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충재 <프로필 나이 집안 동생 직업 이상형>

728x90

김충재 <프로필 나이 집안 키 동생 직업 이상형>

 

 

-김충재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학력 소속사

-김충재 과거 집안 가족 할머니 부모님 동생

-김충재 직업, 기안 84

-김충재 방송 데뷔 계기, 활동

-김충재 결혼 여자 친구 이상형


-김충재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학력 소속사

 

김충재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김충재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이며, 김충재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남동생 김경재가 있는데요, 동생 김경재는 1990년생으로 현재 음악가로 활동한다고 합니다.  

 

“김충재

 

김충재는 실제 나이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상당한 동안임을 알 수 있는데요, 키 또한 약 179.6cm로 얼굴만 잘생긴 것이 아니라 키도 훤칠하니 실제로 보면 정말 잘생겼다고 하네요. 

 

 

김충재 학력은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을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배우 문채원과는 나이가 동갑으로 같은 학교 출신이고 바로 옆자리에 앉았다고 하네요.

 

“김충재

 

김충재의 현재 소속사는 에스팀과 SM엔터테인먼트가 함께 기획한 새로운 사업부인 스피커와 인플루언서 계약을 맺었다고 하는데요, 개인 매니저도 있다고 합니다. 김충재는 군대의 경우 대한민국 육군 만기 전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충재 과거 집안 가족 할머니 부모님 동생

 

김충재는 어렸을 때 할머니와 함께 살았다고 하고요, 아버지에 대한 기억이 없다고 합니다. 김충재는 아버지가 돌아가셨던 4살 때, 어머니는 남동생을 임신한 만삭의 임산부였다고 하는데요, 김충재는 방송을 통해 어머니가 정말 악착같이 본인과 남동생을 키워주신 사실을 상기하며 감사함과 미안함에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김충재
“김충재

 

김충재는 4살 아래(1990년생) 남동생은 과거 나 혼자 산다에서 단독으로 무지개 라이브에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요, 형과 같은 잘 생긴 외모를 가졌고 현재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처음에 동생이 음악을 한다고 했을 때 김충재가 심하게 반대를 해서 동생과 싸우기도 했다고 하네요.

 

 

또한 김충재 동생은 왜 연애를 하지 않냐는 형의 물음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형에 대해서만 물어본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김충재는 추계예대 재학 시절 별명이 미대 강동원이었다고 합니다. 당시 김충재의 이름은 몰라도 미대 강동원이라는 별명을 지난 남자가 있다는 것은 전교생들이 거의 다 알고 있었다고 하네요. 

 

“김충재

 

-김충재 직업

 

“김충재

 

김충재의 직업은 현재 제품 디자이너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에 있는데요, 김충재는 지난 2015년 도쿄 디자인 위크의 원헌드레드 크리 에터스 100 크리에이터라는 작은 전시에 참 혀 하기도 했고, 2016년에는 국내의 크고 작은 전시에 집중, 그리고 이후 2017년에는 처음으로 밀라노디자인 위크 벤추라 람브라테에서 전시를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김충재는 앞으로 메종&오브제 파리나 뉴욕 원티드 디자인, 스톡홀름 디자인위크 같은 곳에 나가는 게 미래의 꿈이라고 합니다. 김충재는 또한 이외에도 현재 모델로도 발탁이 되어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충재 기안 84

 

김충재는 기안 84와는 고등학교 때 같은 학원을 다니면서 처음 만나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대학생 때는 미술학원에서 함께 강사로 일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당시 기안 84는 입시반을, 김충재는 예비반을 가르쳤다고 하네요.

 

“김충재

 

그런데 당시 기안 84가 열정적으로 수업을 해도 학생들이 자기를 싫어하고 잘생긴 김충재만 좋아했다고 하는데요, 김충재가 관심을 가져주면 학생들이 엄청 좋아했고, 기안84가 관심을 가지면 간섭하지 말라고 싫어하기까지 했다고 합니다. 또 사람들이 기안84만 보면 김충재의 안부만 물어봤다고 하네요. 

 

-김충재 방송 데뷔 계기, 활동

 

김충재가 처음 방송에 데뷔하게 된 계기는 기안84 덕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처음에는 기안 84의 친한 동생으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얼굴이 알려지게 되었고, 연예인 뺨치는 외모가 화제가 되면서 단번에 유명인이 되었답니다. 

 

“김충재

 

“김충재

 

여기에 방송용이긴 하지만 박나래의 호감을 사서 얼마 동안 박나래의 데쉬를 받았고, 또한 기안 84의 주선으로 나래 바에 초대가 되면서 더욱 유명해지게 되었는데요, 이를 계기로 그는 에스팀과 SM이 함께 설립한 스피커와 계약을 맺고 방송인으로도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충재는 기안 84의 아티스트로서 많은 사람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라는 조언을 듣고 난 후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는 처음에 나 혼자 산다에 그저 기안84를 돕기 위해 출연한 것이었는데 기안84의 그러한 제안으로 방송이 또 하나의 소통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어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충재

 

김충재는 소속사가 생긴 이후 한동안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이 없었다가 2018년 10월 12일 오랜만에 출연해 기안 84와 함께 건강검진을 받는 모습이 방영되기도 했었는데요, 김충재는 2017년부터 나 혼자 산다의 기안84 에피소드에 잠깐씩 출연해왔지만 2018년 10월 26일 무지개 라이브에 정식 게스트로서 출연했습니다. 

 

김충재는 나 혼자 산다 외에도 비디오 스타, 네이버 TV 웹 예능, SBS 영재 발굴단, 구해줘! 홈즈 등 다양한 예능 등에서 활약을 하기도 했으며, 뮤직비디오와 CF 광고 등에도 출연하는 등 다양하게 활동을 해왔는데요,

 

 

이번에 또다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오랜만에 나오는 것이니 만큼 근황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앞으로 좀 더 자주 좋은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김충재 결혼 여자 친구 이상형

 

김충재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고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아직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충재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키가 크고 숏컬인 여성이 매력적이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이상형의 예로 미드 위기의 주부들에 출연한 에바 롱고리아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