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지훈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나 혼자 산다>

728x90

이지훈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이지훈 집(아파트) 위치(사는 곳, 동네) 평수 가격(시세)>


배우 이지훈이 5월 14일 나 혼자 산다에서 남양주 집 내부와 여동생까지 공개했습니다. 

 

“이지훈

 

이날 방송에서 이지훈은 "독립 2년 차"라며 자신이 혼자 사는 아파트 내부를 공개했는데요,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 이지훈의 집(아파트)은 남양주에 위치해 있고, 집에서 강과 산 등 자연이 보이는 뷰를 자랑했습니다. 

 

 

또한 이지훈은 이날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친여동생의 모습도 공개했는데요, 이지훈과 여동생은 5살 나이 차이가 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지훈

 

이에 이지훈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등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일단 이지훈은 11살 때부터 남양주 덕소리에서 자랐다고 하고요, 부모님과 살다가 현재는 남양주에 있는 한 아파트로 이사하여 혼자 산지 2년이 되어 간다고 합니다.

 

남양주 인싸를 꿈꾼다는 이지훈은 남양주에서 오래 살아서 아는 사람들도 많고, 처음 만나는 동네 주민들에게 먼저 다가가 친근하게 인사를 나누고 안부를 묻는 등 어디서든 존재감을 뽐내는 동네 마당발로, 우연히 만난 동네 아이들과 어머님들의 갑작스러운 사진 요청에도 흔쾌히 응하는 등 특급 팬 서비스를 펼치기도 한답니다. 

 

 

 

이지훈 집 위치는 남양주에 있는 한 아파트(다산신도시 금강 펜테리움 리버체라스 2차 아파트)로, 집(아파트) 가격은 매매는 약 10억 5천대이고, 전세는 5억 7천~6억 2천 정도로 알려졌는데요, 이지훈은 지난 4월 한 인터뷰에서 "전역하기 전에 버킷리스트 다섯 가지를 적었었는데 하나 빼고 다 이뤘다"며

 

 

"하나는 배우가 꼭 되는 것, 하나는 여자 친구를 많이 사귀어 보는 것, 하나는 제 차를 사는 것, 하나는 유럽여행을 하는 것, 하나는 집을 사는 것이었다. 집은 아직 못 샀다"라고 했고,

 

또한 올해의 계획에 대해 "어떻게든 집을 사야 한다. 올해는 작품을 영화하고 드라마도 하나 더 하고 싶은 마음이다"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이로 보아 이지훈 집(아파트)은 아직 자가는 아닌 것으로 보이네요.

 

<이지훈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여동생 키 종교 학력 소속사 데뷔 작품 활동 근황>


배우 이지훈은 1988년 10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입니다. 이지훈 고향은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리이며, 이지훈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1983년생)이 있습니다.

 

“이지훈

 

이지훈은 키 181cm에 몸무게는 70kg이라고 하고요, 이지훈 종교는 개신교이며, 이지훈 학력은 덕소중학교와 덕소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림대학교 체육학과는 입학했다가 자퇴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지훈의 현재 소속사는 TH 컴퍼니 소속이라고 합니다.

 

 

이지훈은 지난 2012년 KBS 드라마 학교 2013을 통해 데뷔했으며, 이후 최고다 이순신, 블러드, 육룡이 나르샤, 마녀 보감, 푸른 바다의 전설, 언니는 살아있다, 당신의 하우스 헬퍼, 사의 찬미, 신입 사관 구해령, 99억의 여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이지훈

 

이지훈은 특히 최근에는 드라마 달이 뜨는 강의 고건 캐릭터를 연기하며 다시 한번 관심을 모은 바 있는데요, 이번에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앞으로 좋은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 이지훈 <프로필 나이 과거 여동생 이상형>

 

이지훈 <프로필 나이 과거 여동생 이상형>

이지훈(배우) 프로필 나이 과거 여동생 결혼 이상형 -이지훈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종교 학력 소속사 -이지훈 과거 데뷔 계기, 다양한 사회 경험 -이지훈 데뷔 작품 활동 -이지훈 소속사 문제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