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남희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부인), 누구? 용돈>

728x90

김남희(배우)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부인), 누구? 용돈

 

 

<목차>
-김남희(배우) 프로필 나이 가족 키 학력 소속사
-김남희(배우) 과거 데뷔 작품 활동
-김남희(배우) 이응복 감독
-김남희(배우) 출연 작품 근황
-김남희(배우) 결혼 아내(부인) 나이 차이 직업 사진 
-김남희(배우) 아내(부인) 결혼생활 용돈

-김남희(배우) 프로필 나이 가족 키 학력 소속사

 

“김남희

 

배우 김남희는 1986년 5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김남희 가족으로는 현재 아내(부인)가 있고 아직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김남희는 키 178cm에 몸무게는 69kg이라고 하고요, 김남희 학력은 화수고등학교, 서경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남희 희의 현재 소속사는 디에이와이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김남희(배우) 과거 

 

김남희는 고등학교 2학년 때 집과 학교 사이에 위치해 있던 연기학원에 등록하면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전까지는 별다른 꿈 없이 대학 진학을 걱정하던 평범한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김남희(배우) 데뷔 작품 활동

 

김남희는 2013년 영화 청춘예찬으로 데뷔, 이후 2017년 tvN 드라마 도깨비로 브라운관에 데뷔했는데요, 당시 김남희는 단역이었지만 임팩트 있는 연기로 이후 이응복 감독과 인연을 이어가게 됩니다. 

 

“김남희
“김남희

 

김남희는 이후 2017년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스토커 역할을, 같은 해 터널에서 단역을 맡으며 필모를 쌓아가다가 2018년, 미스터 선샤인에서 모리 타카시 역을 맡으며 대중들에게 알려지게 됩니다.

 

 

특히 당시 김남희는 첫 등장에서 진짜 일본인이 한국어와 영어를 하는 듯한 발음과 억양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사실 김남희는 미스터 션샤인을 찍기 전엔 일본엔 한 번도 가 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캐스팅이 확정된 후 바로 일본으로 가서 한 달 동안 일본인들의 말투와 행동을 연구했다고 합니다.

 

 

“김남희

 

당시 특히 김남희의 일본인스러운 영어 발음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일본 친구 중에 영어 잘하는 사람이 녹음을 해주면 그걸 듣고 한글로 다 써서 통으로 외운 것이라고 하네요. 그 결과 김남희는 2018년 미스터 선샤인으로 제26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드라마 조연상을 수상합니다. 

 

 

김남희는 이후 2019년 봄이 오나 봄에 주인공 김보미의 보육원 동기 허봄 일 역으로 출연, 같은 해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바람둥이 표준수 역으로 출연해 지질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김남희(배우) 스위트홈

 

그리고 지난해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에 국어교사이자 독실한 개신교 신자 정제헌 역할로 출연해 많은 인기를 끌기도 했는데요, 실제로 당시 팬 뮤비 조회수가 올라온 지 며칠 만에 100만 뷰를 넘겼다고 하네요. 

 

“김남희

 

 

그는 극중 오랜 시간 연마한 검도 실력을 바탕으로 진검으로 괴물과 싸우는 국어교사 정재헌 역을 연기하기 위해 실제 촬영 6개월 전부터 검도장에서 검술을 배웠다고 합니다. 

 

김남희 : " 촬영 6개월 전부터 검도장에서 검술을 배웠다. 원래 진검을 가지고 연습하려면 5-10년 이상 배워야 하는데 촬영을 위해 양해를 구하고 사범님과 빈 연습실에서 연습했다"

 

 

김남희 : "죽도로 검술을 하는 자세와 휘두르는 모습 등을 배웠다. 막연히 잘하기보다 어떻게 검을 다루면 검을 잘 쓰는 사람처럼 보일지에 주안을 뒀다. 현장에서 무술 감독님 지도하에 액션 연기를 했다"

 

-김남희(배우) 이응복 감독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김남희는 스위트홈으로 이응복 감독과 세 번째 호흡을 맞춘 셈이 되는데요, 그는 "도깨비 때 현장에서 처음으로 감독님을 만났는데 긴장했다"며

 

“김남희

 

이어 " 촬영 끝나고 나 다시는 드라마 못 하겠지? 하는 마음이 들었지만, 스태프들 반응이 좋았다. 물론 그때까지도 감독님과는 어떤 대화도 나누지 못했다. 이후 미스터 선샤인 오디션을 보고 출연하게 됐는데도 사적인 대화를 나누지는 않았다. 스위트홈 촬영 때도 일과 관련된 대화만 조금 나눴을 뿐"이라고 하며,

 

이어 "이응복 감독님은 제게 멀리 있는 듯 가까운 사람"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김남희(배우) 출연 작품 근황

 

김남희는 오는 6월 23일부터는 MBC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에 신한수 역으로 출연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그동안 김남희 출연 작품으로는 2012년 영화 네 번째 고백, 그녀에게, 요즘 잘 지내, 안녕 구양 신공, 맑은 여름이 돌아왔습니다, 시련, 그해 가을, 2013년 노브레싱, 2014년 청춘예찬, 내 아내, 대배우, 오발탄 목격자 등과 드라마 도깨비를 비롯해 언니는 살아있다, 미스터 선샤인, 봄이 오나 봄,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그 남자의 기억법, 스위트홈, 이 구역의 미친 X 등이 있습니다.

 

“김남희

 

김남희는 이외에도 2015년 하녀들, 부양권청구 소송사건 등을 비롯하여 형제의 밤, 웨이크업 햄릿 등의 다수 연극 무대에 서기도 했으며, 또 지난해에는 KCC 스위첸과 맥도널드 CF 광고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김남희는 지난 2021년 6월 5일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첫 예능 도전을 시작했는데요, 이번 6월 12일에 또 출연한다고 해 과연 어떤 숨겨진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김남희(배우) 결혼 아내(부인) 나이차이 직업 사진 

 

“김남희

 

김남희는 지금의 아내(부인)와 미스터 선샤인이 방영 중이던 2018년 9월 29일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당시 김남희 소속사 관계자는 "예비신부가 비연예인 점 등을 고려해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애초 결혼식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길 원치 않았다"라고 말했습니다.

김남희 아내(부인) 나이 직업 얼굴 사진 등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으며, 다만 김남희 아내(부인)는 서경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같은 대학의 두 학번 후배)으로 캠퍼스 커플로 시작, 10년 연애 끝에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남희(배우) 아내(부인) 결혼생활 용돈

 

김남희와 아내(부인) 사이에 아직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번 전참시(전지적 참견 시점)를 통해 그의 일상이 공개되며 아내(부인)와의 결혼생활도 일부 공개가 되며 한 달 용돈이 얼마인지가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김남희

 

특히 이날 전참시(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에서 김남희는 매니저와 빵집에 들러 빵을 사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이내 김남희는 갑작스럽게 걸려온 전화에 입술을 파르르 떨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뒤이어 김남희는 마른침을 삼키며 전화를 받은 뒤 빵값에 대해 친절히 해명해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알고보니 김남희의 한 달 용돈이 충격적인 금액이었고, 불과 몇만 원짜리를 계산할 때에도 전화로 허락을 받는다고 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