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완선(가수) 나이 결혼, 비혼주의자가 된 이유

728x90

김완선(가수) 나이 결혼, 비혼주의자가 된 이유

 

 

가수 김완선은 1969년생인 53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이미 결혼을 하기에는 상당히 늦은 나이인데요, 하지만 김완선은 지난해 한 방송에서 자신이 비혼주의자가 됐다고 밝혔습니다. 

 

“김완선

 

이날 방송에서 김완선은 "연애 자체에 관심이 없냐"는 질문에 "제가 살면서 한 일 중 가장 잘한 일이 결혼 안 한 거다. 결혼이 나쁘다는 게 아니라, 결혼생활을 잘 할 수 있는 사람이 제가 아닌 것"이라며 

 

"어릴 때는 제가 그런 걸 할 수 있는 사람이라 생각했는데, 살아보지 안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했다면 다른 사람 인생을 불행하게 했을 수도 있겠단 생각"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김완선은 동료 연예인 중 호감갔던 사람이 있냐는 질문에 "없었다. 특히 그에게 호감을 표현했던 연예인 동료인 김광규, 터보 김정남 등에 대해선, "팬이었다고 했지 대시는 안 했다. 차라도 한 잔 할까 한 적 없다"고 했습니다. 

 

“김완선

 

김완선은 또 마지막 연애는 언제냐는 질문에 "한참됐다. 10년 정도 됐다"고 말했습니다. 헤어진 계기에 대해서는 "제가 그만 만나자고 했다. 조그마한 걸로 싸우는 것이 계속 반복됐다. 똑같은 이유로. 그만해야겠다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작은 설렘도 없었냐는 질문에 김완선은 "오히려 그러고 나선 제가 마음의 문을 닫은 것 같다. 연애나 이런 것은 나와는 안 맞으니까 생각도 하지 말자 싶었다. 그렇게 사니까 편하다. 일도 많이 하는 편이고, 연애하면 쉬는 날 쉬지도 못하고 꾸미고 나가야 하지 않나. 그거 할 자신이 없다"고 비론, 비연애주의자가 됐다고 말했습니다. 

 

“김완선

 

김완선은 이후 또 다른 한 방송에서 "지금은 연애가 귀찮다. 고양이랑 사니까 외로운지도 모르겠다"며 이어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본인의 정체성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다는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 김완선 정체정 고민 고백 나이 결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