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치타(가수) 프로필 집 위치 평수 가격 <신박한 정리>

728x90

치타(가수) 프로필 집 위치 평수 가격 <신박한 정리>

 

 

<신박한 정리 치타 집 위치 평수 가격>


래퍼 치타가 5월 24일 신박한 정리에 출연해 현재 살고 있는 자신의 집 내부를 공개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치타

 

이날 방송되는 신박한 정리에서는 래퍼 치타뿐 아니라 치타의 어머니도 함께 등장했는데요, 치타는 엄마를 위한 공간을 마련하고 싶어 집 안 정리를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되는 치타의 집 내부는 홈파티가 가능한 모습으로 꾸며져 있었고, 여기에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방 안 곳곳에 술과 술잔 등이 자리 잡고 있었는데요, 과연 이날 신박한 정리를 통해 치타가 자신의 공간을 어머니를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할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치타

 

<치타 집 위치(동네, 사는 곳) 평수 가격(시세)>


치타 집은 이미 여러 방송을 통해 공개한 바 있는데요, 앞서 택시, 나 혼자 산다 등의 방송을 통해 공개된 치타의 집은 관악구에 위치한 집(빌라)으로, 특히 침대, 의자, 고양이 옷까지 모두 호피로 장식돼 있어 치타의 호피 사랑을 한눈에 알 수 있었고, 또한 당시에도 이미 반려 동물 여러 마리를 기르고 있었습니다. 

 

“치타

 

“치타

 

하지만 이번에 공개한 치타의 집은 당시 공개된 집과는 다른 집으로 보이는데요, 이 집 역시 이미 발칙한 동거, 우리집에 왜 왔니, 부러우면 지는 거다 등의 방송을 통해 공개한 바 있습니다.

 

 

당시 공개된 치타의 집은 2층에서 1층으로 내려가는 독특한 구조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계단을 통해 내려가면 1층에 오직 지인들과 술을 함께 마시기 위해 만든 치타바(bar)와 문을 열고 나가면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돼 있었습니다. 

 

“치타
“치타

 

치타는 "여기서 지인들과 술을 마시는 것을 제일 좋아한다. 가장 편하고 돈도 적게 든다. 봄과 가을에 특히 지인들이 많이 놀러 온다"라고 설명하기도 했는데요, 치타의 집 위치는 마포구에 위치한 한 빌라로 알려졌고,

 

 

이외 치타 집 평수 가격 등에 대해서는 알려진 정보가 없습니다. 다만 마포구에 위치해 있다는 것과 또 두 개층을 쓰고 있는 것으로 보아 평수는 상당히 넓은 평수임을 짐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치타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학력 키 혈액형 별명, 데뷔 활동 남자친구 남연우 열애 결별>


-치타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학력 키 혈액형 별명

 

치타의 본명은 김은영이라고 하는데요, 치타라는 이름에 대해 치타는 "그냥 별명이었다"며 "내가 익숙하고 사람들이 부르기도 편한, 또 기억하기 쉬운 걸 찾다 보니 치타라는 이름이 제격이라는 생각에 치타로 활동하게 됐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치타

 

치타의 나이는 1990년 5월 25일생으로 올해 31세입니다. 치타의 고향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이며, 치타의 학력은 부산 동백중학교 졸업, 해운대여자고등학교는 자퇴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치타는 키와 몸무게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구요, 치타 혈액형은 B형라고 합니다. 치타의 별명으로는 센 언니, 치타 등이 있고요, 치타의 종교는 불교라고 하네요. 과거 나 혼자 산다에서 불교 사찰에 산책을 가는 장면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치타 데뷔 활동 남자친구 남연우 열애 결별

 

래퍼 치타는 2010년 여성 힙합 듀오인 블랙리스트를 통해 데뷔, 크러쉬와 함께 듀오 마스터피스를 결성하여 활동하기도 했고, 이후 2014년 6월 솔로 데뷔했습니다.  

 

“치타

 

치타는 이후 2015년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은 이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왔고, 또한 영화 초미의 관심사로 스크린 데뷔를 하기도 했습니다.  

 

치타는 또한 그의 스크린 데뷔작인 초미의 관심사의 감독 남연우와의 공개 열애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는데요, 치타와 전 남자친구 남연우는 8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애를 이어오던 중 2018년 공개 열애를 시작, 이후 두 사람은 동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지만 지난 1월 결별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치타(가수) <나이 남자친구 남연우 직업>

 

치타(가수) <나이 남자친구 남연우 직업>

치타(가수) <나이 남자친구 남연우 직업> <<부러우면 지는 거다> 치타 남자친구 남연우 나이(차) 직업 연애스토리> 최근(5월 11일)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한 가수 치타와 치타 남자친구인 배우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