 뉴욕 대학교 대학원에 유학하면서 아내를 만나게 된 박중훈은 아내 윤순씨에게 첫 눈에 반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는 1986년 ‘깜보’로 데뷔한 뒤 ‘미미와 철수의 청춘 스케치’ ‘칠수와 만수’ ‘우묵배미의 사랑’ ‘그들도 우리처럼’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등에 출연하며 청춘스타로서 이름을 날리던 때였습니다.

 

-박중훈 아내(부인) 윤순씨 미모, 집안 재력

박중훈 아내인 윤순씨는 연예인 뺨치는 미모로도 유명한데요, 윤순씨 집안은 일본에서 알아주는 재력가 집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만난지 세 번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박중훈이 청혼을 했다고 하네요.

 

-박중훈 자녀, 이혼설

박중훈과 윤순씨 사이에 세 자녀가 있습니다. 딸 두명과 아들 한명인데요, 서로 사이도 좋고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고 있다고 하네요. 항간에는 박중훈 이혼 등에 대한 소식이 돌기도 했었는데요, 전혀 사실이 아닌 내용입니다.

 

< 박중훈 OB라거 광고 >


박중훈은 영화뿐만 아니라 CF에서도 인기를 많았습니다. 다들 아실텐데요 바로 OB라거 시리즈 입니다. 랄라라 댄스와 손가락 댄스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었는데요, 박중훈은 OB와 2년 동안 전속으로 계약해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박중훈이 오랫동안 OB의 전속모델이 된 이유는 광고가 인기가 있어서도 그랬지만, 후문은 박중훈이 어느 술집에서 술을 먹고 있는 모습을 OB라거 고위층 임원이 보게 되었는데,

 

경쟁사의 술을 먹지 않고 OB라거가 없으면 돈을 줄테니 사다달라고 하는걸 보고 반해서 장기간 전속모델 계약을 맺었다고 하는 비하인드가 있습니다.

 

박중훈은 또한 2013년 영화감독으로 데뷔를 하기도 했는데요, 영화제목은 톱스타로 엄태웅 김민준 소이현이 주연을 맡았지만 흥행에는 성공을 하지는 못했습니다.

 

 

< 박중훈 노래 실력 >

 

또한 박중훈은 배우이지만 노래실력 역시 상당한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박중훈의 노래 실력은 영화나 작품을 통해 본인이 직접 노래를 부르면서 가창력을 인정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박중훈이 출연한 영화 중 라디오스타 작품을 통해 불렀던 <비와당신>이라는 곡은 현재까지도 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하는 명곡 중 하나입니다.

 

< 박중훈 영어 실력 >

 

박중훈은 얼마전(2019년) 올리브, tvN 국경없는포차에 출연을 하면서 박중훈의 영어 실력에 대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었는데요, 영어 실력은 대학원시절 배우게 된 것도 있지만 아내 윤순을 처음 만났을 당시 한국말이 서툴러 영어로 대화를 했던 것이 가장 큰 이유였다고 합니다.

 

< 박중훈 재산 >

 

박중훈은 재산이 얼마나 되는지 아직은 자 알려져 있지는 않은데요, 박중훈은 그동안 재산에 대한 이야기를 회피해왔는데, 그렇게 한데는 이유가 있었다고 합니다.

 

박중훈은 예전에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서 290억 빌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 적이 있었는데요, 짐작해보면 과언도 아닌 것이, 그날 박중훈은 "현재까지 영화를 40편을 찍었던 것 같다. 광고만 100편을 찍었는데 개런티 수익만 해도 많이 됐을 것 같다. 낭비하지 않고 잘 모아놨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박중훈은 290억 상당의 건물을 소유한 사실을 인정했다고 합니다. 박중훈은 또한 보통 사람들은 상상하기 어려운 액수를 1년 동안 번 적도 있다고 밝혀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중훈은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 중 하나인데요, 저 외에도 정말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국민배우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좀 더 자주 안방극장을 통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