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공부가 머니?> 임호 윤정희 나이 학력 직업 아들 딸

728x90

<공부가 머니?> 임호 윤정희 나이 학력 직업 아들 딸

 

<<공부가 머니?> 임호 윤정희 부부 출연>

 

 

신동엽 선혜윤 PD 부부가 손을 잡고 만든 예능 프로그램 공무가 머니?가 첫 방송을 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8월 22일 첫 방송된 ‘공부가 머니?’에 등장한 학부모 의뢰인은 다름아닌 ‘대장금’ ‘장희빈’ 등으로 ‘왕전문 배우’라 불리는 임호와 임호 부인 윤정희 부부입니다.

 

 

 

임호 윤정희 부부는 대치동에서 9살·7살·6살 삼남매를 키우고 있는데요, 아이들의 일주일 학원 스케줄이 무려 34개라고 하네요. 하지만 그러면서도 임호 윤정희 부부는 남들이 하는 만큼 하는 중이라고 말했는데요, 

 

 

 

임호의 아내는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에 시작한 교육임에도 점점 갈등의 골이 깊어진다”며 “어디까지 해야 할지 모르겠다. 이러다 아이들이 잘못될까 두렵다”고 고민을 토로했습니다.


관찰 영상에서 삼남매는 하교 시간부터 밤 10시가 훌쩍 넘을 때까지 제대로 된 식사도 못한 채 산더미처럼 쌓인 숙제와 씨름했습니다. 특히 9살 첫째는 방문학습 선생님의 초인종 소리에 냉장고 뒤로 숨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끊임없는 공부 스트레스로 엄마와의 갈등이 깊어진 7살 둘째는 급기야 가출까지 감행했습니다.

 

 

정확한 솔루션을 위해 진행한 검사 결과 둘째 아들은 아이큐 132로 상위 2%인 ‘영재 교육 대상자’로 확인됐습니다. 하지만 그 기쁨도 잠시, 뒤이어 공개된 삼남매의 심리 검사 결과에 스튜디오는 충격에 빠졌는데요, 결국 임호의 아내는 참았던 눈물을 터뜨렸고, MC들과 전문가 군단 역시 말을 잇지 못했습니다.

 

 

교육 전문가들은 임호네 사교육비를 대폭 줄이면서 아이들의 학습 효과는 더 높일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했는데요, 어디에서도 보고 들을 수 없는 전문가들의 1급 비밀에 임호 아내는 “이 정보 나만 알고 싶다”고 솔직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과연 자녀의 재능은 살리면서 교육비는 절반 이상 낮출 수 있는 특급 솔루션은 무엇일까요? 

 

이번 출연으로 배우 임호와 임호 부인 윤정희 프로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임호와 임호 부인 윤정희 씨의 프로필 나이 고향 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호 윤정희 프로필 나이 고향 직업 결혼 아들 딸>

 

-임호 윤정희 부부, 임호 프로필 나이 고향 아버지 학력 데뷔

 

임호 고향은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올해 나이 49세 입니다. 임호의 아버지는 사실 유명 사극 작가 임충이라고 하는데요, 2017년에 별세하셨다고 합니다.

 

 

 

임호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1995년),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과 예술학 석사과정을 수료했는데요, 졸업 이후 임호는 1993년 KBS 공채 15기 탤런트로 정식 데뷔하였으며,

 

 

-임호 윤정희 부부, 임호 프로필 경력, 출연작품

 

첫 작품을 KBS 주말드라마 "연인"으로 시작하였고, 대하사극 《한명회》에서 월산대군으로 사극 출연을 시작한 임호는 대표작들로써 굵직한 사극이 많습니다.

 

데뷔 2년 만에 SBS 대하드라마 《장희빈》에서 숙종을 맡아 상대배우인 정선경, 김원희와 호흡을 맞추며 이름을 알렸는데요, MBC의 대표드라마인 《전원일기》에서는 금동 역으로 후반에 투입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고,

 

 

같은 방송국의 드라마 "허준"에서 포도청 종사관 이정명 역을 맡아 예진 아씨 역의 황수정을 보호해주는 역할로 여성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후 임호는 대하드라마, 미니시리즈, 단막극을 오가며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해오다가, 2003년 MBC 창사특별기획드라마 《대장금》에서 중종 역을 맡아 "맛있구나!"라는 유행어를 탄생시키며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이후에도 연속극은 물론 시트콤에도 도전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쳤는데요, 대하사극 《대조영》《광개토태왕》에서는 각각 연남생과 모용보 역할을 맡아 극 중 진중한 이미지를 버리고 형제싸움에 중심에 선 악역을 맡아 열연을 하기도 했으며,

 

 

 

또한 2014년 KBS1 대하드라마 《정도전》에서 여말선초 지식인으로서 망해가는 나라를 지키려는 '포은 정몽주' 역을 맡아 열연, 이인임 역으로 사랑을 받은 박영규와 함께 정도전의 1등공신으로 활약했습니다.

 

 

 

-임호 윤정희 부부, 임호 부인 윤정희 씨 나이 미모 결혼 아들 딸

 

임호 부인 윤정희 씨는 나이가 임호보다 11살 연하라고 하는데요, 그러니까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딱 봐도 상당한 미인임을 알 수 있는데요,

 

 

 

 

 

임호 부인 윤정희 씨는 디자이너로 활동했다고 하는데요, 임호가 40세가 된 2010년에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렸으며, 다소 늦은 나이에 결혼했지만 현재 슬하에는 3남매를 두고 있습니다. 삼남매는 딸 임선함, 아들 임지범 그리고 임준서가 있습니다.

 

-임호 연기 경력 수상내역

 

임호는 연기 경력이 무려 20년이 넘었음에도 불구 연기자로서 수상복이 없다고 하는데요, 연기력이 뛰어난 편인데도 불구하고 수상내역이 없는것이 신기할 정도라고 하네요.

 

 

과거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상복이 없는 것에 대해 담담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었는데요, 2015년 KBS 연기대상에서 별이 되어 빛나리로 일일극 우수연기상을 수상한바 있습니다.

 

또한 참고로 임호는 지난 2015년부터 천안에 있는 백석대학교에서 문화예술학부 소속의 교수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고 합니다.

 

728x90